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46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사람을 사귀다보면 둘 중 하나였음

내가 한없이 착하게 굴고 웃기게 행동했을 때 그걸 재미있게 받아들이는 애 

내가 착하고 웃기게 굴수록 만만하게 여겨서 나중엔 선을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애 


난 후자를 손절함 

근데 쌓인 거 있으면 말하라고? 솔직히 말할 수 있나? 

'너가 이렇게 저렇게~ 만만하게 대하는 느낌이 들었다' 라고 말하면 십중팔구는 

'난 너 무시한 적 없다 그런 게 기분 나빴으면 왜 이제와서 말하냐 갑자기 그러니까 너무 당황스럽다' 라고 말함 

그리고 먼저 손절치거나 뒤에서 정치질 함 '같이 잘만 놀고 웃어넘겨놓고 이제와서 그런다' 라고


그렇기 때문에 나는 말 없이 손절하는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공감한다 당황스럽다 그러고 뒤에서 나를 안 좋게 몰아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꼭 꺼내는 말이 피해의식 쩐다임 얘랑도 쟤랑도 잘만 놀았으면서 나한테만 난리야~ 식이라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ㅋㅋㅋㅋㅋ 말이 안 통하는데 말하는 의미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하면 안좋게 여기저기 다 떠벌리고 다니는데 말하겠냐고 ㅋㅋ 말해서 들어먹는 사람한텐 말함 근데 애초에 그런 사람은 말하기전에 선 안넘음

조용히 경고장이 하나 하나 늘어나는거 다 선넘는 행동해서인데 예의없고 배려심없고 시간약속 안지키는 행동 반복하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말해서 들어먹을 사람은 애초에 객관안 오져서 선 안넘음 뭐 말없이 손절하면 이기적이고 그렇다고? 내가 질 게 뻔한 싸움인데 뭐하러 말 꺼내고 감정 소모하냐 그냥 손절하는 게 제일 마음 편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저건 인간 본성이라 말해도 상관없음 의미없는 싸움만나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걍 예의 드럽게 없거나 사람 호구로 보는 사람을 손절치겠다는 건데 그런 걸 어떻게 일일이 말하고 댕김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그런애들 특이 진짜 쓰잘데기 없는 걸 다 담아둔다고 하는데 내 성향이 그런 걸 어쩜...? 나랑 성격 맞고 착한 애들이랑만 다니면 나야말로 훨씬 편한데 뭐하러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그런 사람이랑 미래지향적인 관계를 만들어나감? 나만 축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격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손절한다고 하면 무슨 사람을 ㄹㅇ 뭐 하나 사소한거에도 핀트 어긋나서 무조건 쌩까는 얘로 보는 애들이 있는데...ㅠ 말로 해서 들어먹을거 같은 얘면 나도 말로 푼다고...걔는 말로 해서 안들어먹을고같아서 그냥 말없이 손절 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격공 뭐 하나만 어긋나서 쌩까는 사람으로 보는 사람 좀 있더라 갑질한다든지
말로 해서 들어먹지 않을 거 뻔하니까 쌩까는 거지 나도 아쉬운 인연은 안놓쳐 아쉽지 않으니까 손절하는 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전 ㅋㅋ
8:09 l 조회 6
아침 날씨 너무 좋다 ㅜㅜ1
8:09 l 조회 4
빨리 회사 나가고 싶다
8:09 l 조회 3
아 나도 편의점 하고싶다 ㅠㅠ
8:09 l 조회 6
근데 180까지 떨어졌을때도 이난리였음 ㅋㅋㅋㅋㅋ
8:09 l 조회 13
예스24 책 배송이 이렇게 느렸나
8:09 l 조회 3
지원금으로 사기 싫은데
8:08 l 조회 12
러닝하는 익들 몇키로 뛰어? 2
8:07 l 조회 9
하닉 삼전기 지난주에 다 팔고 나오길 잘한 거 같아
8:06 l 조회 40
레트로 디카 4만2천원짜리 찾음1
8:06 l 조회 15
잡채밥군만두랑 팔천순대(모듬,암뽕)1
8:06 l 조회 4
나 친구한테 들은 어이없는 번따남 얘기
8:06 l 조회 12
와 하이닉스 납치당할뻔2
8:06 l 조회 136
인스타하는애들 왤케 싸가지없이 언팔을 하지3
8:06 l 조회 24
300에 물린애들 머리 뜨끈끄끈하겠네2
8:05 l 조회 58
오늘도 폭락인가..
8:04 l 조회 60
내이름 영어로도 가능한데 그대로 쓰는게 좋나?3
8:04 l 조회 10
와 하닉 무서워서 나왔는데 엄청 떨어지네
8:04 l 조회 142
익들 고고 다섯쌍둥이 알어..? 8
8:03 l 조회 32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2
8: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