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02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3
이 글은 4년 전 (2021/10/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LG

패2 무2니까 내일 승2 가능하냐? 

덥헤 두개 다 잡을순 있냐고,,,, 반타작은 할줄알았는데^__^
대표 사진
둥둥이1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 놀라운 사실 승 없는 이번주 필승조가 안 나온 경기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아놔 투수살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진짜 투수 살려 둥둥 살려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게 4번에 맞는 성적일까요 1
22:15 l 조회 13
어제 켈리 완봉승 2주년이라고 해서
22:15 l 조회 8
마) 긍 - 다년 안한거 부 - 다년 안한거1
22:15 l 조회 9
9번 할 사람이 너무 많아 11
22:08 l 조회 28
정빈이 계속 주전기회주려면2
22:04 l 조회 33
민재 ㄹㅇ 내릴 타이밍이 없었..
22:00 l 조회 21
내년에 ㄹㅇ 타코 바뀌면 좋겠어1
21:59 l 조회 37
근데 정빈이는 ㄹㅇ 다른거 같은디4
21:57 l 조회 42
원래 올시즌 찬규 경기때 득지 좋았는데
21:56 l 조회 13
민재 진짜 이대로 1군에 둬도 되는건가 9
21:55 l 조회 75
올브까지 잘 버텨보자
21:53 l 조회 6
그래도 아직 타선 고점 안 왔다고 말들하는거보면.. 3
21:51 l 조회 53
그래도 보경이 이게 저점 방어라는 사실 2
21:51 l 조회 34
문보경만큼 엘팬들한테 이쁨만 받고 자란 슨슈가 어딨다고 1
21:47 l 조회 45
아 근데 짧은 다리 강조라는건 너무 한거 아냐
21:45 l 조회 20
정빈이 사직에서 좋았는데 스타팅으로 왜 안 썻지 12
21:45 l 조회 63
창기 삼진 진심 너무 많다 10
21:44 l 조회 67
이 정도로 민심 안 좋으면 한번 잘할때도 된거 같은데
21:43 l 조회 18
찬규 정빈이 빼고 다같이 못해서 범인찾기 의미 없다고 생각함 4
21:43 l 조회 47
내일 잘해봅시다
21:4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