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444l 0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공부는 멘탈이 반인듯
•••답글
1개월 전
익인3
그런 성격이면 뭘하든 힘들지않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
본표 좀 해라
•••답글
1개월 전
익인5
정신상태따라 다르지..? 불안을 원동력으로 공부를 더 하기도 하고.. 정신상태 나쁘면 그냥 불안해만 하고
•••답글
1개월 전
익인6
누군디....? 오냐좌야 ....?
•••답글
익인17
아놔 개웃겨 ㅋㅋ
•••
1개월 전
익인7
1개월 전
익인8
나 진짜 만들어서 걱정하는 성격인데 반수 잘만했음 내인생 망할게 걱정돼서 걱정하면서 공부함ㅜ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
사람마다 다른거고 우울증 있어도 공부하면 해. 자주 오는데 본표 좀 했으면.. 그냥 내가보기엔 쓰닌 지금 공부 못하는 거에 대한 타당한 근거를 가장한 핑계를 찾는거로 보여..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공부하기 힘들지 근데 그걸 핑계로 아예 안하면 한심한 인간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엉 나 힘들었어 재수할때 병원 다닐 정도로.. 그래도 이겨내서 수능 잘보고 좋은 대학 왔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진짜 매일매일 보는거같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ㅇㅇ 난 회피형이라 시험직전에 안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오히려 어느정도 불안 있는사람들이 공부 더 잘할걸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반반인거 같아
그런 생각들이 발목잡아서 공부 집중 못하는 경우도 있고, 아니면 적당히 긴장감 잡아줄 정도로 작용할수도있는거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까봐야 앎 그 불안이 좋은쪽으로 풀리면 계속 공부하ㄱㅔ되는 원천이되고 안 좋게 풀리면 우울에 빠져서 계속 자기혐오만 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아 진짜 꾸준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뭐지 이 데자뷰같은 느낌
•••답글
1개월 전
익인19
꿈에서도 이글봤다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21
그 유학오냐오냐좌임?? 너 진짜 끈기 오진다 그 끈기로 공부좀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2
고만와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불안이 오히려 도움될 수도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어 아님 우리 사촌오빠 adhd 있는데 연대 갔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여친 혼냈다가 크게 싸웠는데 내잘못이야?589 1:13 42986 9
이성 사랑방 ENFP는 친구로도 연인도 진심 너무 싫음615 7:24 27247 28
잡담 단백질 단어 상식이라고 생각해?418 0:32 39363 6
나 진짜진짜 촉 좋은데 댓 달아조잉ㅎㅎ773 0:49 14487 5
잡담 인스타 스토리 이 밈 짜증나159 11:19 4781 2
46628880 ㅊ친구 사이에도 권태기 있다 생각해? 16:50 1 0
46628878 난 혼낸다는 표현 진짜 싫어함 16:50 1 0
46628877 어쩔티비 16:50 1 0
46628876 첫 직장 취업 앞둔 내 고민 좀 들어주라 익들아..ㅜ 16:50 1 0
46628875 체크 목도리 다들 어디서 샀어? 16:50 2 0
46628874 신용카드 쓰는익들? 16:50 2 0
46628873 (오피셜) 전북현대 k리그 5연속 우승 달성 16:50 1 0
46628872 집에가면 김장김치랑 수육이 날 기다려 ~ 16:50 2 0
46628871 충남대에서 경북대로 편입하는거 어때??? 🥺 16:49 6 0
46628870 대외활동 면접 16:49 2 0
46628869 이성 사랑방/ 까였는데 연락해도 될까? 16:49 4 0
46628868 엄마 생일선물 1122 16:49 4 0
46628867 편도염 약 먹고 화이자 맞아도 되나???? 16:49 3 0
46628866 인간 intj들아! 애인이 감성적인 말 자주 해주면 싫어?1 16:49 4 0
46628864 우유 스팀 종류 4개로 7잔에 아아 2잔이면 만드는데 얼마나 걸려?2 16:49 7 0
46628863 이성 사랑방 근데 문어발처럼 썸타는거말이야 16:49 8 0
46628862 임신튀물 로판은 대부분 애 아빠랑 다시 이어지지?? 16:49 11 0
46628861 와 이 영화 여운 미쳤다 정말...1 16:49 23 0
46628860 진짜 매년 생일선물 맘에 안들어서 돌아버리겠어 16:49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16:48 ~ 12/5 16: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5 16:48 ~ 12/5 16: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