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86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네일/셀프네일 하는 익들아 이 손톱 좀 봐주라 ㅠ 실수로 갈았어 | 인스티즈 

네일/셀프네일 하는 익들아 이 손톱 좀 봐주라 ㅠ 실수로 갈았어 | 인스티즈 

네일 쏙오프 원래 베이스는 남겨야 하잖아  

근데 새끼 네일은 투명색이라서 모르고 자연네일 나올때까지 과도하게 갈아버렸거든..? ㅠㅠ 

아프거나 패이진 않았는데 괜찮아보여?? 어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 근데 자연네일도 혹시 갈아버린건지 구분이 안가서 그래ㅠㅠㅠ 간 것 같지는 않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이스 남기고 갈아야돼..?!
나 맨날 내 손톱 나올때까지 갈은거같은데.. 잘못하고있던거구나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못해서 자연네일 손상시킬 위험이 있으니까 그렇게 하는 거 같은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
9:32 l 조회 1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1
9:31 l 조회 7
혹시 대리점이나 개통 업무보는 익 있을까 폰 지금보다 나중에 아이폰 첨 나왔을 때 바꾸는게 낫지??
9:31 l 조회 7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6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4
9:30 l 조회 16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5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1
9:30 l 조회 18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17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2
9:29 l 조회 17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12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18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14
9:28 l 조회 36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6
9:27 l 조회 17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6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2
9:26 l 조회 28
권력의 맛 달다1
9:25 l 조회 28
진짜 진짜 살빼야 됨2
9:25 l 조회 104
님들아 취미가 뭐야????……3
9:24 l 조회 30
용인세브 다니는 간호사 익들 있어?
9:24 l 조회 19
반도체랑 관련된 학과 뭐 있어?2
9:2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