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3148l 5
핑계 대는 건 아니지만.. 요즘 레지던트 생활 하면서 교수님들한테 치이고 이래저래 힘들어서 일탈 겸..? 어떤 커뮤니티 하다가 채팅을 하게 됐는데 어떤 여성분이 특정 신체부위 보고 싶다고 해서... 오픈채팅으로 넘어갔고, 생각 해 보니 이건 좀 위험한 것 같아서 상체만 탈의 하고 있는 사진 (팬티 입고 있었고 성기 윤곽 부분은 스티커로 가렸음) 보여줬는데 갑자기 신고하겠다고, 자기 판교에서 일 하는 카카오 직원이라면서 내일 중으로 자동회신으로 영구정지 안내 갈 거라고 하네.... 이거 진짜이려나? 에휴 ㅠㅠ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1
거짓말일 가능성 99%
•••답글
글쓴이
그 이유는??
•••
익인1
그걸 무슨 명목을 정지시켜?
•••
글쓴이
음란물 이라던데...?
•••
익인1
중요부위가렸는데 음란물이랄것도 없음
•••
익인1
그리고 본인이 카카오직원이라면서 정지시키겠다고 통보하는 것도 전혀 상식적이지 않음
•••
1개월 전
익인2
ㅋㅋㅋㅋㅋㅋ 돈 뜯으려는 전형적 사기 수법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3
구라임 카카오 직원이면 뭐 어쩌라고임ㅋㅋ
차라리 경찰에 신고하겠다면 모를까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카카오톡 영구정지면 타격이 크지..
•••
익인3
뭔 타격
걍 폰번호 바꾸면 됨~ 카카오 새로 가입하면 끝

•••
익인41
폰번호바꾸고 폰바뀨고 다시 가입하면 상관없어
•••
1개월 전
익인4
그정도에 신고됐으면 오픈채팅이 지금 이꼴안낫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
신고는 할 가능성 있어도 직원은 999%아님 ㅋㅋ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벗은 사진은 보여달라는 건 커뮤니티 채팅 목록에 있어..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카카오톡 공식 계정으로 온다던데
•••
1개월 전
익인7
신고해서 정지당할순 있는데 카카오직원이라는건 백퍼 댕소리
•••답글
1개월 전
익인8
그게 아니라 전에 봤는데 그런사진 자체때문에 영정먹을수는 있는듯...
•••답글
1개월 전
익인9
하이고 앞으론 하지마 그런거
•••답글
글쓴이
? ㅠㅠ
•••
1개월 전
익인10
근데 저걸로 돈을 뜯을 수 있나? 어떻게 하면 풀어주나~ 이런 대화를 유도하는 건가?
아니면 그냥 놀리려고? 아니면 쓰니의 대화가 맘에 안들어서?
의도가 궁금하다 스스로 그러고나서 😲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카카오 직원이라고 하는거 100프로 사칭임... 진짜 직원은 신분 못밝혀 특히 정지 뭐 이런거에 있어서 ㅋㅋ
100프로 사칭이고, 사진은 얼굴 가린거 맞지? 니 사진 도용하려고 그런거임.. 그리고 사진 묘사한거 봐서는 딱히 영정감 아님
그정도는 프로필 사진으로도 많이 해.. 상탈같은걸로 정지 택도 없음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상탈 하나로는 영정안먹을듯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사람 백퍼 직원 아니야
•••답글
글쓴이
영정 아닌 거 확실할까?
•••
익인12
ㅇㅇㅇ
•••
익인12
그리고 그런거 하지말고 사서 걱정하지도 마ㅋㅋㅋㅋㅋ
•••
글쓴이
그래도 몸 사진인데... 판교 언급 한 것 도 그렇고 음란물이라면서 언급 한 것도 마음에 걸리네
•••
익인19
글쓴이에게
판교 언급이 왜? 카카오 판교에 있는거 모르는 사람에 더 적을듯
•••
1개월 전
익인13
바보임..? 카카오 직원이 잘리것네 ㅋㅋ 옾톡으로 몸사 보내달라한거면
•••답글
익인14
익인45
익인73
익인77
1개월 전
익인15
근데 영정까진 아니고 그런 사진 보낸 거면 정지는 당할 것 같은데
•••답글
익인20
22 옾챗으로 야한 사진 같은 거 보내도 신고 당하면 정지로 알고 있어
•••
글쓴이
상탈 사진도?
•••
1개월 전
익인16
한번 장단 맞춰줘봐 속는척
•••답글
익인16
돈 요구하거나 그러면 걍 피싱이라고 생각하고 무시해
•••
1개월 전
익인18
영구정지 안돼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낚인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뭔 ..너무 거짓말 티나서 어이없다 ㅋㅋㅌㅋㅌ쓰니가 지금 몸사진보내고 쫄리고 있어서 판단이 제대로 안되는거같은디 진정해 그럴일 절대없음
•••답글
글쓴이
음란물이라던데... 자동회신 이라는 용어까지 써 가면서 저러는 것 도 그렇구 ㅠㅠ
•••
익인22
일단 직원아닌건 99퍼 확실하고 몸챗으로 불이익은 받을 수 있겟지 신고한다면 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3
말이 되냐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낚인거야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오..그런 채팅을 진짜 하는사람이 있었구나
•••답글
익인28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8
33 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6
그런 사진 주고받으면서 자기 신원을 깐다....? 백퍼 구라임 진짜 카카오 다니고 신고하는거면 자기가 그런 채팅한다는 소문날 위험 다 감수하고 까는거라...ㅋㅋ
•••답글
익인26
그리고 아무리 궁해도 그런거 하지마라 좀.. 안부끄럽니 인티는 미자도 있구만
•••
1개월 전
익인27
당하면 당하는거고 아니면 아닌거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정지 당해도 옵챗 정지겠지 그냥 일반 카톡 정지는 아닐걸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너 레지던트는 맞냐 ㅋㅋㅋㅋ 댓글 보는데 그런 걸 믿어?
•••답글
익인32
2 ㄹㅇ 누가봐도 거짓말 너무 티나는데
•••
익인34
33 ㅋㅋㅋㅋㅋㅋㅋ 수출각인가 이것도
•••
익인30
맞춤법 띄어쓰기 기본적인 거라도 지키든가 ㅋㅋㅋ 그리고 자동회신이 뭐 어려운 단어임 ㅋㅋㅋ
•••
익인37
4.. ㅋㅋ
•••
익인38
익인45
익인26
77 그리고 이 사건 설명할때 굳이 자기 신원은 안까도 괜찮구만 깐게 좀...;
•••
익인22
88 헛똑똑이임...?
•••
익인49
99 ㅋㅋㅋ
•••
익인53
10 니도 이 생각하면서 내려옴
•••
익인60
11 아니 뭔 대기업에서 할일 없나 그런거 보여달라면서 잡으러 다니게
•••
익인24
121212
•••
익인70
131313 진짜 세상물정모르는 어린애가 쓴글같음 한심하다
•••
익인74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3
14 다음부터 하지 말라니까 '? ㅠㅠ' 답글 실화냐 걍 구라같은디
•••
익인87
15ㅋㅋㅋㅋㅋㅋ 자동회신이 뭐 전문용어임? 레지던트면 나이 솔찬히 먹은건데 이런걸로 겁먹는게 더 이상한데ㅋㅋㅋㅋㅋㅋ세상물정 모르는 중딩이냐고.....ㅋㅋ
•••
익인90
✌16✌
•••
익인91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2
17 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31
구라 같은데 걍 걱정되면 하지를 마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카카오직원 어쩌고는 구라고 정지는 옾챗 걔가 신고하면 당할 수도 있는디 첨엔 영정은 아냐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일개 직원이 무슨 권리로ㅋㅋ 신고사유여서 정지라면 굳이 직원이라는 말도 안함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9
구라같은데 걔가 통매음으로 고소할수도있음 합의금노리고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영정은 몰라도 정지는 맞을걸
•••답글
익인40
왜냐면 에타에서 몸사 교환하다가 한명이 우다다 신고해서 단체로 카톡 정지먹었다고 에타에 글쓰더라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2
내 동생 무슨 헬스 ? 그런 거 하는 방에서 허벅지 사진 하나 보냈다가 영정 당해서 폰 번호 바꿨음 ...
•••답글
글쓴이
하.....
•••
1개월 전
익인44
말도안돼...글고 쓰니 이렇게 불안해 할거면 담부터 그런 사진 보내지마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카카오 직원은 백퍼 구라고 몸사는 신고하면 정지될 수도 있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8
나 아는 애 야한토크?하다가 신고/ 정지 당해서 번호를 바꾼건지 탈퇴하고 다시 만든건지 뭐했다들었어
쓰니도 그 사람 신고할수있는거 아니야? 19유도같은걸루..

•••답글
1개월 전
익인50
나 카카오 영정당한적잇어 갠톡은 아니고 그룹 오픈채팅이었긴함
•••답글
익인50
나는 그냥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웃짤이라고 올린건데 노출이 있긴핶겨든 웃짤방아엇는데 사람들이 갑자기 더럽다고 신고 와다다해서 정지머금..
•••
1개월 전
익인51
와 여기 2차 가해 개많네 충격적
•••답글
익인54
ㅇㅈ 충분히 당황스럽고 무서워 하고 있을 애한테 뭔 소릴 하는거임
•••
익인67
222 이걸 피해자 탓을..?
•••
익인80
이거 여시 넘어온애들 티나는거 아냐?? 뭐이렇게 공격적이야
•••
1개월 전
익인52
카카오 직원인 건 모르겠고 정지 아니면 영정 맞을걸..? 타커뮤에서 본 적 있음 그런 사진 보냈다가 영정 먹었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55
1개월 전
익인56
그냥 발 뻗고 자라
•••답글
익인56
담부터 몸사는 함부로 보내지 말고~
•••
1개월 전
익인57
나 대기업 인턴일뿐이지만 진짜 하나하나 다 결재받고 통과해야해서 카카오 그런 갠적인 일로 영구정지한다는건 말도 안되눈거 가타
•••답글
1개월 전
익인58
카카오는 아니고 it 회사 직원인데
그거 신고하고 영정 먹이는 프로세스가 다 있음ㅋㅋㅋㅋ
내가 아무리 직원이어도 갠적으로 처리 못 함

•••답글
글쓴이
몸사는...?
•••
익인58
걔가 신고를 했다면 걔 말거 진짜 직원들이 보고 규정대로 처리하겠지
•••
익인58
근데 성기 가렸으면 정지는 아닐 거 같음
•••
1개월 전
익인59
근데 신고는 할 수 있음 직원아니더라도 그럼정지되겠지
•••답글
익인59
아마정지는 될듯
•••
1개월 전
익인61
카카오직원은 걍 10000퍼 구라
•••답글
익인61
근데 운 안좋으면 정지 당할 수도 있음
•••
1개월 전
익인62
걔가 진짜 카카오톡 직원이라도 자기가 보내달라한 건데 당당하게 신고할 수 있을까 백빵 거짓말일 거야 놀랐을 텐데 따신물 먹고 마음 추스르자!!
•••답글
글쓴이
보내달라고 한 건 카톡에 없어...
•••
익인62
커뮤니티 기록에는 없어? ㅠㅠ 만약 정지되면 폰 번호 바꾸고 새로 가입하면 가입하면 될 거야 그것도 첨엔 불편하긴 한데 그래도 방법이 있으니까..!
•••
1개월 전
익인63
신고해서 정지 당할수는 잇겟지 근데 걍 카카오직원이니 뭐니 어쩌고 하는거보니 상대가 구라인듯
•••답글
익인63
그리고.. 아무리 일탈도 일탈인데 그런거하지마.. 뭐 좋다고 함
•••
1개월 전
익인64
영구정지안됨! 주변에서 들었
는데 삼사년이래 그리고 위에만 상탈한거라 더 약할거같고 등등 무조건주작
카카오 직원이라고 그 안에 부서 한개냐 싶고 ㅋㅋ 정지 맘대로 시킬 능력있음 안그러고있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65
상탈사진은 정지 안먹을거 같은디 왤케 쫄았어 누가봐도 그짓말임
•••답글
익인65
글코 카톡 쉽게 다시 팔 수 있어 번호바꾸면 걱정마삼
•••
1개월 전
익인66
근데 내가 들은걸론 음란물로 신고는 아묻따 영정인걸로 알고 있긴 한데
댓글보니 또 아닐 거 같기고 하넹,,,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카카오 직원인건 구라고 신고는 진짜 했을 수도 있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71
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 사람도 웃기다ㅋㅋ그냥 음란물로 신고한다고 하면 되는데 뭔 또 자기가 카카오 직원이래ㅋㅋㅋ
•••답글
익인63
ㄱㄴㄲ 그래서 더 구라같음 ㅋㅋㅋ 구구절절... 카카오직원 어쩌고...
•••
익인71
ㅋㅋㅋㅋㅋㅋㅋㅋ내말이 그리고 쓰니 설명대로면 몸캠 수준에도 안드는데?그 정도면 인티에서도 영정은 안 당할듯
•••
1개월 전
익인72
아니 몇살이길래 그걸 보내....
•••답글
1개월 전
익인75
근데 지도 즐겼으면서 뭐 좋으려고 너를 신고한대? 그 마인드가 이해가 안 됨 진짜로 이해가 안 돼 신고하면 포상이라도 주나 왜저래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6
카카오 직원은 백퍼 구라고... 신고당하면 정지 먹을수도 있긴함 내 생각에 상탈이면 영정먹진 않을거 같은데 되면 번호 바꾸면 됨 다음부턴 몸사진 함부로 보내지말고..
•••답글
1개월 전
익인78
애기야? 다음부턴 그런 사진 함부로 보내는 거 아니야 오픈카톡은 그냥 사소한 걸로 정지 가능인데 일반 카톡은 상관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81
아니 누가봐도 구라잖아..... 근데 그런 사진 보내지마ㅜ
•••답글
1개월 전
익인82
그럼 그 카카오직원도 스스로 일탈채팅 한 거 인정하게 되는 셈인데 누가 상사한테 그런거 말하겟엌ㅋㅋㅋㅋㅋㅋㅋ 구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84
진짜겠냐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5
누가 믿어 저걸
•••답글
1개월 전
익인86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8
ㅋㅋㅋㅋㅋ레지턴트 어떻게 된겨 누가봐도 구라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1
ㅋㅋㅋ 근데 그사람도 웃기다 판교에서 일하는 카카오 직원 구구절절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9
이렇게 불안해할거면서
왜 보냈어
다음부턴 그런거 보내지말자

•••답글
1개월 전
익인93
쓰니야 다른건 모르겠고 나 오픈채팅 단톡방에 있었는데 어떤사람이 야짤...??그냥 적나라하게 다보이는거 여러장 미친듯이 뿌렸거든?? 나 같이있엇다고 오픈채팅 일주일인가 한달 정지됨 ㅋㅋㅋㅋㅋㅋㅎㅎ일반채팅은 됐엇음....그 야짤뿌린애는 영정이였을지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몸매 부각되는 옷 입는 심리좀 알려줄수있어?869 12.04 12:24 80115 33
잡담 고딩 때 술마신애가 교대 갔다는데788 12.04 12:56 67577 13
잡담 60kg가 뚱뚱해????528 12.04 11:57 41640 7
잡담 여사친 진짜 음침하다....375 12.04 10:55 45674 1
익명뷰티 40 남익 못생겨서그러는데 눈 코수술이외에 뭐 해야할까236 12.04 17:53 5034 0
46624099 40 나 다리만 보면 몇 키로 같아? 4:46 1 0
46624098 대체 속마음이 뭘까? 4:46 2 0
46624097 개빡침을 표현할 수 있는 짤 같은거 있을까 4:45 4 0
46624096 이성 친구가 타투 손민수하면 어떨 것 같아? 4:45 5 0
46624095 혹시 요즘에 어그부츠 신어..? 4:45 3 0
46624094 고기집알바 후 얻은 것 4:45 8 0
46624093 더 이상 안잘건데 배고파..아침밥 지금 먹을까? 4:45 5 0
46624092 아이폰 프로맥스 색깔 뭐사지 진짜... 4:45 5 0
46624091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시간 갖자고 장문 카톡 보내려는데 어때?… 4:45 19 0
46624090 이런 배사 뭐라고쳐야 많이나올까? 4:44 12 0
46624089 인프피들아 편지 써주는거 부담스러워?1 4:44 12 0
46624088 나 밤낮 바뀌고 밤 몇번을 샜는데 안 돌아옴 4:44 7 0
46624087 하관 긴데 이런 단발하면 나이들어보이겠지? 4:44 21 0
46624086 노랑통닭은 왜 고추치킨이랑 후라이드 반반이 안 될까1 4:43 5 0
46624085 그건 더러운 니 성격 문제가 아닐까? 말하고 싶다; 4:43 16 0
46624084 이성 사랑방/연애중 이제 100일인데 근 일주일 내내 4:43 13 0
46624083 성인까지 27일 남은 19살에게 할 조언?3 4:43 18 0
46624082 솔직히 집보다 밖에나가서 공부하는게 더 잘되긴하는데2 4:43 22 0
46624081 오래 못 갈 거 같지? 4:42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4:44 ~ 12/5 4: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5 4:44 ~ 12/5 4: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