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 준비한지 한달 됐는데 지금까지 주말 빠짐없이 10시간 이상 공부 꼬박했어 공시 아니면 인생 관짜야 하니까 제발 합격했음 좋겠다 그럼 난 자고 또 내일 아침 준비해야지 익들도 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