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26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2
이 글은 4년 전 (2021/11/20) 게시물이에요

올해 수능 감독관 때문에 억울하게 망친 수험생 | 인스티즈 

올해 수능 감독관 때문에 억울하게 망친 수험생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억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제대로 모르면 감독관 왜 하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선생 진짜 개멍청한듯 저 수준이면 지 학교에서도 일처리 제대로 할리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내가 다 화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학사랑 교감이 말을 저렇게 했다고? 진짜 황당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학생을 협박함?? 진심..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티에도 비슷한 글 있었는데 국어 끝나기 10분전에 마킹부터 하라고 계속 주의줬던 인간...감독관들 교육 재대로 좀 하지 진짜 고소 다 때렸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내동생 상원고에서 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엔수했어가지고 감정이입 엄청 된다ㅜ 너무너무 화날것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꼭 고소 당했으면 좋겠다 저거 뭐 처벌 방법 없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짜증난다 나도 2교시때 감독관 2명이서 5분동안 2번 정도 쑥덕쑥덕 거려서 진짜 거슬렸었는데 저건 진짜 아니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자격박탈에다가 인생망했으면 좋겠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감독관 앞으로 하는 일 모두 망하시길~ 장학사 교감까지 싹 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널리 널리 공론화되어서 관련자들 백번천번 사죄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뭐 저런 무식한 감독을 세워놔 욕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소했음좋겠다ㄹㅇ 뻔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친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친거아니야? 왜저래?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패죽이고싶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 엄청나게 크게 공론화됐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소해야지 잘려도 할말 없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제발 지 자식도 똑같이 당하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선택과목부터 풀어야되는거면 선택과목이 1번부터 있어야지 누가 9페이지에 넣어놓냐고 ㅋㅋㅋㅋㅋ 감독 진짜 머리가 엊ㅅ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에반데 지문 읽던 중에 시험지 넘겨버리는 거 무슨 저런 감독이 다 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말도 안 된다 아니 국어를 뭔 선택과목부터 풀래
그렇지 않아도 시간 부족한 과목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 읽으면서 수능 순서 바뀐줄 아니 그것도 1교시 국어인데 선택과목 풀라는건 대체 무슨? 아니 감독관님 처음해보시는건가 이해가 안가네 숙지가 안된상태로 들어갔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심 감독관들 수능 원칙 매뉴얼 좀 제대로 알고 감독했으면 좋겠어요 제 친구도 수능보는데 일반 지우개는 사용 불가능하다고ㅋㅋㅋ 샤프 뒤에 딸인 지우개만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당황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나마 수학 시간 아니어서 망정이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어떻게 저러냐 너무 화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미친 그것도 멘탈 겁나 중요한 국어시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너무화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봐 1교시부터 무슨 짓임 진짜...본인이 선생님이면 애들이 얼마나 수능에 간절한지 누구보다 잘 아는 거 아닌가 진짜 어떻게 그럼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비행기도 수능때문에 하늘을 빙빙도는데 감독관이라는 사람이 어떻게 저럴 수 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선생님이란 사람이 학생 큰 시험 조져놓으니까 좋나.. 기본도 안되어있는 사람이 무슨 선생질을 하겠다고 ㅋㅋㅋ 아.. 진짜 내가 다 화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너무 좋아하는 티 나면 식는 사람들 있냐
22:28 l 조회 1
짝남 앞에서 재채기하다가 안경날라가기 vs
22:28 l 조회 2
난 특이해..
22:28 l 조회 3
남자 나이 많아도 짱잘이면 괜찮아?
22:28 l 조회 2
덜 덥다는데도 더워
22:27 l 조회 6
강아지 수명 늘어나는 기술은 없을까....
22:27 l 조회 5
붙임머리+염색 해본사람 있어?
22:27 l 조회 3
22살인데 알바 안해봐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2
22:27 l 조회 9
hsk 5급 쳐본 익들아 혹시 독해 파트 몇번부터 풀엇어?
22:27 l 조회 3
일 안하고시퍼1
22:27 l 조회 8
그런데 여자들은 남자가 공익/면제라 하면 어떤느낌이야?8
22:26 l 조회 16
고속버스 우등 맨뒷자리 많이 별로야?1
22:26 l 조회 6
친구 결혼식 뒷풀이때 입을 옷때매 스트레스.. 뒷풀이 안간다고 할까 걍 ㅠ1
22:26 l 조회 8
나 가정사 안 좋은데 똑같은 남자한테 끌림1
22:26 l 조회 12
테무 반품 신청하고 물건 밖으로 빼놨는데 하나는 한진 하나는 cj거든? 기사님이 자기 cj기사인데 반품송장 하나만 떳다..
22:26 l 조회 4
헌포? 24살에 처음갔는데 초심자의 행운이었는지 개잘생긴 사람 만남
22:25 l 조회 8
실리프팅은 한번 하면 평생 해야해?
22:25 l 조회 2
너네 부모님은 너네 사진 카톡 프사에 올리셔?2
22:25 l 조회 8
찐친 축의금 10이면 ㄹㅇ 욕들어 먹음?4
22:25 l 조회 20
걍 참으면서 본가 사는 게 답이겠지?1
22:2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