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22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4년 전 (2021/10/18) 게시물이에요

(진짜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 말하는거임)

mbti가 그냥 시간떼우기 용 스몰톡 용도로 가볍게 말하는건데

엠비티아이 묻기만해도 나~아!!!는 엠비티아이 왜믿는지 모르겠다면서 16가지 유형으로 사람을 어떻게 다 정하냐고

발끈하면서 말하는데 말하는 논리 들어보면 본인이 누구보다 엠비티아이에 대해 제일 잘알고 있음 

진짜 사회생활 못하고 아싸화법인 것 같아 ㅋㅋㅋㅋ 

누가 뭐 아 넌 역시~ ㅇㅇㅇㅇ유형이라 그래~ 이래서 그러는건 이해가 가는데

그냥 엠비티아이 뭐냐 이런 가벼운 스몰톡 질문에 발끈하는게 이해안가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싫어하는 것도 과하면 미친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 싫어할 수 있는데 그게 너무 과한 순간 이제 그것도 과몰입 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교하는 놈들 보는 것만으로도 싫어서 눈물 나
커뮤에 이상한 놈들 싫어서 눈물 나

현실에서 저래봐라 미 소리 듣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명 개찰떡이야 그걸로 눈물이 왜나냐구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물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찰떡비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본문처럼은 아닌데 주변에서 계속 mbti 뭐냐 물어보고 너 s지 f지 하는 거 뭔 말인지 1도 모르겠는데 계속 넌 그래서 이런 유형이다하고 질리게 말해서 싫어하게 되더라.. 관심 없다고 매번 말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ㄴㄷ mbti 짜증나게 과몰입하는 애들 싫어하는디 얘네보다 mbti의 m자만 나와도 뒤집어져서 싫다고 왁왁 말 늘어놓는 애들이 더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바로 극.ㅎ하는 사람인데 본문이랑 상황이 다르면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봐. 일단 난 mbti 자체를 싫어하진 않아! 가볍게 내 성향이랑 행동같은것도 공감 되기도 하고! 근데 내 친구들이 가볍게 다루는걸 넘어서서 하루에도 페북, 인스타에 검증되지도 않은 mbti 관련 게시물 다섯개 이상 공유하고 뭐만하면 n은 그래? P들은 이불 가로세로 신경 안써? S는 새벽감성 없지? 너는 이런 행동 하니까 j야~ 이런식으로 이렇게 사람을 너무 이분법적으로 나누고 행동 하나하나에 성형 붙이는 소리 일년넘게 들은 나는 너무 유사과학에 과몰입 하는 사람같아보여서 난 진절머리가 나..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이 야무져 보인다는 말 칭찬이지?
12:45 l 조회 1
우리 회사 회장 사모님 갑질 심한거 같아? 좀 봐줘1
12:44 l 조회 8
익들아 다이소에서 뭐살지 고민이야!!! 제발 들어와줘ㅠㅠㅠㅠ1
12:44 l 조회 16
주식 그냥 맛보기..? 체험...? 정도만 하고 싶은데 종목 뭐 사는 게 좋을까2
12:44 l 조회 9
아빠가 사업한다고 하면 돈 많다고 생각해?2
12:44 l 조회 14
약속 잡는데 답장텀 하루면 어떤 생각이 들어?1
12:44 l 조회 5
늙크크가 머임? 8
12:44 l 조회 20
어차피 오르면 빠지는 건 정상이야
12:43 l 조회 15
회사에서 손톱 깎는 거 ㄱㅊ음?8
12:43 l 조회 14
3천 적금 하닉에 넣을까..? 오늘4
12:43 l 조회 38
나 신입일때는 내가 느리면 내가 남아서 못한 일 다 끝내고 갔는데 1
12:43 l 조회 18
아니 엄마랑 안 맞는데 자꾸 일본을 가자그래;
12:42 l 조회 9
외국인이 겁나뺌2
12:42 l 조회 48
주식익들아 삼전,하닉 떨어지면 다같이 망하는거임???? 3
12:42 l 조회 26
이거 완전 아동학대 맞지않아??
12:42 l 조회 11
너네 모솔이면 모솔연프 나갈거??16
12:42 l 조회 17
비오레 선미스트 써본익 있어??어때??
12:41 l 조회 3
미술학원도 등록하고 스위치2도 샀당 ~
12:41 l 조회 11
나 애기이름 이로아로 짓는 사람 봄ㅋㅋ7
12:41 l 조회 37
워홀 대만 / 일본 중에 어디로 갈지 고민중인데 도와줘ㅠ 4
12:4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