A학교- 내가 선택하는 과 커리큘럼 잘 되어있음. 과로는 그 나라에서 1위 학교, 현지인들에겐 알아주는 좋은 학교임. 학비 비싼편, 기숙사 낡음, 주변에 코리아타운 있고 한국인들 많아서 그 나라 언어 실력 높이는데엔 주변 환경이 안 좋음 B학교- 내가 선택하는 과로는 막 높은 학교는 아님. 학비 싼 편, 기숙사 좋은 편임, 회화 늘리기엔 주변환경이 좋음 어디가 좋을까..
|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
|
A학교- 내가 선택하는 과 커리큘럼 잘 되어있음. 과로는 그 나라에서 1위 학교, 현지인들에겐 알아주는 좋은 학교임. 학비 비싼편, 기숙사 낡음, 주변에 코리아타운 있고 한국인들 많아서 그 나라 언어 실력 높이는데엔 주변 환경이 안 좋음 B학교- 내가 선택하는 과로는 막 높은 학교는 아님. 학비 싼 편, 기숙사 좋은 편임, 회화 늘리기엔 주변환경이 좋음 어디가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