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75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0
이 글은 4년 전 (2021/11/17) 게시물이에요
지난달까지 잘만 풀리던 문제들이 

오늘 너무 멍해서 하나도 안풀려 ㅠㅠㅠㅠ 

너무 긴장되고 작년 수능 망했던 생각나고 

나 진짜 재종다니면서 주말도 10시까지 하고 

유튜부랑 인티 하면서 소확행하고 지냈는데 

머리가 자꾸 멍해 ㅠㅠㅠ 자꾸 배아프고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긴장해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걱정하지 말고 맘 편하게 먹어 넌 붙을건데 뭘 그렇게 걱정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고마어 ㅠㅠ 사탐이나 마지막으로 한 번 보고 자야겠다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딱 시험장 들어가면 해결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ㅠㅠㅠ 제발 ,, 나 11월 더프 망해서 제정신이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혹시 몰라서 청심환 들고가기만 하고 안먹었는데 혹시 24시간 약국있으면 아침에 일찍 들려서 하나 가지고만 있어봐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나 긴장 엄청 하거등ㅠㅠㅠ 뀰팁고마어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동안 써 온 플래너 있으면 그거 보면서 이정도나 공부했는데 떨기는 왜 떨어!!! 이러구 힘 팍팍 내고!!!!!!! 분명 잘 볼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1월 더프는 진짜 신경쓰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걍 11월 모평 보는 기분 들거야!!! 그냥 맘 편히먹고 그동안 고생한 자신을 믿으시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긴장해서 그런 것 같아 푹 자고 일어나서 가자!
잘할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지금그래 그치만 우리 열심히 했잖아! 할 수 있다 우리 수능 부시고오자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 너무 따숩다 ,, 나 눈물나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작년에 수능 이주전에본 더프수학4등급 맞고 수능날 88점 맞았어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기 받아가도될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긴장해서 그래 괜찮아...! 나는 그래서 막판에 채점도 아예 안했어 ㅋㅋㅋㅋ 나는 더프 항상 개망했는데 수능은 그거 보다 진짜 훨훨 더 잘 봤어 쓰니도 잘 할거야 열심히 해온게 빛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9모 그렇게 조졌는데 수능 때 인생 최고등급맞고 대학 감ㅋㅋ긴장해서 그럼..난 좀 에라 모르겠다 마인드로 갔음 안 되면 재수하지 뭐ㅋㅋㅋㅋㅋ학원쌤들 다 재수했더라ㅋㅋㅋㅋ라는 식...걍 맘 편하게 먹으면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일 되면 긴장감에 초 고도의 집중력 발휘되서 안풀리던 문제도 풀림 ㅇㅇ 걱정하지 마 네 노력이 내일 고스란히 발휘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더프 그거 다 재껴~! 강대면 강모 마지막 모의고사 국어지문 꼭꼭 눈여겨서 보고가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막상 들어가면 모의고사같단생각밖에 안들어 그냥 잠이 좀 안와도 지금부터 불 끄고 누워서 잠잘 준비 하자 그래야 12시에는 잘수있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해봤자 소용없다 머리에도 안들어오니까 배에 뜨뜻한거 팩 올려놓고 장판 틀고 좀 진정해보자..! 그리고 다시하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열심히 한 만큼 간절해서 긴장한 듯..! 나도 그랬는데 책상 앉자마자 거짓말처럼 괜찮아졌어 수능장 분위기가 우리가 아는 교실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익숙하고....! 분명 괜찮아져 걱정말고 일찍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랬다가 어차피 지금 모르는거 붙잡고 스트레스 받아봤자 내일되도 모를건 몰라서
진짜 맘 편하게 11시쯤부터 푹 자고 맑은 정신으로 수능쳤었는데
모고보다 더 잘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구 따뜻하게 푹 자 ㅎ
간절한 맘 너무 잘 알겠어서 맘 아프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1월 모고 거의 3~5등급 나왔는데
수능에선 영어랑 사탐에서 운 좋게 1등급 나왔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긴장해서 그래 내일 받는 문제지는 모두가 처음보는 문제니까 너무 걱정하지말고 생각보다 별 거 아니야 그냥 모의고사 보는 기분일거야 오늘 푹 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걱정하지마 쓰나 잘 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할 수 있음
내일 내 운 너 반 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걱정 마 시험장에선 머리가 안 돌아갈 수가 없어 잘 볼 거니까 오늘 맘 편히 자길 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험장 들어가면 그간 열심히 노력했던 것들이 쓰니한테 힘을 줄거야!! 너무 걱정말고 푹 자❤ 몇년전이긴 하나 원하는 대학 붙어서 바라던 직장에서 일하고 있는 나의 응원기를 다 보내줄게!!!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마음 너무 이뿌다 ㅠㅠ 고마워 익들 모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들끼리 대화하는데 어떤 친구가 오지콤 엄청 욕하는거야
9:13 l 조회 7
살다살다 이상한 사람 다보겠네
9:12 l 조회 16
마운자로 3일정도 됐는데 스방 위아플라그럼
9:11 l 조회 5
현실에서 24살이 31 ~ 32 만나면 말리지 않아…?5
9:10 l 조회 30
용산 가야되는데 귀찮다
9:10 l 조회 8
회사는 집주소 전번 주민등록번호 이런거 알아서 뭐하는거야?2
9:10 l 조회 28
악 토익 괜히 신청했어…
9:09 l 조회 18
친구가 같이논거 스토리 공유 왜 안하냐는데2
9:08 l 조회 36
살빼기 개힘드네2
9:08 l 조회 33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2
9:07 l 조회 23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5
9:07 l 조회 21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16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1
9:05 l 조회 26
비혼한다는 사람치고 매력적인 사람 못봄11
9:05 l 조회 84
썸남 다 괜찮은데 담배 어쩌지…3
9:05 l 조회 22
하 생리도 안하는데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지금 3일째 생리통있음
9:04 l 조회 6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10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4
9:02 l 조회 45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1
9:01 l 조회 15
첫만남부터 이런 얘기하는 남자 걸러야겠지? 3
9:0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