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29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3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그런데 난 쌍수 전 시절 못 봄 쌍수하고 만남 

쌍수한건 걍 애초부터 걔가 밝혀서 알고 있었어 

그런데 눈이 진짜 예쁜거야 진짜 왕방울만하고 연예인같은 눈이였어 

흔히 말하는 똥을 발라도 예쁜 눈이였음 

내가 그래서 눈이 너무 예쁘다구 그랬는데 멕이는거냐고 그래서 좀...당황함... 

난 진짜 예뻐서 그런거였는데 

쌍수한 눈 예쁘다고 칭찬하면 멕이는거야...?? 

내가 진짜 눈치 제로인거임....?나는 진짜 맹세코 쌍수 전 눈 모르고 걍 단순하게 첫인상부터 눈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왤케 꼬아서 듣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뻐져도 자존감이 바닥인가봐 그냥 불쌍하다 생각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자존감이 낮아서 그럼 무시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은 고쳤지만 컴플렉스는 고치지 못한 모양이야..그냥 앞으론 눈 언급 안 하는 게 편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겁나 꼬아서 듣네 혹시 쓰니 눈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난 진짜 평범 그 자체ㅜㅜ무쌍에 멍한 눈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자연인 애가 쌍수한 눈 예쁘다고 한게 기분 나빴나 좋게 생각해봤는데... 걍 친구한테 쌍수한게 컴플렉스거나 그날 기분안좋았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만있을때 그랬는데도 그런거면 그 친구가 예민하긴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다른 친구 있을때 하긴 했어 넷이 있을때ㅠㅠ그냥 칭찬하다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친구들도 있을 때 그러는 거면 굳이? 싶긴 해 근데 그친구도 좋게 넘기면 본인 정신건강에 좋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친구들도 쌍수한거 다 알고 그냥 칭찬한거였는데 좀 눈치 없었나 싶긴 해ㅠㅠ휴 그냥 앞으로 언급 안해야지 어차피 할 일도 없긴 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친구역린인가봐 착한 쓰니가 조심해주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걔가 꼬인겨 보통 더좋아함 잘된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칭찬으로 들리던데.. 당황스러웠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럿이 있는데서 말한거여?? 왜그런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른친구들이 몰랐던 상황이면 좀 예민했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넷이 있을때 술마시다가...ㅠㅠ내가 원래 주사가 속에 있는 말 하는ㄱㅓ라서....친구들도 다 알아 쌍수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웃으면서 장난식으로 말한 거 아니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진지하게 장난이 아니라 진짜 찐으로 아 진심인데 너 눈이 너무 예쁘다고 그랬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아니 멕이는 거 아니냐고 말했을 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좀 피식 웃으면서 멕이는거야??했는데 좀 기분 나빠서 피식 웃는 그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고딩때 했다니깐 한 5년 되지 않았나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아니 칭찬을 왤케 꼬아서 듣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걔가 이상한거임 쌍수한거 안 상태여도 눈이뿌다라고 말한게 왜??? 나같으면 개좋아서 이미 겁나 펄쩍펄쩍 뛰고 난리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왤케 꼬였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꽈배기네 그친구 아님 혼자 찔려서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노 난 완전 좋을 거 같은뎅... 잘 됐다는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머 모르던 사람 앞에서 너 수술 잘 됐다 한 것도 아니고 그냥 지 눈 이쁘다는데 별 걸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성형수술관련해선 미리 오픈했어도 그 후엔 더이상 언급안되기를 바라는 사람도있긴한데... 게다가 여럿이면 더 그럴수도있고 근데 아무리생각해도 친구가 좀 예민한듯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ㅠㅠ언급 안되기를 바랬을수도 있겠구나 싶네 그냥 앞으론 언급 안해야지 어차피 할 일도 없지만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 지가 지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눈이예뻐서 예쁘다한건데 걍 응 고마워하면 될일인데 굳이? 멕이려면 눈예쁘다에서 안끝내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6:28 l 조회 1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
6:26 l 조회 4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
6:26 l 조회 11
20살이랑 26살이랑 체력차이 있어?
6:24 l 조회 4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11
6:24 l 조회 29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1
6:23 l 조회 11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4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6:23 l 조회 9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4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23 l 조회 17
야 니넨 카톡 친추나 전화번호부 칼같이 정리함?
6:22 l 조회 16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8
6:22 l 조회 71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17
다들 창문 열고 자?2
6:18 l 조회 39
연예인한테 편지랑 선물 주려면 소속사 찾아가야돼?13
6:16 l 조회 53
나도 다이어트하고 나름 예쁘단 소리들었는데 진짜2
6:16 l 조회 42
나 진심 내가 착하다는 거에 자부심 느끼고 못되게 살아본 적도 없거든33
6:14 l 조회 215
나 방학인데 10시에 자고 지금 일어났음
6:13 l 조회 23
게이밍노트북 잘 아시는분 추천좀
6:13 l 조회 10
공무원 민원 접수처리하고 실제로 안하는거 존많더라
6:11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