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9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956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욕 엄청 먹은 스몰 웨딩이라는데 | 인스티즈 

이렇게 결혼식하면 욕 먹는게 당연해? 

뭔가 정성껏 준비한 것 같은데 

결혼식을 많이 안 가봐서 이게 왜 잘못된건지 모르겠네...
12345678

대표 사진
익인795
내 일 아니니 다른 건 그렇다치고 폰트가 너무 충격적임.. 폰트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6
뒷말이 안나올래야 안나올수가 없는 결혼식 축의금 안받는거도 아니고 주말에 내돈이랑 시간 써가면서 축하해주러 가는건데 저런대접 받으면 퍽이나 좋겠네 저렇게 할거면 자기들끼리 하지 교통편도 불편한 결혼식장까지 간 하객들은 뭔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7
먼길 교통비 지원도 안 해주고 축의금은 받고 심지어 밥도 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7
가까운 지인만 불렀다면 축의금 대충 10만 이상만 부를 거일 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8
뭐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9
다 떠나서 차없으면 가지도 못하겠다 배경보니까... 가는거 생각하면 너무 힘든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0
wo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1
그냥.. 교회나 성당에서 결혼하는게 나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2
딱 홈메이드 돌잔치 수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3
차라리 저정도면 그 어떤 연예인 부부처럼 결혼식 안하고 조촐하게 둘이서 혼인신고만 하는게 나았을지도... 나는 솔직히 내 찐찐 절친이 결혼한다 하면 몇십만원 소형가전이라도 해줄 것 같은데

넌 소중한 사람이야 -> 기쁜 마음으로 선물 줌! -> 근데 뭣도 모르고 간 결혼식이 저럼-> ?

물론 그렇다고 절친을 손절하진 않겠지만 많이 당황스럽고 어째야될지 모를 것 같음 차라리 절친이 우리 ~사정으로 결혼식은 안하고 혼인신고만 했어 너 결혼할 때 충분히 좋은거 해줄게. 하는게 적어도 나한테는 더 나은 느낌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4
친한 지인만 부른거니 지인 중에서도 제일 축의금 많이 할 사람들만 불렀을텐데..멀고 자차 없인 힘든 곳이라 기름값이나 택시비는 왕창 들고..차린건 부실하니 뒷말 안 나올 수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5
진짜 구질구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6
아니 정성이고 뭐고 하나하나 너무 촌스럽고 싼티나요...ㅜ 글씨체까지 너무 촌스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7
스몰웨딩이 뭔지 모르는 초등학생이 소꿉놀이 하는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8
거지 웨딩 ㅋㅋㅋㅋ 저럴거면 지들끼리만해라
7개월 전
12345678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만년만에 베스킨 가는데 요즘도 컵에 메뉴 적나요?
17:51 l 조회 4
면접간 곳에서 자꾸 러시아어인데 괜찮으세요? 이래서
17:51 l 조회 3
스탠리 손잡이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1
17:50 l 조회 5
애인있는데 남사친이랑 영화보러감?4
17:50 l 조회 12
러브버그도 짝이 있는데1
17:50 l 조회 5
카톡 이름 본명으로 안해놓는거 뭐때문이야??
17:50 l 조회 14
삼겹살 산다는게 실수로 목살 주문함
17:50 l 조회 7
나 오늘 일이 힘들었는데 불닭에 뭐 먹을까 사이드1
17:49 l 조회 6
인스타그램 계정 질문ㅠㅠㅠ
17:49 l 조회 5
아쿠아필 주기 어느정도가 괜찮아?
17:49 l 조회 11
사복...... 특히 공무원쪽도 안 만만한게 여기 예전에 자기 말 안 들어줬다고3
17:49 l 조회 10
스탠리 이색 어때2
17:49 l 조회 13
탕수육먹고싶다
17:49 l 조회 6
블로그 체험단 너무 쏠쏠하다2
17:48 l 조회 35
연락하는 사람한테 네컷 사진 보여줌2
17:48 l 조회 15
난 유학 가려다가 엄마랑 아빠가 못보낸다고 안보냄ㅋㅋ 5
17:48 l 조회 13
대운은 10년주기로만 바뀌는거야??2
17:48 l 조회 8
ㅎ 내 생일에 비가 마니 오겟구만…
17:48 l 조회 5
이상하게 대중교통중에 지하철이 제일 싫음...9
17:48 l 조회 13
서합 받았고 면접 기다리는데 진심 기대가 하나도 안 됨
17: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