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7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단순히 계획을 잘 세운다 이게 특징이 아니라 j들 보면 엄청 섬세하고 꼼꼼하더라,, (당연한건가?... 일단 넘어가자 ^.^) 파워 p인간인 나는 뭔가를 할 때 걍 대~충하자! 어쨌든 완성만 하면 되는거지 뭐! 이 마인드인데 j친구들은 뭘 하더라도 완벽!하게 본인 머릿속에서 정해둔 규칙대로 하는 느낌.... 꼼꼼한 거 너무 부러워 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마쟈 차분하고 꼼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ㅜㅠㅠ 차분이 빠졌군 그게 제일 부러운 포인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부러운 요소 같아도 스트레스 이만저만이 아니야 대충 사는게 훨 속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나는 차분 섬세 꼼꼼한 사람들 너무 부러운데 반대일수도 있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랑 같은 생각이야 내 주변 p들 밖에 없는데 그 여유 자유로움이 부러움 근데 이렇게 사는게 안심이 돼서 어쩔수없음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계획을 실행하지 못하면 받는 스트레스가 엄청나ㅠㅠㅋㅋㅋㅋㅋㅋ 난 계획 열심히 세우고 잘 안 지킬 때도 많아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ㅋㅋㅋ 굉장히 게으르긴 한데 할 때는 꼼꼼하게 함 머리속에 착착생각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저렇게 계획을 머리속에서만 하고 실행을 잘 안하게 되는데 저러고 나한테 실망하는데 이건 P냐J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P...내가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게을러 나는... 할 때는 딱딱 하는데 게을러 가지고 잘 안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완벽하지 못할 거면 시작도 안하거나 중도 포기를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p인데도 완벽주의자임
미룰대로 미뤘다가 할 때 밤새가면서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나도나도 근데 나는 걍 실행능력 부족인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하닉 추매하길 잘했다ㅜ
5:57 l 조회 4
아 제이티비씨.. SLL이란 자회사 언급되는데
5:57 l 조회 3
하이닉스는 400 잘하면 7월에 찍겠다
5:56 l 조회 11
미친 근로장려금 70만우ㄴ이나 들어왔네
5:56 l 조회 6
축구 볼 때 뭐 먹을까2
5:53 l 조회 21
남자랑 여자 몸매 보는 눈이 진짜 다르긴 하네 ㄷㄷ 1
5:53 l 조회 22
FOMO
5:53 l 조회 16
오늘 하닉 몇까지 갈 거 같슨3
5:51 l 조회 90
마이크론 레버 샀는데 지옥 갔다가 구조대가 바로오네ㅋㅋㅋㅋㅋㅋㅋ1
5:50 l 조회 40
군무원 시험 9일 남았는데 개멘헤라 와서 밤새 자소서 갈기고 옴,,1
5:49 l 조회 22
하루 굶었는데 뭐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데 정상임? 6
5:49 l 조회 14
와 마이크론 시간외 15프로 떡상중
5:49 l 조회 34
익들은 고향이 어디야?5
5:48 l 조회 12
난 왜이렇게 사람들 단점이 잘보이지1
5:48 l 조회 27
마이크론 무슨 전교 1등한테 수능 올 1등급 받아오라고 했는데6
5:45 l 조회 233
와 진짜 실적 개미쳤네 반도체 붐 내년 말까지도 가겠는데1
5:44 l 조회 146
마운자로 2.5 5 차이 많이 날까?
5:43 l 조회 6
와 ㄷㄷ 마이크론
5:41 l 조회 61
유럽익인데 진짜 너무너무 덥다……1
5:41 l 조회 29
뭔가 숨쉬기가 힘드네2
5:40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