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739l 0
참고로 항상 그 둘만 만남 ㅋㅋㅋ

나한텐 연락 안하고..ㅠㅠ

점점 멀어지면 되는거집?..
 
1개월 전
익인1
아닝 그 둘이 뭔가 더 잘 맞는 거지.... 약속 계속 거절하고 그랬어?
•••답글
글쓴이
아닝 그냥 자연스럽게 서로 바쁘니까 연락 끊겼엉
•••
익인1
너가 해보지 그랬어...연락 빈도 높은 애들끼리 만나자나 원래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
뭐 어땡 대뜸 연락해두 친구면 ㄱㅊ
•••
1개월 전
익인2
그냥 친구랑 찐친 차이 아녀? 너도 딱 거기까지로만 대하거나 신경 쓰이면 멀어지던가
•••답글
글쓴이
그런거 같아...! 근데 넘 우울해지네..
•••
1개월 전
익인3
그냥 둘이 친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4
무리가 세명이야?
•••답글
글쓴이
아닝 더 있는데 유독 두명만 그래서..
•••
1개월 전
익인5
너가 바빠보였나??..
•••답글
글쓴이
그럴 수도 잇는데 거의 2년 가까이 연락 없더랑..
•••
1개월 전
익인6
그냥 그 둘이 연락 계속 이어지는 찐친이겠지 뭐..
•••답글
글쓴이
맞아 그렇게 생각하고 넘겨야하는데 나름 엄청 친했는데 .. 혼자만의 착각이었나봐
•••
익인6
그러지말고 너가 먼저 해봐
•••
1개월 전
익인7
소외감들것같긴 하다
뭔가 선이 정해져있는기분일것같기도하고....ㅠㅠ

•••답글
글쓴이
그냥 괜찮다가도 고등학생때 진짜 친했는데 왜 이렇게 됐지 싶고 현타와😞
•••
1개월 전
익인8
걍 그렇게 둘이 친한거지.. 과거에 친했다고 해서 꼭 지금까지 친한 건 아니니까..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난 그런적 있는데 당시 그 친구랑만 특별히 공유된게 있었음 뮤지컬 덕질 ㅋㅋ 나머지 친구들은 관심없어 했어. 그래서 둘이서만 호들갑 떨며 덕질하며 자주 만남
넘 크게 의미부여 말고 연락해봐바!!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무리 몇명인데? 많으면 뭐 그럴수도 잇지않나 다 만날순 없잖아 시국도 시국이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원래 무리 안에서도 더 친한 사이는 있으니까.. 연락하다보면 만나는거고 그런거지 뭐. 별로 의미부여 안해도 ㄱㅊ을듯.. 그리고 그런 생각 들땐 연락을 기다리는것보단 먼저 연락해봐~~ 지금 하는 생각은 먼저 연락했는데도 씹히면 할 생각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그 둘이 공통의 관심사(덕질같은거)가 있거나
특히 티키타카 잘돼서 그런걸수도있어

•••답글
익인20
2 글고 나도 무리로 다니는데 고등학교 졸업하면 별로 같이 안 놀고 싶다고 생각한 애들 있었어.. 딱히 그 친구들이 싫은 건 아니고 걍 안 맞아서 ㅇㅇ 안 맞는데 같이 놀면 힘만 들제
•••
1개월 전
익인13
원래 친한무리도 그 속에서 더 잘맞는 사람이 있고 막상 둘이 있으면 어색한 사람 있고 그러잖아 우리도 고등학교 거의 3년내내 같은반이라 10년째 다들 친한데 또 따로 만나는 애들은 정해져 있음ㅋㅋㅋ좀 어색한 애는 단체로 만나고 너무 신경안써두됑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원래 다 그래ㅋㅋㅋㅠ 무리로 놀아도 자기 짝이 있잖아? 쓰니도 연락 먼저 안한것같은데 막상 연락하면 걔네도 반가워할껄 걍 겹치는 동선이 없어지니까 자주 연락하는애들아닌이상 사이가 멀어지는건 어쩔수없지
•••답글
글쓴이
사실 뭔가 안반가워 할까봐? .. 걱정되는것도 잇슴 ㅋㅋㅋㅋㅋ 나 왜 이따구닝
•••
익인14
ㅋㅋㅋ일단 안부인사라도 해봐~ 반응보고 뒷생각하는거지 뭐... 반가워할 확률이 더 클것같애
•••
1개월 전
익인15
근데 무리여도 항상 더 친한애는 있었던거같음 4명이서 다녀도 2 2씩 더 친한애들 있는ㄴ것처럼..ㅇㅇ 물론 아닌애들도 있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그냥 진짜 그 둘이 더 친해서..
무리로 친해도 그중에서 더 친한애들이 있자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난 무리인데 그러는 애 있으면 무리자체가 점점 안보게되더라 나도 그친구에대해 별로 깊게 생각안하게됨 그러다보니 일년에 한번도 안보게됐음 경조사빼고는 ㅋㅋ
•••답글
글쓴이
맞아 진짜 ㅋㅋㅋㅋ 분명 톡방 활발했는디 지금은 없어짐
•••
익인17
솔직히 그렇게 따로보는 애 때문에 무리 파하게되는거같아 여럿이서 만나도 둘이서 친한애랑만 대화많이하고 븥어댕기더라 ㅋㅋ
•••
글쓴이
나도 그래서 사실 둘이 만나는 건 만나는건데 무리에서의 약간 단합? 만나자 만나자 이런거 1도 없어지고 걍 친구 다 잃은 기분..
•••
익인17
ㄹㅇ....난 그친구랑 증고딩친구 다 겹쳐서 중고딩무리 둘다 흐지브지됨 ㅋㅋㅋ 본인만 모를듯 왜이러는지
•••
1개월 전
익인18
세명 무리에서 두명만 만나면 서운하지 나도 그래서 점점 멀리함 연락만 가끔하고 잘 안만나
•••답글
글쓴이
세명 무리는 아니야..!!
•••
익인18
그럼 난 그러려니 할거같애.. 나도 여러명 무리에서 단 둘만 만난적있어서ㅇㅇ 걍 잘맞아서 그런거임
•••
1개월 전
익인19
2년이나 됐다니까 나랑 동갑같은데 나도 그래ㅋㅋ 부질없음 근데 쓰니가 먼저 연락하면 반길거야! 그게 가식이든 진심이든..가식이면 손절치면 되는 거고
•••답글
글쓴이
사실 지금도 손절이나 다름 없는 느낌이라 ㅋㅋㅋ 모르겠당
•••
1개월 전
익인21
더 친한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난 내가 그런데 무리에서도 더 친한친구들이 있어서 그냥 편하게 막만나는데 그렇다고 다른친구들 안만나지 않아 엄청 좋아하지 그냥 그친구가 제일 편할뿐
•••답글
1개월 전
익인23
3명이였는데 둘만 만나는 거야??
그럼 좀 서운한테 뿌잉..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나도 둘이서 자주만나고 지난주에도 둘이서 놀다왔는데 아무래도 무리 애들이랑 다 친하긴 하지만 유독 잘 맞는 친구가 있어서 만나게되는거같아 그렇다고 다릉친구를 조금이라도 싫어하는건 절대아닌!
•••답글
익인24
근데 셋 무리인경우엔 항상 다 물어보고 시간안될때만 두명만난당 ,,, 3명인 무리 말곤 구냥 둘 만나는거 별 문제없다고 생각하는 편 ㅠㅠ
•••
1개월 전
익인25
3명 아니면 걍 둘이 더 친한가보다 ~ 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나도 학년별로 무리들 있고 둘,셋 식으로 만나는게 있는데 내가 그 애들이랑 뭔가 맞는 것도 있긴 한데 그 애들이 학생 때랑 다르게 다른 친구들이랑 안 맞는 것도 있음...근데 이것도 노력해야 하더라. 꾸준히 만나야 하고 그것도 못하면 계속 연락은 해야해. 내가 먼저라도ㅜ 2학년때 무리가 8명이었는데 솔직히 지금은 내가 다 1:1로 만남...안그러면 절대 다같이 못 만나겠더라 이제ㅎ 너무 바쁘고 셋이서 약속 잡는것도 힘들더라고...단톡방은 솔직히 없어진지 오래됐고 1:1 대화만 간간히 이어가면서 만나는 것 같아...
•••답글
글쓴이
맞아 뭐가됐든 연락을 계속해야하는디 그게 잘 안되더라
•••
익인26
그게 젤 어렵긴 하더라...진짜 나도 한참만에 연락할땐 고민하다 보내게 되더라고
•••
1개월 전
익인27
무리에서 더 친한 친구도 있고 무리지만 서먹서먹한 친구도 있는 거구.. 솔직히 별 생각 없지 않나? 딱히 무슨 생각으로 만나긴 보단.. 시간 맞고 서로 잘 맞음 둘이서 보는 거지 뭐
•••답글
글쓴이
맞아 그렇게 생각하고 넘겨야 하는데 ㅠㅠㅠ 괜히 소외감들고 난 왜 인맥관리를 못할까 싶고 ㅋㅋㅋㅋㅋㅋ 그냥 쿨하게 살아야지
•••
1개월 전
익인28
우리도 연락 잘하는 2명이 자주 만남
•••답글
1개월 전
익인29
그냥 자연스러운 현상인 거 같아 처음 떨어질 때는 우리 만나자 만나자 하다가 점점 줄어들고 안 하게 되고.... 먼저 만나자고 하는 친구들의 노력이 전부인 거더라구
•••답글
글쓴이
맞아 먼저 만나자고도 할 줄 알아야하는데 그냥 상대방이 먼저 만나자고 해주길 바라고만 있어 근데 또 괜히 드는 생각은 나한테만 만나자고 안하는건가싶음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30
둘만 만나고싶은거 아닐까?? 결이 다르거나 관심사, 친밀도 다르면 종종 그럼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내가 딱 그런 상황인데 다른 친구들이랑 연락도 잘 안 하고 얘랑 둘이 놀 때 너무 잘 맞아서 굳이 다른애들한테 연락해서 만나자고 할 필요를 못 느끼는중
•••답글
익인32
익인35
1개월 전
익인33
난 이게 문제라고 생각되는게 더 놀라워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원래 어느집단이든 더 잘맞고 친한사람들이 있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소외감 느껴서 결국 손절침
•••답글
글쓴이
나도 손절이나 다름 없는것 같아 싸우지만 않았지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본인 자녀이름에 리틀00 해서 리+(이름끝자리) 하면 ㅋㅋ432 11.27 21:29 22694 0
잡담 절친 엄마가 대출 대신 받아달라는데512 11.27 23:44 38341 8
이성 사랑방 여자들은 왠만하면 내장기관 좋아해?300 11.27 23:34 30296 4
잡담 나 샤넬백들고 트위드원피스입는데 지하철탈까 버스탈까ㅜㅜ269 11.27 23:58 17014 4
고민(성고민X) 대학교 졸업예정/졸업한 익들 의견이 궁금해74 11.27 20:36 19629 0
46527923 익들은 진짜 진짜 갖고싶은 옷이 있는데 12:11 1 0
46527922 와 이거 내 친구 특인데 나 호구였네... 12:11 1 0
46527921 200일 이면 연애 초반이야? 12:11 1 0
46527920 나 진짜 마르고 덩치 작은 편인데 12:11 1 0
46527919 오을 10시 넘어서 집에 올 것 같은데 롱패딩 고고?? 12:11 1 0
46527918 간만의 휴일에 집순이가 한 버킷리스트 중 하나 짠 40 12:11 1 0
46527917 밀리의 서재 같은 e북 앱 추천 가능해줄 수 있어?? 12:10 3 0
46527916 튼입술에 좋은 립밤 추천해줄사람!! 12:10 6 0
46527915 대학생이구 4대보험 되는 알바 하는데 12:10 1 0
46527914 미국 한달 생활비 얼마야?? 12:10 8 0
46527913 피시방에서 왜 음식 지금 주냐고 화내는 손님들 제일 어이 없음 12:10 14 0
46527912 요즘 ~각이란 말 잘 안쓰나??1 12:10 9 0
46527910 블랙 기본 슬랙스 맛집 추천좀.. 12:09 9 0
46527909 패딩에 가방 어떤거 들고다녀?? 12:09 6 0
46527908 손톱 튼튼한 사람 부럽다....4 12:09 9 0
46527907 부스터샷 맞은지 7시간째 궁물4 12:09 9 0
46527906 서울대 미대 최종결과 언제나는지 알 수 있을까? 12:09 8 0
46527905 진짜.. 아빠 진상부르는거보면 쥐구멍에 숨고싶더라 12:09 11 0
46527903 대학교 2학년이 취미로 춤배우는 거 에바야?2 12:09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8 12:08 ~ 11/28 1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8 12:08 ~ 11/28 1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