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방금 후진하다가 비엠이랑 박았는데 살짝 기스나고 앞에 전방카메라 하나 나갔다고 하긴 하던데 범퍼는 그냥 갈아야겠고 ... 카메라도 다시 할라고 하면 돈 꽤 나올텐데 보험료는 얼마나 오를까 ...🥲
|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
|
나 방금 후진하다가 비엠이랑 박았는데 살짝 기스나고 앞에 전방카메라 하나 나갔다고 하긴 하던데 범퍼는 그냥 갈아야겠고 ... 카메라도 다시 할라고 하면 돈 꽤 나올텐데 보험료는 얼마나 오를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