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77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3
이 글은 4년 전 (2021/11/17) 게시물이에요
영상시청용으로 사고 싶대 

영상 시청용이면 화면 클수록 좋은 거 아님? 

 

그럼 12.9 프로모델 추천 

근데 비싸고 오버스펙이래 

 

근데 아이패드 에어4도 영상시청용으로는 오버스펙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100만원짜리 티비를 사,,,
대표 사진
익인1
영상용이면 스탠바이미^^아물론 휴대는 불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논리 이해 안가는 글... 폰보다는 크고 텔레비전 컴퓨터 놑북보다는 작은 사이즈가 필요할수도 있즹.. 베젤 얇아진것도 디자인도 메리트구 ㅎ 12.9 가격이랑도 차이 마니 나니깧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논리도 논린데 글자체가 어려워서 세번읽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근데 이해 안 된다고 그게 그렇게까지 비꼴일이야? ㅜ 영상보는데 크기만 크면 다인것도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갖고 다니면서 볼려고 그러는거 아냐?? 좀 더 휴대성 있는걸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나 진심 영상시청용으류 산거라 난 이해가능..
난 계속 업글하면서 온거라 지금 프로11인치 쓰는데 무거운 작업 안해서 오버스펙이긴 하지만 만족한다굿 어차피 다시 팔 거 돈 여유있을때 비싼거로 샀엉
글치만 12.9는 너무 큼... 원래 이거보다 작은거 써왔어서.. 글고 파우치 쓰던게 있어섴ㅋㄴㅋㅋㅋ또 패드로 영상보는게 폰보다는 크면서 휴대성 좋아서라..
쓰니가 말하는 상황에선 좀 더 다를 수 있겠지만 본문만 보면 난 이해가능임 내 상황이랔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9 영상 시청용으로 짱 조흠 ㅎㅎㅎ 한번 제일 좋은거 쓰면 못빠져나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요즘 영상용으로 좋은 모니터 해봤자 50아니야..? 그게 더 이득이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모니터만 있으면 안되고 더 부가적인거 필요하지않아..? 나도 잘 몰라서ㅜㅜ 물어보는거야... 셋톱박스만있으면 되나,,근데 그람 유튜브 못보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요즘 노트북은 하나 다 있지 않나..? 노트북에 연결해서 쓰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된 목적이 영상시청인거고 티비랑 아이패드랑 활용도가 다른데 무슨... 영상시청하려고 아이패드사면 100중에 100 다 영상만 보겠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예 영상시청용이면 갤탭이 더 좋음... 아이패드 레터박스 겁나 거슬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시가 티비지 굳이 영상만 본다면서 비싸게 아이패드 사려는 거 얘기하는 거 아냐? 그냥 보급형 싼패드들도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인이 저 말을 한거야? 걍 알아서 골라 사라고 냅두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어랑 프로 성능이랑 가격 차 많이 나서 영상용으로 프로 오버스펙 맞아… 글고 패드는 티비와 다르게 일상생할속에 이동하면서 가지고 다닐 수 있는거잖아 그래서 무조건 큰 크기보다는 적당히 큰 크기+가성비 좋은 에어 많이 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12.9 삼ㅋㅋㅋㅋㅋㅋ 애플은 절대 타협 안해줄거기때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지금 술 마시러 나갔는데
2:47 l 조회 1
인바디 봐줄 익 있아?
2:47 l 조회 3
고양이가 계속 스프레이 같은걸 해ㅠㅠ
2:46 l 조회 3
인티니까 아무에게도 하지 못할 말 하고 간다 2
2:46 l 조회 13
근데 진짜 돈많은 남자가 최곤거같음 …6
2:45 l 조회 22
경우의 수가 참 ㅋㅋㅋ
2:45 l 조회 11
눈썹탈색 원래 첫날만
2:44 l 조회 4
테무에서 만원 주고 산 가방 부평에서 이만 오천원에 팔더라,,1
2:43 l 조회 13
만화/애니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2
2년 뒤면 90년대생들도 다 30대네..1
2:43 l 조회 9
인푸피들아 무슨운동해…..6
2:42 l 조회 21
대학생활에 족보가 꼭? 필요한가 싶음2
2:41 l 조회 18
자고 일어나서 햄버거 먹을까 냉면 먹을까1
2:41 l 조회 8
헌헌볼까 〰️ 블리치볼까 〰️4
2:41 l 조회 11
더러운얘기 ㅎㅇㅈㅇ
2:40 l 조회 16
먼작귀 일본판으로 못보나
2:39 l 조회 8
오늘 에어컨 틀고 자?6
2:39 l 조회 21
아 집에 있는 책들 다 중고로 못 파는거라 아쉽네
2:39 l 조회 20
운동하니까 삶의질이 달라지긴한다
2:39 l 조회 35
언어 배울때는 연애가 짱이라는데 1
2:3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