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44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4년 전 (2021/11/09) 게시물이에요

누군 뭐 말이 매번 이어져서 답장을 하는줄아나 본인도 애매할때 그래도 답장한적 있는데 상대방은 그럴때마다 읽씹이나 안읽씹을 하니까 짜증나는거

근데 상대방이 그러면 안그러는사람도 한번 해봐 진짜 그럼 아무생각이 없어짐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걍 본인만의 배려를 덜어내봐 그럼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대방은 사실 배려한지도 모를것임... 혼자만 스트레스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상대방은 내가 애써 답장한줄도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최소한 예의는 있어야한다고 봄.. 지가 부탁한거 알겠다 했더니 고맙다는 말도 안하고 죽어라 안읽고 자기 할말만 하고 안읽는애.. 사람가려가면서 안읽씹하는게 젤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음 근데 간혹 본인도 그러면서 기분나빠하는 사람도 있음 ㅋㅋㅋㅋ...그럴땐 자신을 돌아보길... 바라지만 말고 먼저 해주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난 읽씹 안읽씹 잘 안 하거든
이 플 보니까 마음을 놔야할듯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보상심리 어떡하면 좋냐구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핸드폰 자체를 잘 안 봐서 안읽씹쟁인데 본문 경우 말고 다른 몇몇 글들처럼 진짜 자기 필요할때만 이용하듯이 하는 애들이 있긴 해 그런 애들한테 당하면 기분 좀 꽁기함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다 끝마무리 확실하게 함 그게 뭔가 예의인 것 같아서 근데 상대방이 읽씹이든 안읽씹이든 그러면 나도 읽씹 안읽씹 함 그냥 상대방 스타일에 맞춰서 똑같이 대응함 그렇다고 그 사람이 예의없네 생각하는 건 아님 그치만 직장이나 이런데서도 그러나 걱정될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4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3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2
4:29 l 조회 10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2
4:28 l 조회 17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5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4
4:26 l 조회 15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9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104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82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26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8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0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19
4:14 l 조회 203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9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7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37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8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7
4:10 l 조회 42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5
4:09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