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57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이 글은 4년 전 (2021/11/10) 게시물이에요
입사 8일차 신입인데 일 안맞아서 퇴사하고 싶어  

아직 계약서도 안썼고 언제쓰냐고 계속 물어봤는데 바쁘니까 월급날 지나고 쓰자고 하고 공고에 올라온 직무랑도 다르고 점심시간도 따로 없어서 점심 먹고나면 바로 일해야되고,,, 퇴사사유 될만하지ㅠㅠ? 

 

원래 회사 입사하면 등본 달라해?? 회바회인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서 바로 탈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약서 작성 전이니까 언제까지 일해달라고 해도 그냥 나와도 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더 이상 근무하기 어려울 거 같다고 전달하면 거기서도 알아먹고 8일일한 건 줄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고마워 계약서 쓰기전에 탈주해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각 잡고 얘기해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 가면 등본 달라 하는 건 맞는데 월급 줘야하니까 어우 본문은 좀 에바다 애매하게 경력 쌓이기ㅜ전에 걍 ㅌㅌ 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등본보고 월급 주는구나 정보 고마워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너랑 안맞는거 같다고 못 다니겠다고 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 안맞으면 퇴사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일 안맞으면 퇴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굳이 스트레스받으면서 할필요는없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등본달라함 주민번호로 근로소득이랑 보험취득 신고하고 통장사본이랑 본인확인하려고
지금상황은 퇴사하는게 맞겠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것 때문에 달라고 하는구나 정보 고마워 입사 초반이라 힘든건가 생각하고 있었거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
3:08 l 조회 1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1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3:07 l 조회 4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4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1
3:06 l 조회 4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
3:05 l 조회 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1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2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1
3:03 l 조회 6
존예가 되고싶다
3:03 l 조회 7
와 3시야
3:03 l 조회 7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39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3
3:03 l 조회 14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아무리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도 내면이 구데기면 버리는게 맞나1
3:02 l 조회 9
대학 자퇴하고 방통대 졸업 했으면 이력서에 뭐라써?
3:02 l 조회 17
대학원 가더니 이상해진 애 손절한거 생각남4
3:00 l 조회 45
마운자로 7개월 맞고 단약 시도 중
3:00 l 조회 26
오ㅑ케 남초 이야기가 많아 나는 여초인데2
3:0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