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인데 평소에는 그냥 무신사 맨투맨 후드티 이런거에 슬랙스 입고 다녔거든..?! 근데 대면수업하니깐 입을 옷이 없더라고ㅠㅠㅠㅠ 지그재그 많이 쓰는건 알고 있는데 다들 코디하는 방법? 이런거 어디에서 참고하는거야?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
|
새내기인데 평소에는 그냥 무신사 맨투맨 후드티 이런거에 슬랙스 입고 다녔거든..?! 근데 대면수업하니깐 입을 옷이 없더라고ㅠㅠㅠㅠ 지그재그 많이 쓰는건 알고 있는데 다들 코디하는 방법? 이런거 어디에서 참고하는거야?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