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62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1/11/17) 게시물이에요
공부했던 시험지 ㅍ 

 

공부한 거 찾아봤는데 나 진짜 대단했구나 라는 생각 밖에 안 든다....새벽 다섯시 반 첫차 타고 공부하러 갔었는데ㅠㅠ 아침 새벽 공기도 지쳐서 집 돌아올 때 터덜터덜 걸어왔던 기억까지 새록새록 난다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고생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수능 친지는 3년이나 됐는데 이 시즌만 되면 고생했던 게 생각나서 막 울컥하네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열심히 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인생 가장 최선을 다한 순간이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하는 대학 갔어?! 나도 삼수했는데 진짜 쓰니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원하는 대학 왔당!!ㅎㅎㅎ 진짜 너무 힘들었어...신경성 위염 때문에 위 움켜잡고 공부하고 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ㅋㅋㅋ근데 대학와서 국어과외 하게 돼서 매주 보고있어...대학 와서도 모의고사 푸는 삶..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멋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나 국어는 대체 어떻게 공부해야해? 특히 비문학... 진짜 모르겠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사람마다 공부방법이 다른데 내가 배웠던 국어 선생님은 비문학을 틀린 그림찾기처럼 선택지와 지문을 하나하나 비교해봐야한다고 하셨어..! 그래서 글 읽을 때 흐름 익히면서 이 내용은 여기 있네 이 내용은 여기있네 이런걸 대강 기억하고 해당 성택지와 연관된 내용이 있는 부분으로 되돌아가서 비교해봤어! 많은 방법을 써봤는데 난 이 방법이 가장 잘 맞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국어성적 물어봐도 될까ㅠㅠ 실례라면 미안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 수능 점수말하는 거야?? 아니면 등급?!말해줄 순 있는데 있으면 펑해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앗 지금 봤다ㅜㅜ 점수만 알려줘도 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삭제한 댓글에게
봤다!!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난 19수능이 마지막 수능이었고 1컷 84였옹!!! 참고하라구!!! 화이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고마워ㅠ!! 힘내서 국어 부셔본다 화이팅!! 쓰나 건강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단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걸 안 버리고 또 바로 꺼내볼 수 있게 정리해뒀단 거에서 이미 쓰니는 삼수 이후로 인생 펼 수밖에 없는 습관이 많이 생긴 듯,, 대단하고 부럽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ㅠㅠㅠ이 댓글 보는데 왜 눈물이 나지ㅜㅠㅠㅠㅠ이쁜 말 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ㅠㅠㅠ 삼수가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이자 지금은 자존감 지킴이 역할이기도 해!ㅎㅎ 그때 생각하면 모든 걸 다 할 수 있을 듯한 느낌이랄까!!예쁜 말 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익인이 인생도 행복이랑 행운이 가득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엉 대단한 사람한테 칭찬 받으니 나도 기분이 좋군 ㅎㅎ 나는 반수 실패한 사람이라 n수 성공한 사람들 보면 유독 더 존경스럽더라고ㅠ 앞으로도 쓰니의 그 습관들이 쓰니를 행복에 데려다 줄 거야 오늘도 즐겁게 지내고 내일도 즐겁게 지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 정도로 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거구나…존경스러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원하는 결과는 얻었는데 건강을 잃었어🥲 수능친 지 3년 됐는데 그때 잃은 건강이 안 되돌아와서ㅠㅠㅠ 익인이는 뭘 하든 건강 살피면서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 울 쓰니 건강 제발 다시돌아와라 ㅠㅠㅠㅠㅠ 지금부터라도 우리 건강 살피면서 살자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
7:47 l 조회 2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12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1
7:44 l 조회 10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1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4
7:42 l 조회 35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3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
7:41 l 조회 7
나보다불행한사람있음?5
7:41 l 조회 22
계란 3개 먹어서 배우자랑 싸움7
7:40 l 조회 33
주말인데도 낮잠 늦잠 안자는 이유 7
7:37 l 조회 124
주식으로 재산 3/4 잃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6
7:36 l 조회 88
제발 이불추천좀해주라2
7:34 l 조회 12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2
7:34 l 조회 11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1
7:33 l 조회 37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6
7:32 l 조회 110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6
7:31 l 조회 19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1
7:30 l 조회 28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1
7:30 l 조회 44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1
7:28 l 조회 31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4
7:26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