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36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4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열심히 다이어트해서 살뺀건데 친구들한텐 그냥 요즘 입맛이 없어서 안먹었더니 빠졌네 이렇게 말하는거??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각잡고 살뺐어! 하기 싫은가보징! 그냥 자연스레 빠졌어~ 하고싶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력없이 이루어낸 나 자신 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떻게 뺐는지 뭐 했는지 그런 질문 듣기 싫어서 아닐까?
사실 나도 궁금하긴한데, 뭔가 살뺐다는걸 대화 주제로 이어나가는걸 싫어할 수도 있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게 이상하게ㅋㅋㅋ 다이어트 한 거 말하는 순간 흠잡는 사람 생가더라.. 유난떤다고 그러고.. 나도 그래서 말 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헐 질투나서 그러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모르겠읔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왜지 나는 살 빼서 날씬해진거 과거의 내가 너무 기특해서 누가 물어보면 자랑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이어트 성공하면 엄살부터 떨어ㅋㅋㅋㅋㅋ 진짜 힘들게 뺐다고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아니 진짜 죽을뻔 한 적 많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는 기본 베이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나도 유난 핵떠는데 누구보다 힘들었던 척 지옥의 다이어트 한척 왜냐면 대단한척하고싶그등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이어트 한다는 거 말한 순간 식단 어케 해 운동 뭐해 물어보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ㅠㅠ 안희 나는 피트니스 강사가 아닌데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열심히 노력해서 뺀 거 얘기하면 이제 와 너 진짜 독하다 이 소리 들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쓸데없이 질문듣기 싫어 나도 8키로뺐는데 주변에서 자꾸 어떻게뺐냐부터 말얹는거 시작하니까 한도끝도없어서 다이어트하는거 걍 말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시험 공부 같은거 아님? 시험공부 열심히 했는데 막상 못보면 창피하니까 일부러 안했다 하는 것처럼ㅋㅋㅋㅋ다이어트 시작했는데 성공 못할까봐 답 안하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나 다이어트할 때 그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살과 관련된 주제로 대화를 이어가기싫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조언 옆에서 해주는데 조언이 아니라 거의 명령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뚱뚱했던 과거를 굳이 들추고 싶지 않고 현재는 살빼서 원하는 몸매를 얻었는데 자꾸 과거 얘기를 하게 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괜히 안해도 될 말 하는 사람들 있어서 차단해버리는거 같은데 직접 뺐다고 하면 왜 이제야 뺐어 진작 빼지 좀 이라던가 그러는 사람 은근 많음 걍 빠졌다그래야 아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15키로 뺐는데도 걍 어쩌다보니까 빠졌나보다 라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관심도 부담스럽거 어떻게 뺐어~ 와 익이 살 빠지니까 얼굴 대박이다 이런 말 듣기싫어서

그리고 난 익이 전에가 좋았는데 이런 말도 듣기 싫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요즘 입맛없어서 더 빠졌나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같은 경우는 유난이라는 반응 듣거나 주위 사람들 신경 쓰이게 하고 싶지 않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언이랍시고 깍아내리는거+과거사진이나 얘기 들추면서 상처주는거+혹시 요요와서 나중에 쪘을때 욕먹을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완벽한 설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이거야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난뎅... 나는 스스로 많이 빠졌다고 생각하는데 주위 사람들은 •᷄ɞ•᷅? 저게 많이 빠진건가?라고 생각을 할 수도 있고.. 몇몇 무례한 사람들은 몸무게 직접적으로 물어보기도하고.. 그리고 꼭 질투? 흠잡는? 사람들이 한명씩 있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조언인 것처럼 말하다 결국 잔소리처럼 변함 나름 치팅데이에 같이 카페 케이크 먹으러 가자 하면 나 다이어트 한다며 그런 거 먹으면 안 되지 이러기도 하고
다이어트하는데 드라마틱하게 본인 눈에 안 보이면 너 다이어트 시작한다지 않았어? 이러면서 묻거나 여태 몇 키로 뺐어? 하면서 계속 물어봄 할말 못 할 말 못 가리는 사람은 앞에서 대놓고 다이어트 하는 거 맞기는 맞냐 변한 게 없다 너 좀 의지박약같아~ 이런 말하는 사람도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굳이 다이어트 관련해서 말 듣기도 하기도 싫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귀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상한 사람들이 너 전에 어땠잖아~ 이러면서 물고 넘어지더라고 은근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설명하기 귀찮고 남이 말 얹는거 듣기 싫을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부담스러운 관심.. 왜 뺐어 부터 시작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이어트 관련해서 얘기하기 싫어서.. 어떻게 뺐냐 물어봐서 알려주면 자기도 운동 많이 한다, 얼마 안먹는다 하면서 짜증내는 사람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굳이 알려고 해서 귀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말하는 사람 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이어트 비법 같은거 답변하기 귀찮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실패할까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걸로 관심 받기 싫어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지랖으로 이어질 가능성 높아서 걍 피하는거이거나 내가 어떻게 노력했는지 굳이 말하고 싶지 않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원래 보통인 사람들이 빼면 왜 뺐어? 보기 좋았는데~~이런 말 백퍼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목표 체중에 도달하지 못해서+식단이랑 운동법 물어보는 사람 넘 많아ㅠㅠㅠㅠ 두명 중 한명꼴로 물어봄ㅠㅠㅠ 걍 굶고 운동했다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리고 나중에 좀 찌면 어 그때 좀 빠지더니 살 쪘네? 요요왔어? 이런다니까? 하 또 그 때 생각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냥 민망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열심히 노력해서 뺀걸 티내고싶지 않아하는건가 난 자연스럽게 빠진거다 이렇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더 이상의 살/다이어트 관련 대화를 차단하기 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살뺄때 거의 굶으면서 운동만 했는데 이렇게 말하면 그렇게 해서 뺀 살은 결국 다시 다 돌아와 라고 저주성 말 하는 사람들 넘 많아서ㅋㅋ..걍 대충 말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몇년생이야1
5:15 l 조회 5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
5:13 l 조회 10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5
5:11 l 조회 21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
5:11 l 조회 6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11
5:10 l 조회 27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4
5:10 l 조회 37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
5:08 l 조회 33
그냥 솔직히 좀 수준 있는 사람들이랑 살고싶음2
5:07 l 조회 41
다음주 수요일 7월이야?? 앙???2
5:07 l 조회 9
나 밤샜는데 왜 쌩쌩?4
5:06 l 조회 8
검정 상의 검정 하의 입으려고 하는데 포인트를 어케 주지2
5:05 l 조회 15
밤샐까 흐음
5:03 l 조회 10
첫출근 떨려서 밤새버렸다......2
5:00 l 조회 13
인티에 회원블라인드 있음 좋겠드1
5:00 l 조회 20
낮말은새가듣고 밤말은 쥐가?3
4:58 l 조회 26
스트레스때문인지 새벽마다 깨는데 진짜 괴롭다 3
4:58 l 조회 32
대인기피증시절에 외출 꿀팁
4:55 l 조회 32
옛날 미국추리영화중에 백발할아버지배우1
4:53 l 조회 13
누가봐도 오타인건 왜 지적하는걸까6
4:51 l 조회 61
와역시 생리통에는 타이레놀이직빵…3
4:5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