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46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707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급해서 버스 정류장 바로 뒤에 택시 있길래 타려고 했는데 기사님이 내리라고 저어어어어기 (진짜 멀리 있었어..) 맨 앞에 있는 거 타라면서 화내심.. 급하면 눈 앞에 있는 거 탈 수도 있는 거 아니냐고 ㅜㅜ 

 

+ㅜㅜ 나도 원래 순서대로 타는데 이때는 택시 줄 사이에 버스 정류장 두개가 연달아 껴있어서 택시 정류장이 있는 줄 몰랐고, 내가 탄 택시 앞에 버스가 없어서 택시가 빠져나올 수 있는 상황이었어ㅜㅜ  

그런 상황에서는 융통성 있게 태워줄 수도 있는 거라 생각했고..... 그래서 그냥 한탄식으로 올린 거였는데 이제 그만 뭐라 해줬음 좋겠다 .. 

 

++

택시 왜 순서대로 타라는 거야,,,ㅠㅠ?? | 인스티즈 

택시들이 이렇게 있었고 내가 탄 택시랑 앞 택시 간격이 정말 멀었어. 그래서 택시 정류장인 줄 몰랐던 거고.. 욕 먹기 싫으면 글 지우라는데 난 솔직히 내가 왜 지워야 하는지 싶다. 아침부터 속상해서 소소하게 위로받고 싶어서 글 쓴 거였는데.. 그래도 위로해준 익들 고마워 좋은 저녁 보내 !
1234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도 항상 앞에서부터 탔는데 이번에만 실수로 그런 거였고, 굳이 ‘왜’ 꼭 순서대로 타야 되는지 잘 몰랐어서 인티에 물어본 거였어
택시가 눈 앞에 있길래 카택 부를 생각도 안 하고 탄 거였고.. 맨 첫댓에 내가 잘못한 것 같다고 댓글 달았는데 왜 자꾸 뭐라고 하는 건지 이해가 안 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1
나도 이 글 보고 처음 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2
헐 나도 택시 잘 안 타서 이거 보고 첨 알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3
나도 전에 맨 앞 택시 모범이어서 뒤에 차 탔다가 그런 소리 들었었는데ㅋ큐ㅠㅠ 모르면 탈수도 있지 화는 왜 내신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4
오 뭐야 나도 오늘 아침에 이랬어ㅠㅠㅠㅠ진짜 나랑 똑같은 상황….. 급해서 보이는거 탔는데 쩌어어어어어어어기 앞에있는거 타야한다며… 엥 그럼 저 내려야하나요?하니까 내리래서ㅋㅋㅋ 내리면서도 어이없었슴 맨 앞 택시쪽으로 뛰면서 아유도리읍다 생각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6
와우 나도 택시 좀 멀어도 뛰어서 맨 앞에꺼 타긴 하는데 이건 진짜 헷갈릴만하다...나였어도 횡단보도 건너서 맨 앞까지 갈 생각 못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7
저게 줄인줄도 몰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
근데 걍 말로하지 왜 화를내지.. 화가 많은 사람 잘못걸렸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9
나는 택시타러 갔는데 제일앞 기사님이 담배피다가 손님오니까 끄고 타시길래 그거 안타고 뒷차 타려고 하니까 앞에 기사님이 자기차 타라고 그러길래 담배냄새나서 싫어요 그랬더니 엄청 인상쓰고 뭐라뭐라 하던데... 이럴때도 무조건 순서대로 타야하는건가.... 암묵적인 룰인건 알겠는데 왜 손님이 선택할수없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3
좋게 말해줄순잇지만 화낼건 없지않나
택시기사들 암묵적으로 배려하는것도잇고 앞차기다리는것부터 타라구하는디 그냥 좋게말하면 그만아닌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4
아니 뭐 그럴수도 있지,,, 급해 죽겠는데 누구한테 저렇게 혼나면 서러운 거 이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
뭔ㅋㅋ 자기들끼리 룰이 있든 말든 고객이 그런거까지 알아줘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
온 세상 사람들이 다 택시기사도 아니고 좋게 말하면 될걸.. 쓰니 잘못 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9
222 당연히 모를 수도 있지 화를 왜 내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6
3 뭐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2
내가 새채기햇나 왜 화를 내는거임ㅋㅋ 게다가 열에 아홉은 기차역이나 공항, 정류장쪽 택시는 오래기다렸을수록 멀리가는 손님 태우려고하고 목적지 얘기하면 몇분을 기다렸니마니 눈치 팍팍줘서 난 첨부터 갓 들어와서 손님 내리는 택시나 지나가는 택시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6
물어뜯는구 피곤.. 쓴이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8
모르는게 당당할일은 아니지만 화내는 택시기사도 어이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0
전에 아는 택시기사님한테 탔더니 앞에 택시기사님들이 욕하고 난리나서 결국 내리고 제일앞에있는 택시탐.. 내가아는기사님이 미안하다고 하더라 ㅜ 앞에서 욕먹으니까 그런가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1
모를 수도 있지 씅질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2
어? રલો 이런 말 미안한데ㅜㅜ 내가 아는 지역 같애 혹시 구미역이야?ㅋㅋㅋㅋㅋㅋ 버정 가까이 있는 거 사이에 횡단보도 있길래 물어봤으ㅋㅋ 흔한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3
무슨 택시 기사 아저씨들만의 룰이래. 그냥 무슨 줄이든 맨 앞부터 빠져 나가는 게 사회적 약속이고 국룰 아닌가. 다짜고짜 화내서 기분 나빴을 쓰니는 공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5
화를왜냄 ,,,, 모를수도잇지 그냥 저앞에꺼 부터 타세요 한마디 좋게해주면 안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7
솔직히 손님들이 그런거 왜 따져야함ㅋㅋㅋㅋㅋ그리고 손님한테 말 할수 있더라도 막 승차거부까지 하면서 화낸다고? 난 절대 이해못하고 같이 화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8
나도 전에 몰라서 걍 아무거나 문연적 있어..
걍 앞에꺼 타세요 알려주면 되는데 사람 무안하게 성질내서 짜증났럿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9
모르면 알려주면되지 내가 돈내고 서비스이용하는건데 그룰도 어디 알려준것도 아니고 본인들이 만든거잖아 그러면서 알아가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1
헐 몰랏다 알게 돼서 다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3
모를수도있지 참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6
22 이러니까 다들 카택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5
나도 광주 처음 왓을때 막 1/2/3 이렇게 있고 순서대로 타는지 모르고 1에 사람 서있길래 뒤로 가서 섰는데 안내하는 아저씨가 뭐하냐몀서 무안주고 손짓해서 진짜.. 짜증났음ㅋㅋ 그라서 다른쪽으로 갔는데 거기도 아니라고 막 소리친느데 진짜 얼굴 빨개지고 ㅋㅋㅋㅋㅋ
4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재밌게 잘 본 한국영화 하나 말해보자
21:21 l 조회 1
대전 성심당 빼고 빵집 추천 좀!!!! 내일 간다!!
21:21 l 조회 1
익들아 나 몸살 날만한 일정인거같아??.. 심한 몸샇 걸럈는데
21:21 l 조회 1
면접에서 본인 성격 어떻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떤 답을 해야돼...?
21:21 l 조회 4
요즘 배달음식 진짜 맛 없다 나만이런가
21:21 l 조회 4
ㅇㅏ 진짜 욕나와
21:21 l 조회 6
동성애자들아 어떻게 자기가 동성 좋아한다고 자각했어?
21:20 l 조회 5
뚱뚱한 친구가 여름에 덥고 땀나서 안 만나고 싶다고 하면 어떰2
21:20 l 조회 12
산책 몇 시까지 나가는게 안 위험한 거 같아?
21:20 l 조회 7
중소기업 만족하면서 다니는 익들 있니~?1
21:20 l 조회 10
결혼할 생각 있음 30대 중반 넘기면 힘든 것 같아 1
21:20 l 조회 14
상사가 예뻐하는 직원은 어떻게 대함?
21:20 l 조회 7
아니 하닉 295만원이네;
21:20 l 조회 17
진지하게 결혼할 생각 있는 익들아 들어와봐4
21:19 l 조회 17
eXtX는 능력충만 허락한다1
21:19 l 조회 10
❗️나 이 자세하면 손끝까지 땡기고 찌릿찌릿한데 왜이러지40❗️ 2
21:19 l 조회 17
혹시 지방사는데 서울시7급 붙은 사람 있어?
21:19 l 조회 5
남미새들 원래 무서워..??
21:19 l 조회 17
작업치료사? 아는 사람 있어?4
21:18 l 조회 13
얼굴이 하루종일 자꾸 붓는데 원인을 모르겠어...ㅠ2
21:1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