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770l 0
 
1개월 전
익인1
난 아무생각없음
유교과도 애기들있는곳에서 냄새만 안나면 괜차나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나는 내가 담배펴서 당연히 잠깐 접촉하는 의사나 간호사한테 간접흡연 당하는것보다 내가 피는게 더 나쁠테니까 피는거 상관없음
근데 비흡연자들은 싫을수도 있을것 같애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
그것도 못하면 어케 버틸까 싶긴 하다.. 나 간헐적 흡연인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난 별 생각은 없는데 눈에 보이면 싫을 것 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난 솔직히 그런 의료진한테는 진료든 처치든 뭐든 안 받고 싶음 근데 그냥 어느 정도 부분은 타협하는 거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답글
1개월 전
익인7
근데 우리는 교수님들이 수업때마다 학년올라갈때마다 금연하라고 계속 그러시긴해 ㅎ
•••답글
1개월 전
익인8
일하다가 피는것도 아닌데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9
의사도 담배 많이 피는데 머...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손위생만 똑바로 해주묜 됨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난 솔직히 내가 간호사인 입장에서 안피는게 좋다고 생각함...근데 의사나 간호사나 할거없이 담배 엄청 많이펴...
•••답글
글쓴이
나도 해외 간호익인데 (난 비흡연자) 주변 친구들 피는거 많이 봤고 여긴 누구 하나 피지말라고 간섭하는 사람 없음 근데 초록글 보니 의료진도 피지 말아야한다길래
•••
1개월 전
익인12
나도 피는데 뭐...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노상관이야ㅑㅑ
•••답글
1개월 전
익인14
간호사는ㄱㅊ 유교는 애들이랑 하루종일 붙어있잖아 간호사든 의사든 하루종일 환자랑 붙어있는거 아니니께 근데 애들병동 근무하는거면 안피웠음좋겠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5
피는거지뭐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별로긴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난 내가 안 피워서,,, 물론 피우는 애들한테 뭐라고 하진 않음
•••답글
익인17
나도 간호학과임
•••
1개월 전
익인18
알면 싫을 것 같음
암환자나 니코틴에 치명적인 환자들도 있고..

담배는 기체가 아니라 가루라 피고 몸이고 손이고 얼굴 머리 다 있어서..
상관없이 계속 보는 간호사면 나도 모르게 니코틴 중독도 되니까..

일 끝나고 피는 건 노상관 근데 출근해서 피는 건 문제 있다고 봄

•••답글
1개월 전
익인19
근데 교수님들이 피지 말라고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0
근데 담배 유해물질 묻어서 환자한테 갈 수도 있지 않나
•••답글
익인20
완전 사적으로 펴서 일에 영향 없으면 ㄱㅊ
•••
익인42
손소독하는데 이럴수가 있는겨?
•••
익인20
손 소독했다가 옷에 닿으면 다시 묻는거잖아 아닌가?
•••
익인42
옷에 닫는다구? 무슨옷에? 간호사 유니폼? 환자만지기전에 바로 손소독하고 환자 만질때까지 옷을 만질일이 없우
•••
익인20
그냥 간호사복? 간호학과 말고 간호사한테 하는 말이야 환자 볼 때
•••
익인42
20에게
ㅇㄷ 추가했어!
•••
익인20
42에게
근데 손 뿐만 아니라 얼굴 머리카락 옷에 다 묻어있는거니까 그런게 묻은 채로 병실 돌아다닌다고 생각하면 좀 글치? 그리고 병원 주변은 금연구역 아닌가
•••
익인42
20에게
앟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구망
•••
익인20
42에게
남한테 피라 마라 하는건 아니지만 그냥 내가 느끼기에는 좀 그렇다 정도?? 뭐 피고 싶으면 필 수도 있다고 생각햄
•••
익인48
가노학과인데 손 씻기 짱 많이함
•••
익인20
가노가노
•••
1개월 전
익인21
의사들도 겁나 피는데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난 상관없다고 봄 유아교육과랑은 다른 거 같아 유치원 어린이집은 애들이랑 하루 종일 같이 있고 애들 발달단계상 어쩔수없이 신체적으로 스킨십도 자주 하게 되는데 간호사는 환자랑 하루종일 스킨십하지는 않자네,, 환자 대하는 서비스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냄새안나게 하는 정돈 필요한 거 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의사도 피던데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일할때 아니면 상관없다 생각함
•••답글
1개월 전
익인25
간호학과 다니는디 우리는 겨수님들이 피지 말라고 하긴 해 근데 다들 걍 피는 추세임ㅋㅋㅋㅋㅋㅋ 뭐 어차피 학생들은 3,4학년 아닌 이상 환자랑 대면하는 것도 아니고 실습학생들도 중간에 필 수 있는 것도 아니라.... 그리고 막상 병원가면 근무 중에 피는 병원직원들 봐서 뭐... 글고 어차피 내가 나간 대병이 그럴 수도 있는데 한국 간호사들 근무 중에 담배필 시간 없어서 아무 생각 없긴 해...
•••답글
익인29
아 실습때 못피우ㅕ???
•••
익인25
요즘은 코로나라 점심시간에 나가서 따로 못피우기도 하고 실습복 입고 피우다 걸리면 교수님한테 혼나고 두고두고 회자될 듯... 실습 때 아무도 없을 때는 모르겠는데 대놓고 피우는 경우 아직까지는 못봤으....
•••
익인29
아하하 그렇구나
•••
1개월 전
익인26
난 싫음
흡연자라고 공개하던가 .. 난 흡연자한테 의료처치 받고싶지 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솔직히 별로이긴하지
의료계종사자이면... 청결은 기본이지않나ㅠ 환자입장으로 담배냄새나면 싫음
피는지안피는지 모르게 하면 ㄱㅊ
근데 문제는 냄새가 남ㅋㅋㅋㅋ
특히 호흡기질환 환자들은 솔직히 다 싫어할걸 다른환자들은몰라도

•••답글
익인17
맞아 진짜 본인들은 냄새 안 난다 생각하겠지만
냄새는 다 나 가끔 뭐 뿌리면 된다던데 섞여서 남

•••
1개월 전
익인28
피는것보다 안피는게 더 좋긴한데 그래듀 유교과랑 비교할건 아닌거같아. 그치만 안피는게 더 좋긴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0
근무 중에 냄새 풀풀 풍기고 손 안닦아서 냄새나고 이런거 아니면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상관없징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짜피 너무바빠서 밥먹을시간도없다하는데 지금까지 말안나온 이유가 있지않을꺼
•••답글
1개월 전
익인33
간호학과=간호사 아니니까 괜찮음
근데 간호사로 출근하는 순간부터 끊는게 맞다고 생각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내가 입원을 안해봐서 모르지만 간호사랑은 그리 길게 시간을 보내는게 아니니까 간접흡연의 빈도가 낮은데 유치원은 어린이들이랑 선생님이 반나절은 내내 붙어있자나 그래서 좀 꺼려지는..? 둘다 흡연을 한다면 출근길부터는 안폈으면 좋겠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5
그런갑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6
동생이 간호학과인데 한창 이론적근거 어쩌구 하면서 외우는거 보면 환자 접촉전에 손위생을 실시합니다 이러던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생각보다 많이 닦아야해서 옮기거나 그럴일은 거의 없지 않을까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의사도 많이 피는데 뭘
나는 그냥 위생만 신경 쓰고 냄새 안나면 ㄱㅊ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8
흡연자인 분한테 진료나 치료를 받기 싫다는 게 뭔 말임?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다큐에선 의사가 담배피러 가는 것도 당연하게 나와서...난 간호사도 상관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0
간호사도 아닌데 노상관
•••답글
1개월 전
익인41
근데 의사도 많이 피던데 의대 교수님들도 담배 피지 말라고 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3
간호학과면 무슨 상관이야
의사나 간호사나 간호조무사처럼 환자랑 접촉하는 직업은 최소 호흡기쪽같은 과면 담배 피면 안 된다고 생각함

•••답글
1개월 전
익인44
간호학과지 간호사는 아직 아니니까..
근데 간호사가 담배냄새나면 진짜 싫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5
간호학과생이고 간호학과 오고 담배 시작함 그리고 간호사 되어서도 담배 필 생각있고 ㅇㅇ 근무할때 피는거 빼면 노상관아닌가
•••답글
익인45
당장 병원가도 담배피는 환자들 많던데 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6
의사든 간호사든 ㄹㅇ 싫긴 한데 미리 알 방법도 없고 어쩔 수 없지 뭐... 간호사 아니고 아직 간호학과 학생인 거면 별 생각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7
반응 유하네
•••답글
익인49
글게... 놀랬다잉
•••
1개월 전
익인50
피든말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1
난 솔직히 별루..
•••답글
1개월 전
익인52
내가 안펴서 그냥 무슨과인지 상관없이 흡연자 시러햐
•••답글
1개월 전
익인53
1개월 전
익인54
난 간호학과지만
학과애들이 피는 건 노상관
근데 의료인들이 피는 건 싫어
음식점 사장님이 피는 것도 싫은데...
근데 병원 앞에 가면
엄청들 피고 있더라...

•••답글
익인54
아 물론 근무 시간에!
•••
1개월 전
익인55
냄새만 안나면 노상관
•••답글
1개월 전
익인56
퇴근하고 피면 노상관
•••답글
1개월 전
익인57
의사들 술이고 담배고 다하는데 간호사도 하겠지 뭐ㅋㅋㄱㅋㄱㄱ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8
그렇게 심각한 환자면 중환자실이라 따로 뭐 입어야 함
•••답글
익인58
난 안피지만 퍽퍽한 세상에 담배도 못피게하면 담배 땨문에 사는 사람들 불쌍해
•••
1개월 전
익인59
근무시간에 피는거만 아니면 상관없을듯 본인 가노익..
•••답글
1개월 전
익인60
유교과가 피는거랑 비슷한것같은데 이왕이면 안피는게 좋긴하지 어차피 냄새만 안나면 잘모르지않나
•••답글
1개월 전
익인61
담배부분에서 간호랑 유교랑 다르다는 익들은 유치원 일과를 잘모르는거 같은데....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익들아 이름티즈 하자 어차피 익명이다1716 12.01 15:58 48405 20
잡담 내기준 결혼장려 유튜버 탑쓰리..660 12.01 11:17 78820 17
잡담 본인표출 13년 전 잃어버린 반지 찾아드린 날!294 12.01 21:37 31467
이성 사랑방 30대 여자가 연애하기 젤 힘든 듯431 12.01 14:19 60224 15
만화/애니 원나블헌 어떤순으로 재밌었어??74 12.01 12:47 6438 0
46581072 염색 망해서 덮으려는데 시간 차 두고 할수록 덜 상해? 아님 지금하든 한달뒤에하든 똑같아? 3:17 1 0
46581071 맥에서는 왜 잉크나 타투같이 착붙립을 안만들어줄까 3:17 1 0
46581070 영화 버닝 다 봤는데 … ㄹㅇ 찝찝 그 자체.. ㅅㅍㅈㅇ 3:17 1 0
46581069 밥 시켜먹을까 해먹을까 3:17 1 0
46581068 홍대랑 연남동이랑 가까워? 3:17 2 0
46581067 너네 사친이 자기 우울증 걸렸다하면 뭐라 반응할거임? 3:16 4 0
46581066 잠수손절해본 익들아 아님 당해본 익들아 진짜 궁금한 게 있는데 3:16 6 0
46581065 이런 경우에 생일선물 할까말까1 3:16 4 0
46581064 이시간에 먹는 다이제볼... 생리하니까 합법이지? 3:16 5 0
46581063 20대초 익들 부모님 생신에 뭐해드려...?2 3:16 8 0
46581062 스벅 실물카드 충전할때 깊티로 할 수 있어??? 3:15 8 0
46581061 이성 사랑방/ 짝남 친구가 나 좋아한대2 3:15 20 0
46581060 무례한 사람한테 나잇값하라는게 나이많은 사람들한테 발작버튼임? 3:15 9 0
46581059 아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이제 없어졌네 3:15 9 0
46581058 간호사 퇴사하려고 정신과 우울증검사할꺼임 3:14 19 0
46581057 남녀가 지금까지 필요에 따라 진화해 온거라면 앞으로도 계속 진화할까??2 3:14 15 0
46581056 부산대 주변에 흡연실 있는 카페 어디있진 3:14 7 0
46581055 롱패딩 예쁜거 추천좀1 3:14 9 0
46581054 샐러드 매일 해먹는 익들아 대체 어떻게 먹어? 3:13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3:14 ~ 12/2 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3:14 ~ 12/2 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