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17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3
이 글은 4년 전 (2021/10/24) 게시물이에요
포장하느라 혼자 입구에 잇다가 걍 직원이 무전으로 중간정산 하는거 들엇거든? 오후 4시 매출 천만원이라고 해서 개놀랏어
대표 사진
익인1
크 근데 둘이서 가도 약 10만원 뚝딱이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객단가가 높으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웅.. 나 카페 알바 끝나고 간거엿는데 우리는 매출 10만원이엇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옷가게익 우린 하루 매출 4000.... 물론 순수익은 적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엄청 바빠?? 오프라인이야?? 보세 옷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프라인!! 보세 아니고 브랜드라서 단가가 높아서 구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아아 대박이다:...익인이 사옵 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모님!!! 나는 알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에게
대박... 나도 옷 장사하는거 생각 중인데... 규모 엄청 큰 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에게
규모 큰 편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지방이고 40평대, 인테리어 비용만 3억 들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에게
부럽다ㅠㅠㅠ....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니클로 알바익 하루에 1500마넌.. 불매한다매., 진짜 죽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데 불매전에는 억대도 찍엇다고 들음.. 명동매장 같은 그런 큰 매장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패푸 알바할 때 매장도 천마넌이었는데 개빡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탑텐 텐텐데이 때문인지 요새 삼천찍는다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00만원이면 몇팀이나 온거지..... 장사 ㄹㅇ 잘되네 대박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놀이동산....어린이날....몇억은 뚝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패푸할때 배달이벤트+바쁜 주말 낮 1시기준 천 넘어봤다 .... 힘들어죽는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몇년전에도 애슐리 알바했을때 주말에 2천 기본이었던거같음..항상 만석에 대기 겁나 많고 죽을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단가 높은 곳은 뚝딱 찍더라고... 우리 동네 잘나가는 한우집도 하루 천은 걍 기본 매출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꼬치가게 알바하는데 주말 5시까지 최소 천..
10시 마감때 2천 넘음
순수익 어마어마함 원가 진짜 얼마 안되고 인건비도 얼마안됨
가게도 사장꺼라서 파는대로 다 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패푸하다가 옷해보니까 단가차이가 크긴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카페익 오늘 매출 80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프차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핫 스벅이당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역시 대단하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쩐다...나 예전에 드럭스토어 일할때 행사해서 진짜 미치게 바쁠때 800-900나왔는뎈ㅋㅋㅋ단가가 높은게 진짜 개쩔긴 하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패푸알바인데 오늘 850이라는거 들었성.. 힘들었다 바쁠때 1300 찍은 적도 있었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나 카페에서 오늘 120만원 찍고 대박 많이 벌었다~~~하면서 사장님이랑 자축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돜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카페랑 식당은 단가 차이가 많이 나니까 뭐
순이익을 따져봐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일했던 가게 다른 지점은 바쁠 때 3천인가 4천 찍은 것두 봐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탑텐 알바익인데 텐텐데이 행사 내내 하루 매출 5000이상이어서 죽을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웃백 완전 최하위버전 식당에서 일하는데 700~800 나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옷가게 일했었는데 주말에 하루에 1억 나와서 놀랬었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스벅 일 하는데 우리 매장은 하루 700은 버는 듯… 명절 땐 천…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놀이동산 성수기 매장 하루 매출 5000만원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아니 그럴수가 있어........? 대체 몇명이 오길래??????????
내가 그 쪽 알바 안해봐서 그런가 너무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흐앤므알바 한 포스기만 맡아서 정산했는데 평일 1000 조금 넘게 찍었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집은 고기집하고 엄마 친구들은 횟집하는데 우리는 하루에 이백벌면 엄청 많이 번거고 횟집은 이천은 벌어야 많이 번거라는 거 듣고 진짜 대박이라고 생각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크리스마스땐 1억도 판다는 소문이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맥날 180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바쁜 매장이엇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이름에 "경”들어가면 좀 촌스러운거같아135 06.23 16:2216084 0
일상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68 06.23 16:587323 1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57 06.23 23:543634 1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3024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397 0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1
9:02 l 조회 6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3
9:01 l 조회 9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2
9:01 l 조회 15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인데 앞자리 바뀔거같아ㅠㅠㅠ 2
9:00 l 조회 13
알바가 3일동안 남친얘기만 한다4
9:00 l 조회 24
왜 눈뜨면 출근일까?1
8:59 l 조회 8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5
8:59 l 조회 33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5
8:59 l 조회 36
아직 수요일이라고?
8:58 l 조회 6
버스 에어컨 안 틀어주네
8:58 l 조회 5
날씨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에어컨 앞에 있으니까 바로 감기 걸림
8:58 l 조회 6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11
8:57 l 조회 25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8
8:57 l 조회 52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5
8:56 l 조회 49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10
8:56 l 조회 39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20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11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2
8:53 l 조회 82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5
8:53 l 조회 41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4
8:53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