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005l 0
 
1개월 전
익인1
타이레놀 재고없어서
•••답글
글쓴이
아하
•••
1개월 전
익인2
종종 연고같은것도 재고 없으면 같은 성분인 다른 회사 제품 주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
성분 같으면 괜찮아 ㅇㅇ 의약품은 성분 복제해서다른 제품 내는게 합법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
없으니까 주지?... 나도 다른거 받았엉 !
•••답글
1개월 전
익인5
재고 없어서 같은 성분 약 준거! 완전 똑같은데 회사만 다른 경우가 대부분이라 안심하고 먹어도 돼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6
우리나라에 타이레놀 공장? 다 철수해서 재고 없는 약국 많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7
성분이 같으니까? 약사니까 잘알지
•••답글
1개월 전
익인8
타이레놀 요즘 많이 안들어옴
•••답글
1개월 전
익인9
그거 비슷한거아니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성분 똑같은 복제약 개많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아직도 타이레놀 재고가 별로 없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재고없어서ㅠㅠ 백신맞고 사는사람이 많이있었나봐!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아직도 타이레놀 수급난임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4
타이레놀이 너무 없어성 성분함량 똑같은거 많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약국 알바했었는데 약들 이름이랑 회사만 다른거지 성분은 똑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성분이 같아서 ㄱㅊ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성분 같아서 ㄱㅊ 같은 아세트 아미노펜 성분 약인갑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아세트아미노펜이면 다 ㄱㅊ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9
타세놀인가 나도 그거 받았더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완전 같은 성분이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나도 같은 성분인데 이거 괜찮냐고 물어봐서 달라했어! 요즘 ㅇ타아래놀 구하기 어렵다는 얘길 들어서 그런건가보다 했어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아 난 그런 얘기를 못들어서 몰랐네 다들 알려줘서 거마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나 진짜 게으르다 하는 익들 mbti가 뭐야830 10:35 26290 4
이성 사랑방 덩치 큰 여자들 어떻게 살아??261 9:58 34644 14
잡담 18이랑 24가 밥먹으면 누가 사야돼?271 16:02 3077 1
잡담 24이랑 41살이랑 누가 밥사야돼?239 16:20 3723 0
야구 🔥2021 KBO AWARDS 함께 달려요🔥1672 13:20 9352 0
46545170 얘들아 맞춤법 이거만 외워줘... 18:16 1 0
46545169 금요일날 샀는데 아직까지 송장 안떠서 문의글 쓰는거 오반가....? 18:16 1 0
46545168 백신 맞을수록 아파지나보더라 18:16 1 0
46545167 백신 여론 갑자기 확 안 좋아졌네 18:16 1 0
46545166 두부 유통기한 3일 정도 지나도 괜찮겠지? 18:16 1 0
46545165 코수술 상담하려고 병원 예약했다... 후하후하 18:16 1 0
46545163 아이폰 익들아 들어와바!! 18:16 1 0
46545162 투썸에서 카페라떼마시면서 조는중 18:16 1 0
46545161 생리한다고 운동도 안해 먹는건 또 겁나 먹어.. 18:16 1 0
46545160 자기계발 진짜 뭐하지...? 18:16 1 0
46545159 근데 브왁하면 진짜 살 늘어나? 18:16 1 0
46545158 직장익들 회식이 왜있는지 모르겠다11111 그래도 있어야된다2222 18:16 1 0
46545157 하객룩 여기에 신발 뭐 신을까 18:16 2 0
46545156 카페 알바 닉네임 추턴좀 !!! 18:16 2 0
46545155 23호 갈웜 뮤트 틴트 색 골라주라! ㅠㅠ 18:16 3 0
46545154 에어랩 진짜 개좋다ㅜㅜㅜ 18:15 2 0
46545153 타짜 가족이랑 보기에 어때??? 18:15 4 0
46545152 네셔널 패딩 색 추천⭐️ 18:15 3 0
46545151 아니 잠만 2차까지 모더나 맞았는데 18:15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18:14 ~ 11/29 1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9 18:14 ~ 11/29 18: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