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531l 0
생리를 워낙 들쑥날쑥하게 해서 ㅜㅜㅜ 생리 주기랄 것도 없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래도 대충 언제쯤이면 하겠다 하는 그런 건 있자너 난 아예 신경 안쓰거든,, 걍 생리하면 하는 거고 안하면 안하는 거고 ㅋㅋㅋㅋㅋㅋㅋ 준비도 안해놨는데 생리 터지면 아 기분 뭐같네 하고 말고 .. 생리를 크게 신경 안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
나도 ㅋㅋㅋㅋㅋ 그냥 아 오늘 하네.. 이러고 말아
•••답글
글쓴이
ㅋㅋㅋ 나돜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터진 거 보고 아.. 나 생리 시작했네.. 하고 말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글쓴이
이전 생리는 두달 좀 넘게 안하다 하더니 이번 생리는 한달만에 하넴 ..
•••답글
1개월 전
익인2
나도 그랴 딱 20살까지 캘린더 예정일 다 틀려도 꼬박ㄲ박 입력했거든 어느 날은 2주 내내 생리 기다린다고 생리대 차고 있다가 갑자기 짜증나서 그 이후로 신경 안 쓰게 됐음 ㅋㅋㅋ
•••답글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 사람들 보면 막 생리 몇주 안하구, 한달 안하고 하면 병원 가봐야하나? 하고 걱정 하던데.. 난 기본 한두달만에 생리하고 ㅋㅋㅋㅋㅋㅋ 어쩔 때는 세달 동안도 안하고 해섴ㅋㅋㅋㅋㅋ 걍 하면 하는 갑다 안하면 안하는갑다 하고 넘어갘ㅋㅋㅋㅋㅋ
•••
익인2
나도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댓처럼 병원가도 딱히 문제없다 그러고 ㅎㅎ.. 걍 이렇게 살아야 하는갑지 하고 해탈한 느낌
•••
익인2
어머 쓴이는 검사 안 해봤구나 혹시 모르니까 한 번 해보긴 해봐 내 친구도 생리불순으로 갔다가 뜬금포로 이것저것 검사하게 돼서 했는데 난소였나 혹있어가지고 약타먹었거덩
•••
글쓴이
헙 😨 검사는 한번 받아봐야겠다..!
•••
1개월 전
익인3
나도 ㅠ 다낭성인데 정작 병원에서도 초음파자체로는 크게 문제없다고하고 하고싶다고 되는것도 아니고 그냥 놔두는거지 뭐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
난 딱히 신경 안 써도 몸이 달라져서 바로 알게됨...사실 그래서 싫어...배란때 되면 배란통 오고...생리전 증후군 오면 아 또 생리...이상태...날짜도 굳이 신경 안 쓰는데 지난 생리 확인하면 겁나 꼬박꼬박이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5
어옴,,검사는 받아봣어? (걱정
•••답글
글쓴이
앟 사실 검사도 따라 안 받아봐써,, ! 자랑은 아니지만 몸 아파도 크게 신경 안쓰고 언젠간 낫겠지 하면서 무덤덤하게 넘어가는 편이라... !! ㅎ..ㅎ
•••
익인6
검사는 꼭 받아봐 나중에 후회말고
•••
글쓴이
웅웅 받아볼게!!
•••
글쓴이
생리 안하는 것도 걍 이유가 있겠지 내가 스트레스 많이 받고 살집이 좀 있어서 안하는 건가 하구 크게 신걍 안쓰고 있거든..
•••
익인5
아앗,,, 나도 주기 일정치 않아서 병원 갔더니 다낭성 난소 증후군 진단 받았고 더 심해져서 아이쿠? 하고 응급실 갔더니 자궁내막증이리고 응급수술했ㄷㅏ
•••
글쓴이
헛 알아써 병원은 가볼게 !!!!
•••
1개월 전
익인6
난 다른 의미로 신경안씀 주기 칼 같아서 갑자기 할 일이 없고 신경 안써도 하기전에 느낌이 와서ㅋㅋㅋㅋㅋㅋ그래서 갑자기 생리터짐 이런거 나에겐 없는 일
•••답글
익인8
22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이거 ㅋㅋㅋㅋ 좋겟ㄱ닼ㅋㅋㅋㅋㅋㅋ 주기 칼 같아서 걱정할 일 없는 거..
•••
1개월 전
익인7
나도 ㅋㅋㅋ 엄마가 불규칙적이어서 나도 유전적으로 그러겠거니.. 하고있음 한달 건너뛰는건 기본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나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꼭 놀러가면 터지더라 아오
•••답글
1개월 전
익인11
ㅁㅈ 워낙 들쑥날쑥해서 주기 잘 안봄,,, 그냥 이때쯤 하겠거니~,,,,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난 중고딩때 신경안썼어 맨날 40일정도 지나서 하거나 그래서 신경안쓰고 한두달 건너 뛴적도 있어서 걍 곧 하겠지 이 느낌
•••답글
익인12
요새는 주기가 3n일로 줄긴했는데 스트레스 과다?시기 오면 또 건너뛰고 해서 걍 기록만 해놓는중
•••
익인12
와 근데 작년에 스트레스 심했나보네 7n, 8n일 있어
•••
1개월 전
익인13
나도 주기가 안일정하더라... 병원가봐도 별 이상없다그러고 흠... 그래서 별로 신경안씀 걍 달마다 하기만하면
•••답글
1개월 전
익인14
관심 가져주면 안 오는 자식이라 그냥 식욕폭발하면 생리대 챙겨다님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도 상관 안썼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무관심이었는데 이제는 신경 씀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이런 사람 많은데 꼭꼭 병원가봐!!! 몸 건강 지켜야한다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나도 그랬는데 남친 생기면서 신경쓰여서 병원다녀 남친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난 4달째 안함 신경안쓰임 .. ㅜㅜ성장기때는 불규칙할수도잇ㄷㅏ하고 옛날에도 이런경험 많아서 무관심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나도 완전 노관심ㅋㅋㅋㅋㅋ 근데 약간은 걱정돼서 시험 기간 끝나면 검사는 한번 받아보려규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나도 20대 초반에는 넘 들쑥날쑥 해서 신경 안쓰고 살다가 자궁쪽으로 크게 아프고 챙긴다ㅠㅠ 나도 크게 아프지 않고 건강한 몸이라 안챙겼었거든ㅎ...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앗 나두..... 10여년 해오면서 주기가 한번도 일정하지가 않았음 아토피때문에 주기적으로 몸에 스테로이드가 들어오거든..
근데 다행인건 한번도 야외나 침대에서 샌 적은 없어
할 때 되면 가슴도 딱딱해지고 뭔가 딱 할 것 같을 때 딱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2
ㅋㅋㅋㅋ나도 신경안써 할때되면 그냥 뭔가 아 설마?하고 화장실가면 생리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나 사실 긴 치마 입을 때 빤쓰 안 입어658 12.08 19:01 60832 7
이성 사랑방 애인 발음가지고 놀렸다가 대판 싸웠네608 12.08 17:36 51421 7
잡담 지역 첫글자 + 이름 끝글자 하면 뭐야296 2:04 2216 0
잡담 피자가 일케왔는데 걍 먹는다 전화한다249 12.08 21:45 3834 3
심심한김에 랜덤타로 몇명만!ㅎㅎ95 12.08 23:44 1837 0
46682302 신입 7일차 …ㄹㅇ 저 마음으로 댕겨야하나 ㅠ 7:25 6 0
46682301 밥먹으면 너무 졸려 7:25 3 0
46682300 종강을 했는데도 밤샜다... 나 왜 못자...? 7:24 10 0
46682299 술먹고 잤는데 화장 지운 기억이 없다 7:24 8 0
46682298 ㅇㅌㅂ 프리미엄만 가입해도 ㅇㅌㅂ 뮤직 쓸수 있오???4 7:24 11 0
46682297 다이어트중일때 아침에 밥 먹으면 안되겠지?1 7:24 10 0
46682296 나 24살에 대학오고 지금 26살인데2 7:24 23 0
46682295 옷살라하는데 어때 가성비 떨어지나3 7:23 22 0
46682294 와 이제 현금없는 버스도 나오네 7:23 20 0
46682293 오늘 하늘 예쁘다.. 7:23 14 0
46682292 자기관리 놓고 30kg가 쪄버렸는데... 피부과에 갔었다면 내 미래가 변했을까 싶어2 7:23 16 0
46682291 디자인 원영 무보정 공유 7:23 15 0
46682290 편익들아 티머니 교통카드로 담배 결제 돼? 7:22 11 0
46682289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한 100일 넘게 만났는데 감정이 안 생기는 것 같다고 하고 헤어지는거 오바..3 7:22 27 0
46682288 수능 성적표 내일 나와?1 7:22 13 0
46682287 3차접종 궁금한 게..1 7:22 16 0
46682285 이성 사랑방/기타 이거 정 떨어지는 부분인거 맞지??2 7:21 18 0
46682284 출근해야 하는데1 7:20 13 0
46682283 우리집 사람들 새벽에 화장실물을 안내림1 7:20 4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7:24 ~ 12/9 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9 7:24 ~ 12/9 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