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27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4년 전 (2021/10/25) 게시물이에요
나 커널형 원래 1도 못 써서 플립 사고 받은 사은품 

아직 뜯지도 않았거든 ㅜㅜ 

버즈1 쓰다가 안되겠어서 팔고 에어팟만 썼는데 

플립이랑 에어팟 연동은 너무 안되서 

써보려고 하는데 버즈2 어때? 괜찮아?
대표 사진
익인1
성능은 괜찮은디 난 자꾸 귀에서 탈출함...버즈 플러스는 안 이랬는데ㅠ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아 혼란하다 아직 미개봉인 상태인데 난 그냥 판매할까 고민중이었거든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이폰인데 버즈2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ㅋㅋㅋㅋㅋㅋ
나 버즈2 케이스도 삼ㅋㅋㅋ 아직 뜯지도 않았는뎅ㅋㅋㅋㅋㅋ하... 이따 퇴근하고 뜯어봐야겠다
음악없이 출근한지 한달째인데 적적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난 노티드 케이스 끼는데 진짜 너무 귀여워..갤럭시 웨어러블 앱으로 버즈2 조절 같은 걸 못 해서 완벽하게 쓰는 거 같진 않지만 그냥 만족하면서 잘 쓰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우왕...
난 에어팟만 1년이상 써서 겁나 아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오늘 퇴근하고 뜯어봐야겠당!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진스 로카티 얻었다
7:52 l 조회 3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
7:52 l 조회 6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4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
7:52 l 조회 6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2
7:52 l 조회 6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8
직장다니면서 쌍수7
7:51 l 조회 10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7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24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7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19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5
7:49 l 조회 17
이때도 통통해보여?? 1
7:48 l 조회 25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4
7:48 l 조회 18
부동산 차리면 돈 많이 벌어?1
7:47 l 조회 6
화장실 갔다왔는데 티 안에 들어간 거 몰랐어
7:47 l 조회 14
내가 먼저 연락해야하는 부분?
7:45 l 조회 15
러브버그들 에프킬라 들고다니면서 뿌리면 죽나?
7:45 l 조회 5
커뮤 ㄹㅇ 정신병 너무심하다2
7:4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