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LG
남은 두 경기 어떻게든 이겨보려고 필승조 연투하고 애들 갈고 하는 게 맞을까 아님 포시 위해서 애들 휴식을 주는 게 맞을까 .... 난 진짜 모르겠어 경우의 수가 너무 극단적이라... 그렇다고 경기 버리라고는 또 못 하겠고 근데 목표는 우승이니까 쉬고 포시부터 다시 달리는게 맞은 건가 싶기도 하고 ... 하 ㅠㅠㅠㅠ 애들아 우승 하는 거 보고싶어 ㅠㅠㅠ| 이 글은 4년 전 (2021/10/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LG 남은 두 경기 어떻게든 이겨보려고 필승조 연투하고 애들 갈고 하는 게 맞을까 아님 포시 위해서 애들 휴식을 주는 게 맞을까 .... 난 진짜 모르겠어 경우의 수가 너무 극단적이라... 그렇다고 경기 버리라고는 또 못 하겠고 근데 목표는 우승이니까 쉬고 포시부터 다시 달리는게 맞은 건가 싶기도 하고 ... 하 ㅠㅠㅠㅠ 애들아 우승 하는 거 보고싶어 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