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28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8
이 글은 4년 전 (2021/10/25) 게시물이에요
나는 진짜 진짜 친하고 좋아하는 친구들도 한달에 한번 정도, 가끔 만나는게 좋은 집순이거든?? 

근데 나를 너무 좋아하는 친구가 자꾸 만나자고 해 만나는건 상관 없는데 솔직히 이 친구가 싫어... 자기 힘든 얘기만 하고 그런 말 들으면서 내가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ㅠㅠㅠ 

근데 내 얘기에는 또 들어주는 척하면서 엄청 상처를 준다 또??? 그래서 별로 잘해주지도 않는데 이상하게 나한테 너무 의지해 

내 인생으로 충분히 벅차서 만나는게 하나도 안즐거움 ㅋ큐ㅠㅠㅠ 

그냥 영원히 안만나도 되는데 만나자고 하면 어떻게 거절해야 되나 모르겠고 그렇다고 상처주진 못하겠어 병원도 다니는 친구라...  

몇번씩 돌려서 거절하고 하다가 더는 거절 못할 것 같아서 저번주도 만났는데 스트레스만 잔뜩 받아와서 앞으로 진짜 안만나려고 다짐했더니 

방금 또 연말에 자기 생일 약속 벌써 잡음 ㅋㅋㅋ 그날 뭐하녜... 두달 이후 약속에 벌써 뭐 있다고 하기도 그렇고... 아휴 스트레스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바쁘다고 하는 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매번 그렇게 거절하면 몇달 연락 없다가 또 그래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식으로 몇번 연락 끊으면 대부분 그렇잖아? 근데 얘는 안그럼 ㅋㅋ ㅠㅠㅠㅠ 하.. 몇년 째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제대로 말할거 아니면 그냥 안된다고 계속 그러는 법 밖에 없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락을 점점 안보는게 제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렇게 거절해도 몇달에 한번씩 다시 오더라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도 그 정도로 스트레스 받으면서 왜 그친구를 더 신경써 그냥 손절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말야 ㅋㅋ 내가 누굴 신경쓰나... 근데 뻔히 우울증으로 치료 받는거 알면서 모질게 하기가 어렵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처주기 싫다는거에서부터 우리가 조언을해줘도 쓰니가 진짜 결심하지않는이상 거절하기는힘들거야 쓰니 마음가짐이 어떻게하느냐가 중요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간관계로 힘들다는걸 너무 티내서 나까지 보태기 싫어서 그냥 조용히 멀어지고 싶은데... 휴 말 안하면 계속 이럴 것 같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번에 끊는거아닌이상 계속 그럴거여 아니면 약속때마다 뭐 다른친구랑 선약있다 가족들이랑 외식약속있다 집에서 가족들이랑 뭐 시켜먹기로했다 뭐 이런 가벼운걸로 약속안잡으면 알아서 연락안하거나 서운하다 뭐 이렇게 장문연락하겠지 그때 솔직히 털어놓던가 그래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몇년 동안 몇번씩 그렇게 해서 약속 취소하고 멀어졌었거든? 근데 가까이 이사오고 나선 또 이러네... 이번에 한번 더 거절하고 안되면 완곡하게라도 말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말할수있어 화이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체구 커지고 싶은데 운동 뭐하면 좋을까
20:36 l 조회 1
에어컨 고장나서 집주인한테 말해야되는데
20:35 l 조회 2
고도근시면 뭐 렌즈 일반거 착용하면 안되는거야??2
20:35 l 조회 4
부자들은 은행에서 명절선물 좋은거 주더라
20:35 l 조회 8
하 회사만 가면 왜케 몽총해지는 것 같지1
20:35 l 조회 8
은행원 복장 진짜 자율이구나 느낀게
20:34 l 조회 20
나 외국인 암내 진짜 처음 맡아봤는데
20:34 l 조회 15
사람들이 남들한테 관심 없다는 거 다 개구라임ㅋㅋㅋ 3
20:34 l 조회 20
참교육 드라마화 하면서 더 별로가 됐네1
20:34 l 조회 13
동성(女) 사랑 제정신이 아니네 ㅋ
20:34 l 조회 8
사회성 없는 행동들 생각나는 거 적어봐봐2
20:34 l 조회 11
다들 회사나 알바 직장에서 식비 지급해줘?7
20:34 l 조회 12
미용사랑 코디네이터 중에 뭐가 더 비전있을까 2
20:33 l 조회 7
맘에 드는 치마를 발견했는데 그 위에 뭘 입지
20:33 l 조회 4
다들 여행갈때 생리주기 겹칠거 같으면 약 먹어 아니면 그냥 받아들여?12
20:33 l 조회 14
불안약 계속 복용해도 되니?
20:33 l 조회 3
하 170 70인데 살 언제 빼지3
20:33 l 조회 6
한사람이 날 너무싫어하는티내는데 그걸로 신경쓰이면 소심한거야 당연한거야?1
20:33 l 조회 8
20대 후반 결혼생각 있는 여익들 외모 평범 전문직vs 내 취향 7급 공무원11
20:33 l 조회 22
서울이 확실히 자유도가 높음 개성강한사람들 인정해주고 많고
20:3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