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57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4년 전 (2021/10/20) 게시물이에요
내가 예전에 회사에서 안 좋은 일 생기면 집에서도 계속 생각하는 편이였는데 

그럴 때마다 계속 안 해야지라는 생각이랑 내 탓이 아닌 남탓을 하는 걸 습관처럼 했거든  

그러더니 지금은 집에서는 회사 생각 안 하는 편이야 

다들 그런 일로 집에서까지 안고 스트레스 받는다면 주문처럼 앗 안 해야지 잊자 잊자 되새기면 좀 편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키 158에 몸무게 43이면 저체중 아니야??
0:47 l 조회 1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