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2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6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카공하고 있는데 내 뒤에는 벽이어서 내가 사람들 지나다니는 통로쪽 바라보고 있거든 

근데 사람 지나다니면 흘끔 쳐다보게 되자나 ㅋㅋㅋㅋㅋ  

너무 찬바람 휭휭 다니길래 보니까 커플이네 

글쿤 하고 다시 공부할거 하는데  

남자는 나랑 마주보고 앉는 자리에 먼저 가방 놓고 주문하러 갔는데 여자가 가만히 내쪽을 서서 바라보는겨  

 

그러다가 자기 원래 자리랑 남자 자리랑 번갈아 앉아보더니 결국 자리 바꿈 

 

아니 저는 그쪽도 그쪽 남친도 관심 하나도 없는데..  

 

인터넷우로 썰 볼땐 아무생각 없었는데 

막상 당하니까 오징어지킴이 진짜 왕기분나쁨 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 뭐야 나 공부 끝내고 왔는데 뭐야 개놀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징어지킴이 ㅋㅋㅋㅋ 이름 잘지엇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진짜기분뭐같음 ㅋㅌㅌ 난 버정에서 어떤 커플남자가 마스크 안 쓰고 있길래 쳐다봤는데 여자가 냅다 그 남자한테 뽀뽀갈김 ㅋㅌ ㅋㅋ 당황스러워서 바로 눈돌렸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ㄴㅋ아 ㅋㅋㅋㅋㅋㄴ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스크 하라고 해보짘ㅋㅋㅋㅋ
민망해 했을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아아ㅏ아아아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제 이 글 핫플되면 가만 있다가 두드려 맞은 글쓴이 생각은 안하고 왜 남친을 오징어라 지칭하냐 불편러들 몰려오겠지? ㅠㅠ 쓰니 토닥토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티 고인물은 다 보인다 ㅋㅋㅋㅋ… 이제 이 댓글에조차 (근데 맞지 않아?) 라는 댓글 달릴지도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그로 사전 차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티잘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전차단 ㄹㅇ 인티잘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 댓글보고 안달릴듯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티잘알ㅠㅠㅋㅋㅋ큐큐ㅠㅠㅠㅠ. 자기가 한적 없으면 걍 넘어가면 될일임ㅇㅇ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 모두 벤틸레이션이 필요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공감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커뮤잘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타났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맞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달아드렸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익인데 이런경우 하루에도 몇번 있음… 이해가 되면서도 어이 없는건 마찬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자들도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진쨔ㅋㅋㅋㅋㅋㅋ남친을 못믿는가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내가 이쁜탓이군 후훗 하자 으악쓰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와 제목에 오징어 이모지야? 저런것도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혼자서 난리난리개난리... 쓰니 진짜 기분나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제발 이런거 하시는 여성분들.. 진짜 님 남친한테 관심 없습니다.. 그렇게 여친 있는 걸 잊을정도로 쳐다보게 되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남자 아직 한번도 못봤습니다.. 부디 두분 백년가약 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래서 커플들 있는 쪽 잘 못봐.. 전에 한번 크게 당했어서 트라우마 생김 커플 있는 쪽 무조건 피하고 고개 부러지는 한 있더라도 절대 고개 그쪽으로 안돌려 근데 이런거 하는 여성분들 진짜 꽤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잘생기기라도 하면 몰라 제가 관심있는쪽은 오히려 당신인데요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가 예뻐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공공장소에서 애정행각 하는 커플 있으면 눈치챙기라고 빤히 쳐다보는데 그럴 때마다 오징어지킴이 여자들이 째려봄 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은 시선 피하거나 눈치껏 자세 가다듬는데 여자들은 맞섬ㅋㅋㅋ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면서 부둥켜안고 있는 것들 제일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왱? 누구한테 피해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위험하기도 하고 모든 사람들의 시선이 한 곳으로 모일 수밖에 없는 공간인데 앞에서 그러고 있으면 개꼴받아서 눈 똑바로 쳐다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앞으로는 쳐다보면 인사해드려야겠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공공장소에서 과한 스킨십 하는거 자체가 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먼 포옹이 과한 스킨쉽 ㅋㅋㅋㅋㅋㅋ 조선시대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과해... 에스컬레이터같이 앞을 보게 되는 공간에서 왜 굳이 안고 가야함? 애기임? 다른 곳에선 못안아? 나도 커플이지만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됨... 급정차하면 지들만 위험한 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들도 위험하고 ㅋㅋㅋ 걍 피해 자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2에게
에 둘다 앞에보고 백허그하는데? 뭐가 문제지
글케치면 서서 가야하는 에스컬레이터에서 걷는사람 손잡이 안잡는사람 다 민폐지
넌 에스컬레이터 타면 무조건 손잡이 잡고 서서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5에게
뒤에서 그게 보여 ㅋㅋ 걷는 사람 민폐 맞고 손잡이 안잡는것도 좀 그런거 맞음... 난 무조건 손잡이 잡아 그런데 저번에 에스컬레이터 급정거했을때 안잡고 서있던 사람한테 밀려서 넘어질뻔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2에게
우웅 넌 그럴것같았어
근데 사람들 대다수는 항상 손잡이 잡고 서서만 가지 않기 때문에 난 이정도는 민폐 아니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5에게
근데 원래 에스컬레이터 이용시엔 늘 방송하듯이 손잡이 잡고 가야한가고 돼 있어서 ㅠ 난 앞에서 포옹하고 그러는 사람 좀 별로야 나도 위협 받는 느낌이고 포옹하는 사람들은 꼭 그 얼굴 막 맞대고 마스크 뽀뽀하거나 마스크 내려서 뽀뽀하고 그러더라고 90%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2에게
갑자기 포옹얘기하다가 뽀뽀는 왜나오는지 ㅋㅋㅋㅋㅋㅋ
일단 알겄어 포옹하는게 너한테는 큰 위협처럼 보인다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5에게
걍 보기 안좋아 굳이 그런 공간에서 그런 스킨십을 해야하나하고 포옹을 하면서 뽀뽀로 이어지는걸 많이 봐서 나온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2에게
뽀뽀는 논점에서 벗어난것같고
난 포옹 얘기하고 있었는데!
안전하지 않다는 이유를 제외하고
걍 보기 안좋다는 이유만으로 뭐라고 하는게 꼰대마인드 같다는게 내 생각이야 근데 의견이 좁혀질 것 같진 않으니 지나갈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5에게
요즘은 개소나 다 꼰대라고 하긴 하더랑...그래 내가 왜 뽀뽀 언급한지 이해 못한 것 같으니까 나도 걍 지나갈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52에게
예의에 어긋나는 거나 민폐 끼치는 거라고 뭐라하면 다 꼰대처럼 보네 나도 익 52말에 전적으로 동의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에게
너도 글케 불편하면 앞으로 껴안고 있는 커플들한테 꼭 말해주라 ㅠㅠ 보기 불편해서 그런데 포옹하지 말아주시면 안될까요??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ㅜ나도 에스컬레이터에서 껴안고 세기의 사랑 하는 마냥 서로 쓰다듬는 거 싫음..앞에 보면 어쩔 수 없이 보게 돼서 불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인정 ,, 포옹까지는 그나마 이해 가능인데 마스크 쓰고 뽀뽀하고 막 서로 더듬고 그러지는 마요 제발 ,, 그쪽들 스킨쉽 1도 안 궁금하고 안 보고 싶어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저거 ㄹㅇ 짜증남; 자의식과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그걸 그렇게 부르는구나 나도 당해봤는데 ㄹㅇ 기분나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저거 짜증남 진심,, 그래서 굳이 커플들 안 쳐다볼려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징어지킴이 겪어보면
내가 그여자보다 이쁘고 남자는 못생겼음
그래서 더 황당하고 킹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콩깍지가 얼마나 끼인건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반대경우도 많이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만히 있는 남자 외모비하하고
정당한 지적을 어그로 취급하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반대경우도 있어서 오징어가 굳이 남자만 지칭하는건 아닌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거봐 나타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런식으로 외모비하하는 거 정당화하고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눼눼 다음 오징어지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여튼 본인들이 비하한 거 지적받는 건 죽도록 싫지 ㅋㅋㅋ 비꼬기만하고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8에게
과몰입하는 거 보니까 본인이 그러고 다니는 민폐인인가보네 ㅇ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4에게
비꼬기밖에 못하는구나
외모비하가 당연한 사람들의 수준이 이정도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8에게
내 말에는 대답 하나도 못하네
니가 오징어라 부들대던가 니가 오징어 지킴이라 부들대는 거겠지
니 수준도 알만하다 쯧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4에게
니말에 뭘 대답을해 ㅋㅋㅋㅋㅋ 애초에 나를 그런 사람으로 몰아가기밖에 안하는데 대답을 해야함? 외모비하 유쾌하게 하는 거 지적받으니 불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4에게
일단 신고 좀 할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글쓴이가 당한 짓은 생각 안하고 ㅋㅋ 어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럼 여자한테만 뭐라고 하면 되지 왜 가만히 있는 사람 외모를 비하하는 건데? 이거에 논리적으로 대답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글쓴이는 그 둘한테 당한거니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자한테 당한 건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8에게
지 여친이 그런 성격이면 여자 앞에 여친 앉혀두든 해야지 ...너 오징어에 과몰입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마음이 오징어잖아 저러고 여친 따르는 남친이나 마음이 오징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하 여친이 그러면 남친을 비하해도 되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못생기면 비하해도 되는구나.... 오케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니까 잘못은 지키려는 사람이 했는데 왜 가만히 있는 사람 외모비하를 하냐는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삭제한 댓글에게
관심없는 대상을 지칭할 거면 다른 단어를 썼어야지 외모비하표현으로 널리쓰이는 오징어를 써놓고 외모비하가 아니다? 주변에 흔하게 굴러다녀서 아무도 관심없는 짱돌을 지키는 짱돌 지킴이, 짱돌 호위무사면 비하라고는 하지 않겠음. 굳이 오징어라고 해놓고 외모비하는 아닙니다~하면 외모비하가 아니게 되는 건가? 오징어가 외모비하표현으로 쓰이는 게 명백하고, 오징어라고 썼으니 외모비하러 해석될 여지는 아주 충분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삭제한 댓글에게
외모비하 뜻이 없는데 왜 오징어가 짱돌보다 빡치게 하는 단어야? 오징어가 관심없음만을 의미하는 거면 짱돌이랑 똑같은 거 아냐?

'여자 빡치게 하려고 외모비하표현을 쓴다' 라고 본인이 인정을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삭제한 댓글에게
외모를 진짜로 비하하고 싶지 않은데 사회적으로 널리 알려진 외모비하표현을 왜 쓰는 거야?
니 말이 되게 이상하지 않아?
'너 되게 구겨진 청국장처럼 생겼다~ 아 외모비하는 아니고 그냥 빡치게하려는 의도야'라고 하는 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삭제한 댓글에게
그니까 더 와닿게ㅡ하려고 외모비하표현을 쓴다는 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삭제한 댓글에게
제자리가 아니라 외모비하표현을 썼으면서 아니라고 바득바득우기다가 실패한 거겠지

외모비하 ㅋㅋㅋ 표현을 썼지만 ㅋㅋㅋ 외모비하는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징어 지킴이라는 말이 남자를 향해서 그렇지 남자를 비하하는 의도가 아니고 그 여자를 비꼬는 의미인데 뭐 가만히 있는 남자는 억울할 순 있겠지만 걍 화나니까 지칭하는 말이지 그렇다고 그사람인지 알수있게 특정되는 말 쓴거아니면 제3자가 기분 나쁘지 않아도 될거같은데? 그남자가 잘생겼든 못생겼든 남이 보기엔 관심없으니까 그래서 오징어라고 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걍 화나면 외모비하 표현이 가능?
특정 없으면 그냥 돼지존못, 멧돼지같이 생김이라고 막 쓰고 다녀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럼 지나가는 사람 기분 나쁘게하는건 정당화돼? 돼지라느니 멧돼지라느니 그런말을 누가 지나가는 사람보고 아무런 이유없이 함? 걍 그건 인성이 못된거지 오징어 지킴이라는 말이 <<왜>>나왔는지가 중요한거 아님? 그냥 지나가는 사람일뿐인데 기분나쁘게 한거잖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삭제한 댓글에게
그니까 너가 그 당사자가 아닌데 왜 단어에 거북함을 느끼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55에게
당사자 아니면 기분 안나빠해야해?
지나가는 사람이 못생긴 핵돼지라 그래도 해당 안되면 그냥 넘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38에게
핵돼지라고 말하는 사람이 당한게 뭐가 있는데? 그 전 상황을 예시로 들어주셈 똑같은 말 반복하지말고. 오징어지킴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기분 나쁜 상황을 당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데 핵돼지라는건 도대체 왜 나오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38에게
네 말대로라면 길가다가 커플한테 시비걸려도 외모비하지말고 마음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고 욕하지 말길..너의 마인드는 시비 걸려도 어떤 상황에서라도 외모 비하는 나쁜거니까 그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5에게
댓삭제하지말고 대답좀해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니남친 니나 예쁘지 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333 진짜 제발 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무슨 상황인지 이해하는데
나는 저 오징어 지킴이 라는 표현이 그냥 맘에 안들어서 별로임.. 아무렇지 않게 외모비하하고 먼가 재단하는것 같아서 짜증날만한 상황인거 맞고 솔직히 공감은 가는데 저 표현만 싫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게 맞는데 다들 어그로 취급하는 분위기임 여기 ㅋㅋㅋ본인들이 하는 비하는 유쾌하고 착한 비하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냥그럴때여자분 눈마주치면 윙크하고싶어짐 걍.....그분도 맘대로하는디 나도 맘대로하겟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크는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지 눈에만 이쁘고 잘생겼지 당신 애인 관심없다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프로불편러들이 집결할 곳 입니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미 집결해서 시비털고 다님
맥락파악 못하고 열등감에 부들대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나 이런적 있는데 상대 여자가 예뻐서 남친이 계속 쳐다볼까봐 그런건데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오징어지킴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자기 남친을 을마나 못믿으면 ㅋㅋ..거 다 불안심리 아닌가? 누가 길가다가 딱봐도 커플인 남자 넘본다고 ㅋㅋㅋ그냥 커플이 애정행각하는건 상관없는데 나를 의식하고 냅다 뽀뽀 시전한다? 당해보면 겁나 기분나쁨 가질생각도 없는데 지 혼자 불안해서 이것봐라 내남자다하는게 진짜 추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ㄹㅇ기분나빠,,,, 그리고 지 남친이먄서 불안해하는게 걍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생각보다 사람들은 남에게 관심이 없는데 자기 혼자 오해하는 거 보면 기분 나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놈을 back get some me down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 뭐야 나 공부 끝내고 왔는데 뭐야 개놀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오징어지킴이 당해봤는데 ㄹㅇ 얼탱없음 볼링장에서 옆자리 봐야 되니까 바닥쪽 봤는데 관심 있는 줄알고 급 스킨십 하면서 의식함 그리고 공원 계단 올라가는데 커플이랑 나만 지나가고 있는데 잠깐 눈 마주쳤더니 나보면서 저런사람관심 없다고 욕하던데 얼굴 까먹을 정도로 평범했어 오징어지킴이끼리 백년해로 하라고 빌어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
3:32 l 조회 2
쌍수 빨리 할걸
3:31 l 조회 2
이거 생리붓기 때문이겠지????1
3:31 l 조회 5
낼 엽떡사올래 매운거 땡겨,,,
3:30 l 조회 5
스토리에 재선거 시위 사진 올리는 사람은
3:30 l 조회 5
사람은 꿀잠사가 필요해...
3:28 l 조회 13
날씨가 가을같다
3:28 l 조회 3
스트레이트 체형은 무조건 상비야? 하비는 없어?1
3:27 l 조회 7
다이어트중인데 오뜨 하나 정도는 괜찮겠지?1
3:25 l 조회 14
다이어트 2주 했는데 허리 2인치 줄었다....1
3:25 l 조회 5
본인이 언제죽는지 알수있으면 알고싶음.?5
3:24 l 조회 29
티셔츠 허리만 수선하는것도 가능해?
3:24 l 조회 1
원피스는 역시 워터세븐편이 제일재밋음
3:24 l 조회 7
아무 이유 없이 날 싫어하던 사람이 있었는데4
3:22 l 조회 46
남들이 나 어떻게보는지 어떻게알아?3
3:22 l 조회 58
다이어트중에 마차라떼 마시면 안되나 ㅡㅠ
3:20 l 조회 13
20 21살 이 나이 애들 넘무 귀여움1
3:20 l 조회 38
정신과 약 바꾸고 광명찾음ㅜㅜ3
3:20 l 조회 23
대박사건 편의점 단골 손님 여친 없으시대!!!13
3:19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