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44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4년 전 (2021/11/15) 게시물이에요

나 보컬트레이너인대 다들 얼마벌어 ^^..?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답 안나옴...ㅠㅠㅠ 내 친구들 잘 벌어야 30-40임 지금 아 물론 나포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반가워 .. ㅜㅜ 난 지금 당장은 벌이 ㄱㅊ은데 이거 언제 나갈지 모르고 .. ㅇㅣ렇게 프리랜서로 평생 불안해할 생각하니까 답도 없다 ^^.. 개레해 아님 출강해 둘다해 ?! 나는 둘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레만 하고 있어 지금 출강은 택도 없다 지금...^^ 출강 하려고 하면 서류에서 부터 탈락이야 나 나름 학교 나쁘지 않는데 아예 쳐다도 안보더라고...^^ 아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근데 빡센
학원들은 너무 어리거나 경력 ㄹㅇ 화려한거 아니면 안 뽑아주더라 ,,, 글고 솔직히 학원은 100벌거 50밖에 못 버니까 ...^^ 원장한테 관리받는 그 기분도 싫고 ...
동네학원 넣어봐 !!!! 학교 ㄱㅊ으면 동네학원은 되더라 !! 나도 동네 학원 출강중 ㅎㅎ 너는 음악 계속 할것같아 ?! 나는 레슨만 주구장창하니까 솔직히 음악하고있늠 기분도 안들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잠깐 할일이 있어서 좀 이따 와도 될까? 피아노 마무리 할게 있어서 잠시만 기다려줘 몇시에 잘 예정이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앜ㅋㅋㅋㅋㅋ 천천히
와도 돼 !!!!! 나는 늦게 자 !그리구 내일도 있으미까 헤헤
나 이랗게
익명으로 직업얘기하는거 첨이라 주저리주저리 하게되네 ㅎㅎㅎ 천천히 왕 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안 읽고 대화방 나가면 읽었다고 떠?
19:17 l 조회 2
남친 있는 익들 데이트 중에 친구랑 연락해? 1
19:16 l 조회 8
병원갔는데
19:16 l 조회 3
나만 다이어트하고 당친자 됨?
19:16 l 조회 9
진지하게 고양이는 조형적으로 너무 완벽한거같음1
19:16 l 조회 9 l 추천 1
점심에 간장찜닭 푸짐하게 먹엇는데 저녁 곱창 먹으면 위장 혹사 시키는 거겟지??2
19:16 l 조회 6
17일에 네일했는데 네임펜이 묻었어ㅠㅠ 4
19:16 l 조회 11
cma만들었는데 수익률봐ㅋㅋㅋㅋㅋㅋㅋㅋ
19:15 l 조회 16
집값이 저출산 원인중에서 제일 큰듯
19:15 l 조회 6
회사 성수에 있어서 멋쟁이들 많이 보는데 나는 한없이 누추함2
19:15 l 조회 7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
19:15 l 조회 16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7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9
한국인 MBTI 유형 순위3
19:14 l 조회 29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2
19:14 l 조회 19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6
19:14 l 조회 14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11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2
19:13 l 조회 15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1
19:13 l 조회 15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5
19:1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