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62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4년 전 (2021/11/17) 게시물이에요
에이씨 수능 전날도 아닌데 벌써 이러고있엌ㅋㅋ 하.. 내미래가 어떻게될진 모르겠지만 꼭 잘풀렸음 좋겠다.. 무섭고 아쉽고 그러네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걱정마 잘할거야! 아직 인생의 5분의 1도 다 살지않았고 수능은 그냥 하나의 관문이라고 생각하자! 공부한거 다 맞고 찍은거도 다 맞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고마워 진짜 다 맞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능 결과가 어떻든 네 인생은 잘 풀릴거야 ㅎㅎ 응원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이 인생도 잘풀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ㅜ 쓰니야 나도 ..벌써 2년 전이긴 하지만 오히려 수능 당일보다 전날이 더 떨리고 무섭고 그러더라 근데 당연하잖아 초중고 교육의 마무리가, 지금까지 공부해 온 이유가 어쩌면 대학, 그 전에 일단 수능일 테니,, 근데 달리기를 하고 있다 생각해 봐 결승점이 눈 앞으로 다가올수록 떨리고 막 더 긴장되고 그러지 않아?? 공부도 똑같아 수능 시험 하나만 보고 몇 년을 달려 왔는데 결승점을 지금 앞에 두고 있는 상황이잖아 더 싱숭생숭할 거고 떨리는 거 충분히 이해해ㅠㅠㅜ 네가 공부를 얼마나 어떻게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너의 공부 레이스의 결승선을 끊어 줘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달려 준 게 대단하고 멋진 거야 그치만 항상 관례적으로 하는 말들 있잖아 수능이 다가 아니라고. 그 말 진짜 백 번 천 번 맞으니까 너무 겁먹고 그 후의 미래를 어둡게 바라 보지 않았으면 좋겠어ㅠ 그리고 일단 쓰니 네가 못 할 게 어딨어?!?!? 쓰니라면 충분히 다 해낼 거야 그게 수능이든 다른 거든 인생 전반이든! 응원할게💙
(잠 안 와서 주저리주저리 쓰다가 길어졌네... 하핫.)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렇게 장문으로 써주다니 진짜 감동이야.. 나지금 멘탈 완전 말랑해져서 그냥 지나가는 댓글 하나에도 엄청 위로받고 있거든ㅋㅋㅋㅋㅠㅠ 수능이 다가 아니란걸 알고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더 잘하지 못한게 아쉽고 불안하고 그랬는데 조금 안심이 된다 정말 고마워!! 나도 응원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열심히 한 만큼 오히려 아쉬움이 남더라 쓰니 지금까지 잘 해 왔나 보다!! 응응 맞아 사실 수능 전에는 수능이 다가 아니다.. 대학이 다가 아니다.. 이런 말 들어도 ㅋㅋㅋㅋㅋ 내 뇌가 먼저 쳐내더라고. 일단 나는 대학을 바라 보고 있으니까 그치ㅠ 암튼.. 지금 당장은 안 와닿을 순 있지만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닌 것만은 알아 줘!! 그리구 나중에 쓰니두 저런 말을 다른 누구에게 해 줄 수 있는 멋진 사람이 될 거라 믿어 히히 괜히 자꾸 무슨 말이라도 더 해 주고 싶어서 길어지네ㅠㅠ 나 그만큼 진짜 진심이야🥺.. 무튼.... 지금 이 새벽도 마무리 잘 하구 오늘은 너무 무리하지 말고 그래 알겠지??? 하루만 더 힘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너무 고맙다 정말.. 수능이 누구한테나 어렵고 불확실한 경험이라서 생판 모르는 사람한테도 이렇게 말해줄 수 있는거겠지 덕분에 마음이 많이 놓인다ㅜㅜ 힘내서 꼭 목표하는 성적 이번 수능에서 받아올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쓰니는 할 수 있어! 파이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살에 9급 어때?
13:35 l 조회 1
눈 나처럼 생긴 사람 있나.. 애굣살을 못 그림
13:34 l 조회 9
세달 취준비용 600이면 될까
13:34 l 조회 8
시골에 살면 연애는 어떻게 해?2
13:34 l 조회 7
살빼면 얼굴폭? 도 작아져?5
13:33 l 조회 13
에어팟 두번 잃어버렸는데 또 사 말아1
13:33 l 조회 7
14살 차이도 에바겠지?3
13:33 l 조회 11
7 ~ 8월 중에 부산 여행 괜찮을 때가 언제야?
13:33 l 조회 2
아 코어가 얼마나 없었으면 ... 운동 하루 했다고 허리 옆구리 다 땡김2
13:33 l 조회 7
그래도 나이 어느정도 먹으면 혼자 살아봐야 할까?4
13:32 l 조회 15
Ai역검 진짜개열받네 폐지좀
13:32 l 조회 8
텀블러입구 생수병만한거 가져오는 사람들 짜증남1
13:32 l 조회 9
공시익인데 캠스 기상스터디 이런거 추천해??
13:32 l 조회 6
나 지읒소 다닌다 하는 익들 와바 (중견xxxx조그마한 회사)
13:32 l 조회 8
남자 눈웃음 하니까 생각났는데
13:32 l 조회 9
근데 정신과 뇌파검사하고 의사가 약을 줬다는건 문제가 있다는거겠지?
13:32 l 조회 6
계속 연락해야하는 친구3
13:32 l 조회 7
너넨 혈육이 연애 간섭해?2
13:32 l 조회 13
근데 아기 인플루언서 부모들 이런거 안했으면
13:32 l 조회 6
레이저제모 몇번해야 영구적으로 민둥산이 되냐?
13:3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