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86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내 이름이 하영인데 

어릴 때 엄마가 Ha Young이라고 해줬거든 

근데 내가 곧 미국 유학을 가는데 young이 좀 이상할까? 

미국 현지에선 뭘 많이 써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영?,, 은 점 그렇지 않아..? 형용사인디 그냥 이니셜 따서 많이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댓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이름도 많이들 써
근데 나 그래도 young 그대로 쓰는 한국유학생들 꽤많이 본거같은데...?
근데 미국 원어민들 눈엔 어떨지모르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너가 바꾸고싶음 바꿔
아예 미국식 이름쓰는애들도 많고 상관없듬
하여튼간에 니 이름갖고 놀리면 레이시즘이라고 개정색해버렷
거기가서 살다보믄 다인종다문화라 세상 어려운이름 다만나게될걸
다만 걔네가 한번에 똑바로 발음할진 복불복^_^
내친구들은 나 영어이름 필요할까?
했더니 뭐 있어도 되긴하는데 너 그대로 이름으로 쓰는게 내추럴하규 조을거같다해서 걍 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설명해줘서 고마워❤️❤️ 너도 그냥 써야겠다! 좋은 밤 보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대로 쓰는거 추천할게~! 다른 나라에서 온 사람들도 본인이름 그대로 쓰는사람 많아! 외국애들 중에 성이 Young인 사람도 있어서 별로 상관없을것 같아 이상한 뜻도 아니고~ 이건 다른얘긴데 영어로 하 영 이렇게 따로 띄어서 쓰면 영을 미들네임으로 알수도 있어서 사람들이 Ha라고만 부를수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ॱଳ͘ 띄어쓰기 관련된 건 전혀 몰랐다! 댓글 고마워 익아 좋은 밤 보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
8:04 l 조회 4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3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
8:04 l 조회 4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
8:04 l 조회 4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4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
8:03 l 조회 10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1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2
8:01 l 조회 34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2
7:59 l 조회 32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21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37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30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5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52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5
7:54 l 조회 67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59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30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22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4
7:52 l 조회 39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