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8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1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반지 100개 사는거 좀 에바지 | 인스티즈 

레이어드 반지들 자꾸 잃어버리는데 

이거 굉장히 싼데?? 

반지 하나도 못사는가격으로 100개면 

순간 혹하긴해 

장난감 느낌나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이런거 일주일만 껴도 손가락에 퍼렇게 물들어....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에바도 이런 에바가 없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말하는 거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앜ㅋㅋㅋㅋㅋㅋㄹㅇ 찐친같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진심 이거보고 현실웃음 터짐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ㅠㅠㅠㅠ 미친거 아님 왤케 웃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ㅏ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트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낰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기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야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 진짜 너무 웃곀ㅋㄱㅋㄱㅋㄱ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왜그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도대체 뭐가 웃긴거야??? 말투?? 아님 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 개웃기네 그냥 평범한데 뭔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현실로 웃음터졌네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금방 녹슬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루끼고 하루버리고 해야할것 같은데 심지어 끼면 싼마이 날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평소에 잘 잃어버리고 저가격에 백개면 함 사봐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저런거 샀는데 사이즈 싹다 안맞아서 ㅋㅋㅋㅋ 엄지에만 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개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른걸 떠나서 사이즈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런 실반지 싼거랑 써지컬이랑 멀리서 보면 티는 잘 안나던데 약간 좀만 자세히 봐도 빵끈?같은 느낌이더라 그리고 손 좀 씻고 뭐 했더니 파랗게 물들었었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회용인듯 ㅋㅋ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끼기도 전에 녹슬어 있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런건 경험 해보는거야 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고 마음에 안드는거 당근에 좀좀따리로 ㅍ ㅏㄹ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손가락 100개면 안에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런거는 ㄴ ㄴ 물닿으면 금방 녹슬어 싼 이유가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이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쓰니 비웃는거아님 뭔가 한국인의 통큰정신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비싼 거 사봤자 다 잃어버릴 거 알아서 싼 거 주로 사가지고ㅋㅋㅋ괜찮은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거 일회용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회용식으로 끼고싶음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손꾸락은 열갠데..개당 단가 180원짜리 낀다고 생각해봐ㅠㅠ
그냥 이만원짜리 하나 사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프로청혼러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 쓰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프로 청혼러 ㅋㅋㅋㅋㅋㅋㅋ개읏김..여기저기 다 들고다니면서 청혼하면 웃기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헉 난 보자마자 좋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100개에 17000원 정도면 비싸지도 않고 그냥 자주 잃어버리고 그래서 자주 갈아 끼울 거면 괜찮은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거 끼고 쇳독 걸리는거 아니야...? 너무 싼데...?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ㅑ케웃곀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다똣같이 생겨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디자인이 다 비슷하게 생겼어 진짜 일회용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당근에 올려봐 나눠서 사실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거 꼈다가 반지 안 껴도 퍼런링 끼고 있을 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랑 똑같은애 여기 또있네ㅋㅋㅋㅋㅋ 나도 기본귀걸이 관리못해서 자꾸 잃어버려 가지고 저거 귀걸이버전 샀다가 지금 반의반의반도안씀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저런거 샀다가
손가락 퍼렇게 띠 생겨서 잘 안없어짐...ㅋㅋㅋㅋ
완전 싸구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몸에도 안좋아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솔직히 질만 좋았음 나도 샀다 잘 잃어버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거 재질때뭉에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한 개 끼고 다니는 동안 나머지 애들은 기다리면서 다 변색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누구 나눠줄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zzz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보석 반지일 줄 알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정도면 잃어버리기 퀘스트 있어야할듯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왘ㅋㅋㅋㅋㅋㅋ어디야? 난 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사고싶닼ㅋㅋㅋ잘잃어버려섴ㅋㅋㅋ비싼건 비싼거대로 사고 저런 싼마이용은 저렇게 대용량인거 갖거시픈뎈ㅋㅋㅋㅋ완전혹한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근데 귤팩토리 별로야? 하긴 저렇게 가격싼데 많이 모아놓는거는 질이 안젛긴 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만7000원이면 뭐 살만하지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살만한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괜찮은데....? 나 맨날 잃어버려서 지난번에 10개짜리 산 거 지금 어디있는지 다 모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근데 진짜 괜찮은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왜래 웃기냐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누가 귤팩 반지 20개 세트 샀었는데 손가락이 다 파랗게 되었다고 들었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저거 사놓고 애인 생기면 기념일마다 양손 약지에 끼워줘라 그럼 죽기 전엔 다 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사갈때 집안 구석구석에서 반지 나올 듯...마치 검은 머리끈마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귤팩토리 무조건 거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어떻게 해쓰려나 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살만한데 쇠독 오를 것 같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바이럴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기간제 아이템(100일) 이럴듯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엥ㅋㅋㅋㅋㅋ나만 완전 사라파인가 ? 하루 끼고 버리면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22 하나당 180원 덩듀 아님? ㅋㅋㅋㅌ
밖에만 나가도 싸구려 삼천원에더 팔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33나돜ㅋㅋㅋ걍 하루에 하나 한번끼고 버려도 이득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알러지 있으면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옛날에 초딩때 친구랑 문구점가서 우정링 맞추던 그런 싸구려 반지인듯.. 솔직히 하루는 아니고 한달 정도 끼면 은색 코팅 벗겨지면서 퍼런 속이 드러나면서 점점 얇아지다가 끊어짐 저거 피부엔 진짜 안좋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나 50개는 사봤는데 스테인레스로 사서 쇠독같은건 없었구 친구들한테 뿌리기도 했음 ㅋㅋㅋ 약간 만물상인된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하루용이면 ㅇ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삼진에바로 기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하루에 하나씩 100개면 100일정도 쓸 수 있으니까 괜찮지 않나..??잘 잃어버리는거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한 7개쯤 쓰면. 나머지 93개 산화되서 파란색 되어있을듭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나 이거 사봤는데 ..절대 사지마
플라스틱 같은 애기들 장남감 반지 같음
진짜... 레이어드용으로도 쓸 수가 없어
싼티 작렬
절대 사지마 사지말라고 했다
진짜 사지마 제발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지네면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데이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대충 끼고 잃어버릴 생각이면 나쁘지 않다고 봄!
ㅋㄱㅋㅋㅋㅋㅋ 나 은반지로 실반지 다 샀다가 다 잃어버렸다구…아까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호일 하나사면 300개 나오겄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자쿰이면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자쿰이랰ㅋㅌ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아웃겨 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렇게 파는것도 웃김 ... 하.. 사는사람이 있다는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워매 사지 마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저런거끼고 땀나고 이러면 쇠냄새 날것 같아 ㅠㅠ 너무 잃어버린다 싶으면 반지대신 계속 찰 수 있든 팔찌나 아니면 잘 안빼는 반지를 해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식 라섹 할 수 있는데 일부러 렌즈삽입 하는 사람도 있나
19:43 l 조회 1
난 기어오른다는 말 쓰는 사람들은 ㄹㅇ 수준이 보이는 거 같음
19:43 l 조회 1
너네는 챗지피티랑 친구처럼 대화한적 있어?
19:43 l 조회 2
우리집만 돈 아낀다고 에어컨 잘 안트나
19:43 l 조회 3
데이트할 때 남자가 돈 잘 안내려고한다는 애들아 거울보셈
19:43 l 조회 8
뭔가 서양인들보면 정병을 넘어서 무력감이 옴
19:43 l 조회 5
소금빵 선결제하고 갔는데 재고 없대…ㅎ
19:43 l 조회 2
퇴근하고 집에오자마자 쓰러지듯 누운지 30분째
19:42 l 조회 2
러브버그 우리지역에서 작년에 못 봤는데ㅜ
19:42 l 조회 3
투자한을 다른 말로 바꾸면 뭘로 바꿀 수 있을까
19:42 l 조회 2
아씨 감기 끝나니 바로 질염 온거 실화나고
19:42 l 조회 4
웹디자이너 있어?
19:42 l 조회 2
언제쯤 직장에서 실수 안할 수 있을까.. ㅠㅠ1
19:42 l 조회 7
원숄더 반팔 사고 싶은데 뭐가 더 이뻐?? 1112221
19:42 l 조회 7
진짜로 자기가 그런 의도는 아닌데 모지리라 남에게 막말 할 수가 있음?1
19:42 l 조회 7
내가 늙었구나를 체감할 때... 바로 유행하는 거에 왜 유행하는지 이유를 찾을 때다2
19:42 l 조회 9
솔직히 돈없는 부모 좀 별로임 한심하기도 하고1
19:42 l 조회 7
급여에 맞는 일을 해야한다 마인드 쓰 렉이야?
19:41 l 조회 9
요새 다이소 머리끈 퀄 개좋다 선물하기좋음ㅋㅋㅋ
19:41 l 조회 11
엄마가 카페가서 수박 부채 받아왔어 ㅋㅋㅋ1
19:4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