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난 교사익이고 학교에 확진학생이 나옴 내가 그 학생 수업시간에 들어가서 수업함 밀접접촉자로 지정됨 근데 개인적으로 연락 안오고 학교통해서 알려주고 걔네 반 애들은 백신접종 완룐데도 자가격리 대상자고 나는 백신접종 완료 못했는데도 그냥 능동감시자래
| 이 글은 4년 전 (2021/10/15) 게시물이에요 |
|
우선 난 교사익이고 학교에 확진학생이 나옴 내가 그 학생 수업시간에 들어가서 수업함 밀접접촉자로 지정됨 근데 개인적으로 연락 안오고 학교통해서 알려주고 걔네 반 애들은 백신접종 완룐데도 자가격리 대상자고 나는 백신접종 완료 못했는데도 그냥 능동감시자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