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국제통상학부 다니는데 내 고등학교 동창 2명도 국통이고 셋 다 다른 학교 진학함 우리 학교는 학부라서 무역 물류 회계 경제 경영 마케팅 항만 법까지 폭넓게 배우는데 한 친구는 완전 회계 경제 쪽으로만 배우고 다른 한 친구는 완전 무역 물류 쪽으로만 배움 학교 홈페이지 들어가면 학과 홈페이지 따로있고 보통 배우는 과목 다 나와있으니까 커리큘럼 쭉 읽어보고 선택하는 걸 추천함 수학 너무 싫은데 무역은 좋으니까 국통 가야지 라는 생각으로 진학했다가는 통계 회계 경제만 배우다 끝날 수도 있다 이런 말..!

인스티즈앱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