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79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364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년에 서른인 여익이야

지금 만나는 애인이 진짜 유니콘 그 자체거든?

애인 장점을 적어보자면

외모 적당히 훈훈하고 괜찮음 / 직장 좋고 능력좋음 / 집안 무지 좋음 / 자기관리 잘함 / 운동좋아해서 몸좋음 / 경제개념 확실함

공부만 하느라 거의 모태솔로처럼 지냈는데 센스넘치고 연애잘함 / 나만 바라봐줌 / 사람이 엄청 순수하고 착함 

인데......

내가 워낙 얼빠라서 그런가 하....

전의 연애는 잘생긴 애들만 만나면서 엄청 불안하고, 을의 연애만 해오다가

사친도없지, 유흥도안좋아하지, 집 - 직장 - 헬스 이것만 반복하는 애인인데다

외모가 내가 전에 만났던 사람들에 비하면 부족한편 ㅜㅜㅜㅜ

그렇다고 절대 못생긴건 아니야 내 애인도 어딜가도 괜찮단 소리듣고 키도 크거든 

오히려 나는 들을 만났던 20대 초에비하면 외모도 많이 죽고, 살도 많이쪄서 내가 이 사람에 비해 잘났다고 생각하는 것도 아니야.

근데 뭔가 나만 바라봐주고, 사람 불안하게 안하고, 외모도 전애인들이랑 비교하게 되니까 뭔가 마음이 잘 안생긴다 해야하나...

그리고 얘는 아마 못생겼었어도 그걸 커버할 수 있을만큼 심성도 곱고, 순수하고, 착하고

아마 나 아니었어도 얘는 결혼시장에 내보내면 진짜 누가 바로 채갈만큼 좋은사람이거든

근데 연애가 좀 재미없다고 해야되나..얘는 천성이 노력가인거 같아서 연애도 엄청 노력하는게 보이는데

나는 그만큼 노력 못하겠고...이런사람이랑 헤어지면 진짜 무진장 후회되겠지?

나도 이제 결혼을 생각해야되는 나이인데 다들 나 정신차리라고 한마디씩만 해줘라 ㅜㅜ



12

대표 사진
둥이124
스스로 너무 탓하지 말고 헤어져 매력이 안 느껴지는 건 또 다른 문제더라 너무 이유 붙이려고 하지 마 그냥 네가 그 사람한테 그렇게까지 안 끌리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근데 이미 이런 생각 든 이상 ㅠㅠ 연애 이어가는게 의미가 있나 싶어 사람 자체가 괜찮은 사람인거랑 나한테 괜찮은 사람인건 다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헤어지는걸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ㅇㅇ놓치지마 니가 전에 만났던 그 잘생남들도 시간지나고 3-40대 되면 배나온아조씨가 될 확률이
높다 미래를보셈 한순간의선택으로 팔자꼬인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남자를 위해서 해어지는게 맞는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나이 서른인데 기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헤어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헤어져.. 내가 데려갈랭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ㄹㅇ배부른 소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정신을 차리긴 뭘차려... 너랑 결혼 안할 남자야... 분수에 넘치는구나 생각하고 적당히 하다가 끝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내가 직장동료들한테 전남친이 진~짜 착하고 다맞춰줬는데 블라블라블라,,,하니까
"그러니까 전남친이지!"라고 하는거야
먼가 역설적인데 ㅋㅋㅋ 결국 그 보편적으로 훌륭한게 내 이상형이 아닐수도있는거지 거기서 이성적인 매력을 못느낀거거나
결국 나는 전남친보다 조금은 공감능력이 떨어져서 조금 더 투닥거리게되는 현남친 만나고있고 지금 정말 인간적으로 행복감 느끼고있어
너가 행복함을 느낄수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더 좋아보여
남이보기에 완벽한 사람이라고해서 결혼한다고 능사는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이래서 자존감 낮은 사람이랑 연애하면 애인만 불쌍하단거 얼평에 전애인들이랑 외모 비교나 하고 있고 스펙만 보고 연애 했나 유니콘 조건인데 마음이 안 생기네 이러는거 부터 문제야 재미없네 맘 안 생기네 뭐네 하다가 한 눈 팔고 바람피거나 환승하는거 주변에서 많이 봤다 애인만 불쌍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안헤어지고 그런생각 평생하거나
헤어지고 땅을치고 후회하거나....다 배드엔딩이네
너랑 더 맞는사람 찾아야지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나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근데 얼빠가 문제가 아니고 쓰니가 마음 뜬 것 같은데? 나도 ㄹㅇ 얼빠인데 지금 현남친 만나고 정착함 ㅇㅇ... 얼빠라고 생각하지 말고 그냥 그 사람한테 마음이 안가는 것 뿐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22 이거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3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맞아 얼빠인 애들 중에서 얼굴만 놓고 보면 자기보다 못한 사람이랑 결혼하는 경우도 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55 마음이 안가는데 어케마음이 억지로생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1
66 나도 이 댓글에 한표 나도 어마무시한 얼빠인데 많이 좋아한 사람들 얼굴은 그닥이였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음... 그 사람이 쓰니의 그런 생각을 조금이라도 눈치 챘다면 애인쪽에서 헤어지자구 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놔주고 나 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전남친들이 왜 전남친인지 모르겠어?? 외모가 전부가 아니란걸 알잖아 성격때문에 헤어진게 대다수일건데 쓰니가 더 잘알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너가 나쁜 건 아닌데 외모를 포기하든 그외의 것을 포기하든 하나는 포기하는 게 맞는듯. 현실적으로 전 애인들급 외모 + 현 애인급 조건은 만나기 거의 불가능이니까…
외모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면 얼른 현 애인 놔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지금 그런 상태면 결혼해도 똑같을거같은데 그냥 헤어지는거 추천.. 이혼보다 이별이 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서로 죽고 못살아서 결혼해도 무조건 싸우고 심지어 이혼도 하는데 벌써부터 미지근해졌으면 뭐.. 진심임!! 쓰니 취향에 맞는 사람 만날수도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뭔지는 알겠거든 근데 마음 안가는거 억지로 만나지마

남자도 뭔죄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그리고 본문 글보니까 너가 그냥 을 자처하는 연애만 할 운명인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얼빠문제가 아니라 그냥 마음이 안가는거 같은데 안좋아하는거같ㅇㅏ 어차피 결혼할것도 아닌데 잘생각해봐 30살이면.. 그리고 나한테 잘해준다고해서 그사람을 좋아해야하는건아니잖아 그건 내 마음이 가는대로 정하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왤케 다들 예민해? 솔직히 자기클래스에 맞는남자 만나야하는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내 애인이 이런글 올린다고 생각하면 진짜 정뚝떨이다... 그냥 헤어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흠... 솔직히 이건 연애스타일이 안맞는 거라 생각해 그런데 괜찮은 사람이라고 마음도 없으면서 잡고 있는 건 좋게 안보여 헤어졌으면 좋겠다 서로를 위해서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사람 마음이 마음대로 되는 것도 아니고 쓰니도 고민이어서 올린거 아냐...? 댓글 왜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이거 소설 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외모 잘생긴 사람이랑 만났을때 불안하고 을의 연애를 했다며ㅠㅠ 그래도 외모만 봐야겠다면 헤어져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나는 쓰니 이해해 그런데 다른 사람 만나도 결혼하고 살다보면 설렘, 애틋함 이런건 거의 없어진다더라! 지금 남친의 소중함 느끼고 이제부터라도 잘하면 되는거야
쓰니도 알다시피 결혼시장 내놓으면 바로 채갈 남자니까 쓰니도 앞으로 더 잘해주고 노력해야해ㅎㅎ 이제 객관적으로 20대때만큼 조건 좋은 사람 만날 가능성 적어진 건 쓰니도 알잖아! 좋은 남자 놓치고 후회하지마
(인터넷 사람 아니고 내 친구라면 이렇게 얘기했을거야 제발 후회할 행동 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객관적으로 괜찮은 사람이어도 니 눈에 안차면 끝인거야.. 객관적으로 못난 사람이어도 니 눈에 괜찮으면 오케이인데 아무리 다른 사람이 바로 채갈만큼 조건이 좋아도 쓰니한텐 그게 체감이 안되고 마음이 안가면 그냥 다른 사람 만나야지 왜 억지로 붙들어 니 조건에 비해 과분한 사람 같으면 더 잘해주고싶고 붙잡고 싶어야지 그럴 마음 안드는 사람 옆에 있어서 뭐 어쩌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을의 연애가 체질인건지 사서 고생을 하는 편인지는 모르겠지만 나이가 나이인 만큼 안정적인 사랑에서 오는 편안함과 여유로움도 즐길 수 있는 상황이면 좋겠다 어쩌면 쓰니가 자존감이 많이 낮아져서 그럴 수도 있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근데 애초에 남녀 다 유니콘은 없어 어디서든 실망스러운 부분 있고, 모든게 평균 이상이라 정말 괜찮은 사람도 누군가에겐 무매력이라 정작 안끌릴 수도 있어..그냥 맘 가는대로 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짝이 아닌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뭐래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애인이랑 헤어지고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는지 생각해 봐.. 그리고 애인이 다른 사람 만나는 거 그냥 포기할 수 있음? 그렇다면 그냥 헤어지는 게 맞다고 본다 애인도 다른 사람 만날 기회 줘야지 ㅋㅋ 이기적인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서른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너가 아직 준비가 안 된 것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쓰니가 글을 너무 막써서 정신차리란 댓이 있는것같은데
그냥 대외적으로 결혼조건은 좋은 사람이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거 아냐?? 조건좋고 사친없고 거의 모쏠인것이 여자들한테 매력없는 타입일수도 있지. 쓰니가 평생 같이 잘 살 자신없으면 그냥 서로 멀어지는게 맞는것같아.. 이재용도 이혼하는데 겉의 스펙만 보고 쓰니취향을 고칠필요까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응 좀 정신 좀 차리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정신 못 차릴 거면 훠ㅓ얼ㄹ씬 잘생긴 분을 찾아 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쓰니 고생이다.. 쓰니의 우선순위가 뭔지 생각해보길 바라 심한 댓글은 보지말고..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아 한번 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쓰니 맘대루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9
얼빠가 아니라 나쁜남자 좋아하는거 아니야? 뭔가 얼굴보다는 안정적인 분위기 때문에 끌리지 않는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2
와 제발 헤어져줘 남자가 너무 불쌍해 그리고 내가 좀 채갈게^^ 복에 겨워서 이젠 아예 그게 당연한줄 아는구나.. 넌 나쁜남자랑 결혼해야되겠다 100년동안 같이 살아야되는데 지금 벌써 질리면 현실적으로 결혼생활이 행복할거라고 생각하는거야?? 제발 남자좀 놔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3
그분이 쓰니랑 인연이 아닐 수 있어 그리고 결이 좀 안맞는 것 같다. 글대로라면 너무 좋은 분이긴 하지만 쓰니가 맘이 안생기면 그게 다 뭔 소용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그건 인연이 아닌거야.. 그냥 너가 조건보고 괜찮다 생각하는데 딱히 티키타카도 안되고 재미없고 설레지않는 연애 하는거같은데
결혼해도 재미없을걸.. 재미있는 사람을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5
만나지마 ㅎㅎ 남자친구분이 아까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6
아무리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이더라도 니가 안 끌리면 끝이야 억지로 마음 안 붙여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7
동갖인데 맘이 안가는걸 우째 난 먼말인디 알겟다 나도 르래서 헤어짐 후회는럾어 한번사는인생 내하고싶은데로살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8
잘생겼는데 성격 같은 애를 만나봐야 아 사람이 얼굴이 다가 아니구나를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0
그냥 그사람이 좋은게아니라 그사람의 조건이 좋은거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2
어그로좀 그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아니 다들 왜 화남? 도대체 이해 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4
22.. 뭐지?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게 진짜 헤어졌다 만난 커플일까
15:24 l 조회 5
벌이없는 취준생or학생이랑 대학원생 사귀면 데이트비용 어떻게 돼?1
15:21 l 조회 5
소개팅 진짜 나랑 너무 안맞는거같애 ㅠ
15:20 l 조회 9
어제 청소하다 애인이 써준 편지 발견함
15:19 l 조회 7
연애 너무 오래쉬엇나 원래 뭔얘기햇지 사귀면
15:18 l 조회 6
너네가 남자면 여자를 어디서 만날것같니7
15:17 l 조회 21
나 애인 왜케 싫징
15:14 l 조회 22
애인이 나를 친구들 가족들한테 보여주고싶어하는데
15:03 l 조회 20
이걸로 싸웠는데 말됨?2
15:02 l 조회 28
하 진짜 나만 힘든건지 넌 정말 괜찮은건지 전화해서 따져묻고싶다3
15:00 l 조회 45
성인수영 몸 좋은 사람 많아? 5
14:47 l 조회 58
상대방 부모님 노후 대비 고민 들어주라!1
14:46 l 조회 19
익들은 관심있는 남자가 연락 할말없게 답 오면 8
14:41 l 조회 66
남익들아 첫눈에 이성으로 보인사람은 몇년 지나도 이성으로 보여? 얼굴 몸 똑같다는 가정하에1
14:38 l 조회 34
얘들아 도전해볼까 말까 너희들 의견이 필요해 12
14:36 l 조회 65
31살여자 결혼6
14:34 l 조회 70
개이쁜여자 만나서 모아둔돈 다 털리고싶다7
14:33 l 조회 82
ENFJ들아 어떤 행동해야 정 떨어져?5
14:33 l 조회 29
이거 호감 시그널인지 봐주라 (모쏠 도와줘요..)7
14:30 l 조회 58
연애하면 원래 애인한테 이상한 사진도 보내?5
14:2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