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602l 0
 
1개월 전
익인1
그냥 무시해 너가 그렇게 하고싶으면 하는거지
•••답글
글쓴이
하고싶어서 하는게 아니라서 더 어울한 기브ㅡㄴㄱㅠㅠㅠ
•••
익인1
그런걸로 뭐라하는 사람 없을걸?!
너무 신걍쓰지 말어~

•••
1개월 전
익인2
쓰니는 어쩔 수 없는 경우니까...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
글쎄 ㅠ 머라 하는 경우는 미용 목적으로만 머라 하던데
•••답글
글쓴이
처음에는 미용목적이면 안 좋아 이러다가 댓글 많아지면서 바뀌더라 수술자체를 뭐라하는걸로,,
•••
1개월 전
익인4
치료아닌 미용목적을 말리는 거니까 넘 신경쓰지마
•••답글
익인22
1개월 전
익인5
안한사람들이 괜히 더 위험조장함
•••답글
익인8
22222 진짜 수술 안 한 사람들이 더 그래
•••
1개월 전
익인6
근데 쓰니같은 경우 제외하고 미용목적으로 하는거 위험한거 맞아.. 하지말라고하는거 어쩔수없어
•••답글
익인22
1개월 전
익인7
내가 그런 사람 아니면 그만인거지
치료 목적인데 이상하게 보는게 더 웃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9
22 부정교합 때문에 이 다 나가는 중인데 양악한다고 하면 다 그렇게 보더라..ㅠ 난 무서워죽겠는데 예뻐지면 좋겠다 이런 말만 하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도.. 난 주걱턱이랑 부정교합 때문에 해야 하는 케이슨데 자꾸 부정적인 글 올라올 때마다 스트레스 더 받음.. 안그래도 얼굴 때문에 스트레스 오지는데 후..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마용목적으러 하는 거 위험해서 하는 건 사실이라..,
그게 사실 치료목적이던 미용목적이던 수술 자체는 위험한 건 사실이니까..
물론 치료 목적으로 꼭 해야하는 쓰니같은 경우에는 그런 글 보면 기분 안 좋겠다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미용목적으로 하는 사람들 워낙많아서.. 하지말라하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치료목적이면 꼭 해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위험부담 엄청 큰건 사실이라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의사가 꼭 해야한다고 권한거 아닌 이상은 위험부담이 큰건 사실이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뭐라하는댓글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셀쿠깨지마
•••답글
글쓴이
뭘 하나하나 찾아봐 걍 양악 글 들어가면 그런 댓글 수두룩한데 너나 글 들어와서 시비트지마
•••
익인15
이게 시비로 느껴진거면 그냥 니가 날서있는거
양악 위험한 수술이고 정말 꼭 필요한 경우 아니면 다 말리는게 사실이라 당연한 반응 하는건데 니가 본문에서도 댓글 하나하나 읽어보면서 괜히 상처받는다며
그런 반응 당연한거고 넌 필요해서 해야하는거면 댓글 하나하나 읽어가면서 셀쿠깨지말라고ㅠㅋㅋ 틀린말 한 것도 아니고~~

•••
글쓴이
아 미안 아니 내가 댓글 잘못봤어 앞 부분으로 뭐라는거야로 봐서 시비트는줄 알았어.. ㅠ.ㅠ 새벽에 졸면서 봐서 그런가 미안해..ㅠㅠ
•••
익인15
커뮤 안좋은 반응 계속 보다보면 나만 상처받고 마음 힘들어 어차피 뭐라하는 사람들이 대신 위험부담 해줄것도아니고 그냥 넘겨버려
•••
1개월 전
익인16
머 다 미용목적 한 사람들한테 하는말이니까..
치료목적이면 저런 부작용 감안해도 이득밖에없는 상태라 당연히 하는게 맞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어차피 해야되는거라며 그냥 긍정적으로 생각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말릴만 하니까 그렇지 머.. ㅋㅋ 나도 부정교합 개심해서 나 보는 의사들마다 수술 권유하는 정도인데 걍 그러려니 싶음 맞말인데 셀쿠 깰 게 있나 싶어 나도 치아 멀쩡했으면 죽어도 고려 안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치료목적이니까 의사말 들어융.. 여긴 익명이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위험한 수술이니까 그렇지 뭐 어쩔 수 없이 해야 한다면 그런 거 볼 필요 없이 그냥 잘 하고 와
•••답글
1개월 전
익인21
그런거는 그냥 의료목적으로 하는 거 말하는게 아니라 미용목적으로 하는 애들한테 말하는거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너무 셀쿠다... 미용목적으로 하는걸 말리는거잖아...
•••답글
글쓴이
댓글에도 적었듯이 댓글 플 타면 양악 수술 자체를 뭐라하는 사람들 많더라고..~
그런거 많이 봐서 셀쿠는 아니라고 생각해..^-^

•••
1개월 전
익인24
미용목적으로 하는 애들 말리려고 하는 댓글이니까 치료목적이면 하는 게 맞지
사실 치아교정만 해도 같은 맥락이구~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치료목적으로 하는 사람들 드물지 않나? 대부분이 안하고 살아도 되는데 걍 맘에 안드니까 하는 거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말리는 건 선택이 가능한 사람들한테 하는 거라... 꼭 해야 하는 거면 쓰니는 아예 관련없는 사람인 거라고 생각해 치료하려고 뼈 자르는 거랑 예뻐지겠다고 뼈 자르는 거랑은 너무 다르잖어 나도 부정교합때문에 교정으로 안 되고 하려면 양약해야한다는 말 들었었어 너무 다른 경우라고 생각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위험하다는 코수술 하고 잘만 살고 있어..! 넘 걱정하지마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친구한테 비행기값 호텔값 다대준다고 하고901 11.28 10:42 68688 26
이성 사랑방 애인이 바디워시만 유독 안하는거 어떻게 생각해....?660 11.28 11:42 68700 10
잡담 뱃살 많은 애가 자꾸 크롭티 입고 나와..567 11.28 17:56 60221 11
잡담 집에서 브라 안 입는 여익들아 들어와봐409 11.28 15:34 33994 1
고민(성고민X) 의대 1년 더 도전해볼까.? 익인이들이라면 어떻게 할 것 같아..?218 11.28 14:38 34474 3
46538285 익들앜ㅋㅋㅋㅋ 이거 기분나빠도 되지? ㅠㅠ 아무리 어려도 3:25 1 0
46538284 인수타 안하는 사람 좀 신기한가 3:25 2 0
46538283 아 마라샹궈 시키고싶은데 한시간 뒤면 아빠 알람 울리는 시간이라 3:25 2 0
46538282 침대 그냥 침대 살까 수납침대 살까 3:24 6 0
46538281 동생이랑 싸웠는데 너네라면 어떡할 것 같아? 내가 넘 유치해? 3:24 12 0
46538280 나 집순이라서 친구들이랑 잘 안만나는데 엄마가 걱정하셔 3:24 11 0
46538279 지금 자서 여섯시에 일어날수있을까 3:23 5 0
46538278 나...알쓰 다됐다...1 3:23 5 0
46538277 근데 여자보고 성적으로 흥분한적있으면 바이일까1 3:23 18 0
46538276 이성 사랑방 해어지려고 하는데 이렇게 카톡 보내도 될까?5 3:23 17 0
46538275 근데 김현우 하시2 같은 분위기 있는 사람 ㄹㅇ 드문거같아 3:23 12 0
46538274 부산 연제구 동래구에 라멘 맛집 추천좀..1 3:23 5 0
46538273 소격동이 동네 이름이야??6 3:23 16 0
46538272 이성 사랑방/ 남자들 귀엽다 소리 들으면 어때??1 3:22 20 0
46538271 이럴때 기분 나쁘다 안나쁘다8 3:22 25 0
46538270 도수치료 받아본 익들아 보통 얼마야??ㅠㅠ1 3:21 8 0
46538269 대학생땐 밤새면서 공부할때 뭔가 재밌었는데5 3:21 31 0
46538268 이성 사랑방 동성친구? 고백 어떻게 해4 3:21 36 0
46538267 첫사랑 글들 보니까 생각난다 분명 현 연인이 첫사랑이었는데2 3:21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3:22 ~ 11/29 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9 3:22 ~ 11/29 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