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813l 1

나 카톡 털렸나봐ㅋㅋㅋ | 인스티즈

저 시간에 자고 있었는디ㅜㅜ 근데 저 아이피 찾아보니까 수원데이터뭐시기라고 떠ㅠㅠㅠ

+)저거 쳐보면 제이엔디통신이라고 나오는데 아이피 대여업체 이런 거래ㄷㄷ 개짜증난당😠😠😡😡
 
1개월 전
글쓴이
다덜 카톡 보안 2단계로 하쉐이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
헐 저렇게오는구나 카톡 찐계정맞아??
•••답글
글쓴이
응응 찐계정은 맞아! 내가 이제까제 놋북으로 로그인한 거 다 있어ㅠㅠ
•••
익인1
오마이갓
•••
1개월 전
익인2
난 새벽 4시에 무슨 게임 로그인 이력 떠서 바로 접속 되어있는 거 다 끊어버리고 2단계 인증 해놓음 ㅋㅋ큐ㅠ큐ㅠㅠ...마침 그 시간에 깨어있어서 망정이었지...IP 조회해보니까 난 무슨 서울 구로라고 뜨더라
•••답글
익인12
엥 혹시 오딘이야..?
•••
익인2
???? 어떻게 알았어????
•••
익인12
아니 나두 며칠? 몇 주? 전에 새벽 4시에 오딘에서 이력 떠서 알람왔었거든 근ㄷ 나도 ip 조회하니까 구로 떴었어 와 잊고살았는데 익이니 댓보고 소름이 쫙 ㅋㅋㅋㅋ
•••
익인2
와...아니 근데 이 겜은 대체 뭔데 하지도 않는 사람 멋대로 로그인 뜨고 그러지...?
•••
익인12
2에게
나말고도 당한 사람 있는 거보면 작업장..? 일수도 있겠다 오딘에 작업장이 있는디는 모르겠지만 ㅠㅠ
•••
1개월 전
익인3
헐 혹시 보안 2단계 어디들어가서 해야해ㅠㅠㅠ
•••답글
글쓴이
설정-개인보안-카카오계정 들어가면 있어
•••
익인3
고마워 ❤️
•••
1개월 전
익인4
근데 보안 2단계 설정은
기본 설정 아니었어??

나 설정 안 건들어도
최초 로그인은 2단계 보안 뜨는데?

•••답글
글쓴이
사용중이라고 떠??? 난 기본으로 안 되었는뎅??? 오늘 날짜로 사용중이라고 되어있구
•••
익인4
카톡 PC 처음 나올때부터 계속 2단계 인증 뜨고
멜론 카카오 로그인 할때도 항상 보안문자 톡으로 왔어

•••
글쓴이
난 오늘 처음 설정했으ㅠㅠㅠ 이제까지 카톡피씨도 그냥 자동로그인이었고 너익이 따로 설정한 듯?
•••
익인4
아마도 나는 카톡 PC 초기에 인증 할때 자동으로 된거 일수도??
•••
1개월 전
익인5
나도 이랬는데, 혹시몰라서 계정 도용신고 했다가 진짜 너무 힘들었어.. 내계정자체가 아예 락다운돼서 그 서류같응거 보내고 확인해야 풀어줌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
요즘 카카오계정 잘 털리는듯
•••답글
글쓴이
이거 때문인지 모르겠는데ㅠㅠㅠ 오전에 로또사이트 가입 어쩌고 하면서 전화오더라ㅜ 다른 메신저 나오면 좋겠어ㅠㅠ
•••
익인4
요즘에 범죄 용도로도 사용됨
피싱

•••
글쓴이
어쩐지ㅋㅋㅋㅋ 가입한 적 없다고 하니까 사이트에서 클릭했을 수도 있다고 하길래 아닌데요? 하니까 끊더라. 아오 진짜 짜증나고 찝찝하네
•••
1개월 전
익인7
할 나도 오늘 새벽에 털림;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도 며칠전에 털려서 비번 바꿈ㅜ
•••답글
1개월 전
익인9
울엄마도 털렸음 ㄷㄷ ...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도 아까 이거와서 비번 바꿨는데 무슨일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와 이따가 비번 바꿔야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혹시 최근에 폰 바꾸고 예전폰 팔았어?
•••답글
글쓴이
폰 바꾸긴 했는데 예전폰은 동생 줌!
•••
1개월 전
익인14
헐 나랑 똑같아 난 카스없는데 카스접속했다고하더라 수원 저기였고 나도 비번바꾸고 보안2단곞하긴했는데 짱 찝찝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
기술이 발전 될수록 개인정보는 더 잘 챙겨야 해

기술의 발전의 그림자 측면에는 범죄 기술 발전도 있어

요즘엔 충전 케이블 하나로도 해킹 되니까
(X-Ray로 찍어야 해킹 칩 뜸)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성형티 젤 많이 나는 부위가 어디 같아?702 11.27 15:29 60284 11
이성 사랑방 돼지상 쥐상 너무 싫어ㅠㅠㅠㅠ548 11.27 16:58 67113 13
잡담 절친 엄마가 대출 대신 받아달라는데424 11.27 23:44 25108 4
익명뷰티 2021 연말까지 목표 몸무게 적고 가자!!206 11.27 15:01 1373 1
잡담 본인 자녀이름에 리틀00 해서 리+(이름끝자리) 하면 ㅋㅋ201 11.27 21:29 8496 0
46526678 내가 콧대만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8:39 1 0
46526677 시급 11000원짜리 알바하러간다.. 8:38 1 0
46526676 이성 사랑방 헤어질 때 내가 막 매달렸는데 카톡 보낼까말까 8:38 4 0
46526674 뮤지컬보러가는데 8:38 2 0
46526673 혹시 나만 요즘 글 수정 안돼.......? 8:38 4 0
46526672 똥싸면서 피자먹는중 ㅋㅋ1 8:37 15 0
46526671 이건 그냥 내 손이 건조해서 이런 거야?1 8:37 10 0
46526670 논술 시험 볼때 차 끌고 오지 말라는데 굳이굳이 8:37 9 0
46526669 생일에 혼자 먹을꺼 뭐먹지 피자랑 회 중에!!! 8:37 3 0
46526668 노바백스 언제쯤 맞을 수 있을까... 8:37 4 0
46526667 레터링 케이크 39000원인데 괜찮아?2 8:37 7 0
46526666 목욕탕 가는 익인 있어???12 8:34 18 0
46526665 백신 예약한 거 깜빡잊고 못 가면 재예약해야하는 거 맞지?1 8:34 15 0
46526664 생당근 맛있네 8:34 6 0
46526663 익들 만약 유튜브 한다면 500명 금방 모을 수 있을것 같아?2 8:32 21 0
46526662 진짜 볼일보고 손안씻는 사람들 상상이상으로 많다4 8:32 31 0
46526661 뭐 먹을까 골라줘1 8:32 7 0
46526660 브랜디 로이드 정품이야? 8:32 19 0
46526659 와 떼아블리 동생 생겼구나2 8:31 6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8 8:36 ~ 11/28 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8 8:36 ~ 11/28 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