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00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상대평가 아니야?? 

저런글 보면 

이해가 잘 안가는데 설명좀 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공부 열심히 한 애들이 풀어서 맞출 확률=공부 안 한 애들이 찍어서 맞출 확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런거는 진짜 극 소수아닌가??
불수능이라 하면 어차피 등급컷은 내려가기 마련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너무 어려우면 변별력 없어짐 멘탈 깨지는 것도 깨지는 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옜날

수능 30번처럼 정답률 3-4퍼 센트면 몰라도 11-20정도면 충분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변별력있다고 생각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11-20 기준을 어디로 잡아야 하는지 모르겠고 수능에서 어느 정도의 정답율을 적당한 변별력이나 난이도였다고 보는지는 평가원이나 전문가들이 이야기 할 거긴한데 일단 기본적으로 불수능, 너무 어렵다고 느껴지는 시험은 그렇다고 그리고 멘탈 깨지는 거 무시 못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멘탈요소가 너무많이 작용하게되면 그거대로 변별력 없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정답률 3-4퍼짜리 문제 조금 있는 시험이 나음 적당히 어려운거 많이 있는 시험이 훨씬 풀기힘듦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조무사 자격증 따면서 공시 병행하는거 어떤거 같아?
13:32 l 조회 1
응..?사쿠라랑 나루토가 키스한적이있음..?
13:32 l 조회 4
여기 현대차 산 사람 ㅁ별로 없나?…
13:32 l 조회 4
마운자로 처방받으러 왔는데
13:31 l 조회 6
아이컨택 길어질수록 호감도 높아질 수 있다는거 사실일까?
13:31 l 조회 4
나 정도는 꼬인 것도 아닌 듯..
13:31 l 조회 2
법에 대해 공부하면 할 수록 이 나라 뜨고 싶어짐
13:31 l 조회 11
똑디 언니들 대학생익인한테 조언좀 해주세요......
13:31 l 조회 5
출근용 반팔티 몇개 있어야된다고 봄/2
13:31 l 조회 8
우리나라는 가해자 인권만 존중하는듯
13:31 l 조회 5
이제 하닉 살까 말까도 안 올라올 듯 ㅋㅋㅋ
13:30 l 조회 19
세일때 화장품 미리 사둘까 말까?2
13:30 l 조회 9
내가 사과를 받아줘야만 하는 상황인거 너무싫음 2
13:30 l 조회 9
역사학과 있나
13:30 l 조회 2
재벌가 불륜썰 원본 잇는 사람?????
13:29 l 조회 12
얘두라 나 신점 처음 보러 왔다🫪🫪9
13:29 l 조회 16
인바디 쟤러왔는데
13:29 l 조회 7
삼전 요즘 기름떨어짐?
13:29 l 조회 14
너네 시켜준다면 세무사할래 7급 원하는 직렬(교사포함) 할래1
13:29 l 조회 6
생리 예정일 지났으면 임테기 얼리 말고 기본으로 해도 돼?
13:29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