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4244l 2
과학쌤 36인데 고3언니랑 사귀는거들켜서 지금 소문 쫙 남...

근데 과학쌤이 학생 성인되면 결혼하겠다고 부모님 허락받고 징계 내려지말아달라고 했대

진짜 미쳐돌아가는거같음 ㄹㅈㄷ
추천   2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개월 전
익인1
에. .....?!
•••답글
1개월 전
익인2
근데 저런일 되게 많이일어나더라 내 사촌언니네 학교도 그랬대...
•••답글
글쓴이
와 이런일이 흔하구나,, 진짜 개소름이야 우웩
•••
1개월 전
익인3
선생자격없는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
근데 은근 많음.. 물론 학교 다니는 중에 사귄다? 이건 좀... 솔직히 사귀더라도 학생 성인 됐을 때 사귀어야 하는 거 아닌가ㅋ 에바임
•••답글
1개월 전
익인5
징계 제대로 먹고 학교 짤리면 좋겠다 ㄹㅇ 선생도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결혼이야 뭐 양가허락있으면 상관은 없는데 학교에 소문나는 일은 만들지 말았어야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
🤮🤢🤮🤢🤮
•••답글
1개월 전
익인9
1개월 전
익인10
허락했다고.....? 하 참...진짜로..................................
•••답글
1개월 전
익인11
1개월 전
익인12
엥? 그거 신고당하지않아?
•••답글
익인12
예전에 재판부에서 교육공무원의 책무를 심각하게 저버리는 일이다 심각한 품위손상이다 이러면서 해임은 정당하다고 판결내준적 있지않나
•••
1개월 전
익인13
와우... 근데 나도 이런 일 봤었음,,,ㅋㅋㅋㅋ 학교쌤이랑 고딩이랑 사귀어서 성인된 후 결혼하는 거... 혼전임신으로ㅇㅇ 생각보다 흔하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익인14
거짓말이면 좋게싿
•••
1개월 전
익인15
1개월 전
익인16
ㅅㅇㅅㅇㅈ도 선생 할수 잇나요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아니 선생님이 대체 왜 학생을 좋아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8
헐 짤려라
•••답글
익인18
36실화냐
•••
1개월 전
익인19
서로 좋아하는 거라 해도 어떻게 선생이 자기 학생을 좋아할 수가 있지...?
의사는 환자랑 사적 관계 안 맺는 게 권장된다던데 교사는 더더더 학생이랑 사적 관계를 안 맺어야 되지 않나

•••답글
익인19
36 19..... 나이 차도 성인-미자인 것도 교사-학생인 것도 다 에바.......
•••
1개월 전
익인20
1개월 전
익인21
?...우..🤮
•••답글
1개월 전
익인22
17살 차이…? 와
•••답글
익인22
아니 그것보다 미성년자랑..
•••
1개월 전
익인23
17살 차이는 그렇다 쳐도 미성년자………
•••답글
1개월 전
익인24
1개월 전
익인25
19-36 ...? 17살 차이...?
•••답글
1개월 전
익인27
1개월 전
익인28
제발 지어낸 이야기라고 해죠라…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우리 학교에도 있었어...심지어 재혼이라서 본인 아들하고 새엄마(제자)가 나이 차이 얼마 안났어
•••답글
익인31
????홀리....
•••
익인72
헐 이거 그 프랑스 대통령 얘기랑 비슷하다 이런 일이 한국에도 있다니..
•••
1개월 전
익인30
🤦‍♀️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딸이다 딸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진짜 에바 결혼하면 학생 나중에 후회 오지게 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나... 근데 나 고1 때 학년부장이 고3학생이랑 불륜 저질렀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5
1개월 전
익인36
짐승이여?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와 정신이 있는건가...?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와 20살 때 학생 겨우 3살이였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와 저거 학교 동료교사 교장 교감 결혼식 초대 어케 하냐 ㅋㅋㅋㅋㅋㅋ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0
걍 결혼식을 안하는 게 제일 나은듯ㅋㅋㅋㅋㅋㅋ 결혼하는데 직장 동료 안부를 수도 없고.. 그리고 양가 친척들한테까지 소문 쫙 나서 은근 욕하고 그럴텡데
•••
1개월 전
익인41
우리 동네에도 있었음 ㅋㅋㅋ 내가 다닌 학교는 아니고 옆에 있는 여고에서 고3 학생이랑 젊은 남자 쌤인데 처음에는 같이 차 타고 다니는 게 너무 자주 목격됐다가 그게 시험 문제 유출했다고 학생들 사이에서 말 나와서 (그 여학생이 공부 잘하는 편이 아닌데 그 과목만 갑자기 점수 상승하고 시험 전에 그반 1등한테 시험 문제에 똑같이 나온 문제 어떻게 푸냐고 물어봄) 그 여고 애들이 페북 학교 홈페이지에 공론화하고 그래서 그 주변 학교에도 다 퍼졌음...그냥 그 동네사는 학생들은 다 알게 된 정도?
학원가면 그 지역 사는 애들이 가잖아 그래서 학원에서 모여서 그 얘기하고 그랬었음
근데 학교에서 그냥 덮고 넘어갔대

•••답글
익인45
이거 우리학교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5
우리학굔가 ㅌㅋㅋ
•••
익인99
헐 우리학교 같은데 ㅋㅋㅋㅋㅌㅋㅋㅋㅋ
•••
익인115
헐 혹시 어느 동네야?? 궁금해...
•••
1개월 전
익인42
우리 학교에도 학생이랑 사귄 선생님 있었는데 결혼은 다른 사람이랑 하더라ㅋㅋㅋ 아내는 알란가 ..
•••답글
1개월 전
익인43
우리도 비슷한거 있었음 교생이랑 고3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하고 결혼함 그나마 교생이라 나이차이 얼마(?) 안 나는게 다행이라 해야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우리도 비슷한일 있음 미술쌤이랑 제자
그래서 그 제자는 스무살 되자마자 결혼함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아 진심....선생으로서 그러면 안 되지....게다가 나이차 무슨
•••답글
1개월 전
익인47
나이차이는 걍 그럴수잇다쳐도 학생제자관계가 에바야 미자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우리학교도 오래전에 가르치던 학생이랑 결혼한 선생님 있음 그리고 나 다닐때도 결혼은 안했지만 학생이랑 사귀는 선생있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9
36이나 먹어놓고 애 졸업하는 1년을 못 기다린다는게 너무 짐승같음; 물론 20, 37도 개오바지만
•••답글
1개월 전
익인50
뭐? 실화냐
•••답글
익인50
미쳤다 진짜
•••
1개월 전
익인51
1개월 전
익인52
와... 26 교사랑 19이라해도 기절할 판에...
•••답글
1개월 전
익인53
우리 학교도 제자랑 결혼하신 분 있었음 여자쪽이 학생 때부터 따라다니다가 취직하고 다시 와서 결혼한케이스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와우 나도 고딩 때 30대 초반 체육선생님이 학생이랑 사귀고 술마셔서 잘렸었는데.. 진짜 미친거같음.. 어른이 돼서 어린 여자애 꼬드긴거잖아 으
•••답글
1개월 전
익인55
나학교다닐때는 유부남교사랑 학생이랑 만나는것도 꽤본거같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6
미친 주작이라고해줘
•••답글
1개월 전
익인58
1개월 전
익인59
뭔 야 결혼하면 징계를 안 받냐고
•••답글
1개월 전
익인60
애 놔 줘라
•••답글
1개월 전
익인61
1개월 전
익인62
ㅋㅋ우리학교도 17살이랑 38살이랑 사귐~~~~고3되고 헤어지긴 했는데 진짜 개오바였어
•••답글
1개월 전
익인63
나이차이가 고1 나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엥 징계가 문제가 아니라 범죄아녀?
•••답글
익인81
만 18세이상이면 부모동의하에 결혼가능해서 그 전부터 사귄거 아니면 범죄는 아녀....물론 내기준 저것도 범죄같아 보이지만
•••
1개월 전
익인66
와 나이차이 실화냐 미성년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7
으.. 근데 18세 이상이면 범죄는 아니라고 들었는데
•••답글
익인67
아무튼 미쳤네 17살차이 우웩
•••
1개월 전
익인68
저런일 아예 없진 않은 거 같은게 우리동네 여고에서도 일어남ㅋㅋ 물론 이 경우는 짤렸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69
1개월 전
익인70
으... 교사가... 19살을.....
•••답글
1개월 전
익인71
징계내리지말라고는 먼 뻔뻔한
•••답글
1개월 전
익인73
1개월 전
익인74
근데 이러면 시험 문제 같은 것들 알려 줄 수도 있는 거 아님? 난 이게 더 먼저 걱정되네… 쩝
•••답글
1개월 전
익인75
1개월 전
익인76
1개월 전
익인77
하... 나도 이런일은 이렇게 인터넷에서만 접했으면 좋겠는데.... 주변 둘러보니 동생 여고에도 그런 쌤이 있고 심지어 내 친구 학교에도 그런 일이 있다는거에 이마 탁 친다
•••답글
익인77
근데 진짜 선생님이란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그렇게 정신을 못차리면 참.... 어우...
•••
1개월 전
익인78
1개월 전
익인79
저 나이 저 직업으로 응원받길 바라는것부터가 역겹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0
나는 허락해준 부모가 더 이해안간다.... 대체 무슨생각으로..?
•••답글
익인81
그니까ㅋㅋㅋㅋㄲㅋㅋㅋㅋ내가 부모면 차라리 징계받고 그학교 다니지말라그럼
•••
익인77
허락해준것도 거짓말아냐? 세상에 어느 부모님이 자기 딸이 자기 남동생 뻘 아저씨랑 사귀는데 좋게 봐
•••
익인80
진짜 거짓말이었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말도안되는...
•••
1개월 전
익인81
ㅋㅋㅋㅋㅋ아니 무슨 겁나 럽실소 내용도아니고 실화냐고진심ㅋㅋㅋㅋ미쳤다
•••답글
익인81
아니 이거 보니까 30대 여교사가 13살인가 12살 초딩남학생한테 만두사준다고 나오라해서 성관계하고 사실 자기들이 사랑하는 사이었다고 한거 생각난다...진심 세상이 미쳐돌고있어...
•••
1개월 전
익인83
? 미친 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84
와 나 모교도 ㅋㅋㅋㅋㅋ 수학쌤이 이혼하고나서 그때 당시 자기 제자였돈 사람 만남 ㅎ 제자가 성인되긴 했는데 그래도 나이차 오져
•••답글
1개월 전
익인85
? 아니 댓글이 더 충격적이네 이거 왤케 흔하냐ㅋㅋㅋ당장 20대 후반만 돼도 20살사귀면 욕먹는데ㅋㅋㅋ머 미성년자랑 선생?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6
진짜 더럽긴한데 생각보다 흔함 우리학교도 있었음 그것도 불륜
•••답글
1개월 전
익인88
나 중학교 때 ㅋㅋㅋ 기간제로 온 체육교사쌤 중1 애랑 따로 밖에서 만나고 그랬었는데 진짜 미친 인간들 많은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89
와 인티라서 못하는 말 육성으로 나온다ㅋㅋㅋㅋㅋㅋ 소아성애자야?
•••답글
1개월 전
익인90
우리학교 어떤애도 쌤이랑 사귄다는 소문 개많이 돌았는데 그 쌤 과목 시험지에 풀이과정 하나 없이 답만 3525142 이런식으로 적혀있어서 애들 사이에서 좀 시끄러웠단말야 ㅋㅋㅋ 근데 누가 에어드롭으로 그 쌤이랑 학생이랑 다정하게 인생네컷 찍은거 퍼트려서 학교 난리났었음 ㅋㅋㅋ 근데 다 덮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1
1개월 전
익인92
ㅇ0 에? 겨론이요?아 아니 그게 성인끼리 만나면 또 모를까 미자랑..예
•••답글
익인92
난 그 선생이라는 사람의 뇌가 궁금함..
•••
1개월 전
익인93
26-19 이어도 말 나올텐데 36살... 미쳤네
•••답글
1개월 전
익인94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5
대학가면 개후회함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은 젊은애들 만나서 풋풋한 연애하는데 늙은이가 눈에 들어오겠냐곸ㅋㅋㅋㅋㅋ 고딩이니까 선생이 멋있어보이는거지ㅋㅋㅋㅋ 뻔히 알면서 그거 이용해먹은 선생이 역겨움;
•••답글
익인17
222 그거 알고 후딱 결혼할라고 하는거 대학만 가봐 본인 팽당할텐데
•••
1개월 전
익인96
아니 교생이어도 겁나 충격일거같은데 36… 하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7
댓글에 왜 끊임없이 사례가 나오는건데ㅋㅋㅋㅜㅜㅜㅜ 아니 다른 직업도 아니고 선생이란 사람들이 진짜 ,,,, 학생 징계보다 우선 선생 자격부터 내놓으세요,,,
•••답글
1개월 전
익인98
구라라고 해줘................
•••답글
1개월 전
익인100
정신 나갔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01
1개월 전
익인103
36....? 대학교 졸업하자마자 임용된 친구도 10살이상 차이나는 동료교사분이랑 사귄다할때도 놀랬는데.. 학생이랑은 너무 헐이다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4
?????????? 세상이 뮈쳐 돌아가는구만
•••답글
1개월 전
익인105
아니…… 어떻게 이성으로 보이냐고 학생이……
•••답글
1개월 전
익인106
1개월 전
익인107
나이차이가 몇이야……… 에바
•••답글
1개월 전
익인108
고3은 그렇다치고 내일모레 40인 새끼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09
와우 머선 129???
•••답글
1개월 전
익인110
와 선생놈 제정신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11
와 진짜 병이다 병
저건.. 정신병이라 봐야됨 진짜 페도잖아;,
고3이야 어려서 세상 물정 모르고 선생님 좋아할 수 있는데 36씩이나 먹은 어른이 그러면 안되지
진짜 짤려라 제발 와 에바

•••답글
1개월 전
익인112
제발 그 부모님이 제대로 된 사람이여서 막아줬으면…
•••답글
1개월 전
익인113
1개월 전
익인114
?????????아저씨 뭐하는..
•••답글
1개월 전
익인116
우리 옆학교도 여자 부모님이 2년동안 반대했는데도 안먹혀서 여자나이 21살 될 때 결혼함,,,ㅎ 근데 남자쌤 징계 안받고 걍 계속 학교생활함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17
1개월 전
익인118
선생이 선생 맞냐 사람아니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19
1개월 전
익인120
나 고딩때도 있었어 고삼 졸업사진찍을때 선생이 따라와서 몰래 뽀뽀한 것까지 소문남 ㅋㅋㅋ 가정있으셨는데 어이없는건 사립이라 그 선생님 걍 옆학교로감
•••답글
1개월 전
익인121
그럼 사귀다가 선물 주면 김영란법에 걸리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마이갓..~~
•••답글
익인121
우리 학교는 선생님들끼리는 사귀고 결혼한거 몇번 봤는데…
•••
1개월 전
익인122
26이라도 괜찮은건 아니지만 36은 지짜 너무 심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3
🤦🏻‍♀️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헐 베이징올림픽 홍보영상에 한복나옴..1064 12.06 15:47 70689
이성 사랑방/연애중 20대초 여익들 이 패딩 줘도 안입을거야?683 12.06 13:12 78160 9
잡담 "이거 먹어서 살 찐 것 같다" 하는 음식 있어??225 12.06 23:21 1599 0
잡담 나 너네가 다 아는 유행어 내가 시초임 ㅎ... 볼때마다 ㅣ기분 개좋음258 12.06 19:14 3297 0
웹소설 양아치공x범생수 vs 범생공x양아치수57 12.06 16:14 3855 1
46652633 23살 쿠팡다니는데 사이버대 할까 말까 고민되네1 5:46 7 0
46652632 일하려 가려고 아침부터 일어나는거 진짜 너무 힘들다.. 5:46 7 0
46652631 교수님께 메일로 학점비율 어떻게 계획하시는지 여쭤보는거 에바? 5:46 7 0
46652630 나도 궁물받을랭 고2임1 5:46 9 0
46652629 서브웨이 광고 배경 어딜까 5:45 8 0
46652628 방학만되면 잠못자는거 어떻게 고쳐..ㅜ3 5:42 25 0
46652627 익들은 만약에 부모님중 한분이 바람이 나면 부모취급안할꺼야?9 5:41 30 0
46652625 쿠팡캐시는 쿠팡이츠에서 못쓰나 ..4 5:40 20 0
46652624 아침마다 헬스장 가서 운동하는거 부지런해야하지?2 5:40 16 0
46652623 이거 프라이탁 어때 댓달면 하는일 다 잘풀림17 5:40 53 0
46652622 이번에 대학 졸업하는데 완전히 새사람으로 살 수 있을까? 5:40 12 0
46652621 (인기글보고) mbti에서 신중형이 높으면 그닥 안좋은 것 같애^,,,,^ 5:40 29 0
46652620 쿠팡 신청해놨는데 진짜 가기귀찮다2 5:39 16 0
46652619 이성 사랑방/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한테 관심있는 것 같기도한데 그냥 들이대도 될까? 5:39 14 0
46652618 생리하려나? 싶으면 생리겠지?? 5:39 9 0
46652617 개재밌는 일상웹툰 알려줘10 5:38 51 0
46652616 도와줘ㅠ우리 집앞에 아줌마가 고양이 사료 갖다놔 ㅠ10 5:37 56 0
46652615 이성 사랑방/이별 전애인 스토리 하이라이트에 나랑 먹은것들이랑 나한테 직접 해준 음식들 올려놓은 이유..5 5:36 60 0
46652614 전애인이랑 서로 아웃팅함 ㅋㅋㅋㅋㅋㅋㅋ1 5:36 17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5:46 ~ 12/7 5: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5:46 ~ 12/7 5: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