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46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식당 직원이 불친절하면 다시는 가고 싶지 않더라 

추가로 너무 바빠보이는 곳도… 일에 비해서 직원이 부족해서 주문도 제대로 못 듣고 알아서 하라고 방치하는 그런 식당…  

음료랑 주류 3번이나 말했는데도 안 줘서 말하러 갔더니 ‘이리 바쁜게 눈에 보이는데 좀 이해해주셔야 하는거 아니에요?!’ 라고 되려 화내던 직원… 왜 안 주냐고 화낸 것도 아니었음 주문했는데 계속 안 내줘서 직접 가져가도 되냐고 물어봤는데도 저러더라… 그 식당 진짜 맛은 괜찮았는데 계속 저거 생각나서 그 이후로는 안 갔음 ㅋㅋ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
나도 그래.. 따로 후기나 평점 같은건 안 남기는데 혼자 식당이랑 손절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나두 !!!!! 밥맛떨어졍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지 왜 춥지??
9:51 l 조회 5
와 공항철도타고 20분 넘게 가야되는데
9:51 l 조회 5
글 쓰는거 좋아하는데 글을 못씀 ㅋㅋㅋㅋㅋ
9:51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9:51 l 조회 12
패딩어때?
9:51 l 조회 5
이삭 이제 키위소스 안넣어주나?
9:50 l 조회 8
키키 가을옷 준비중..
9:50 l 조회 9
하.. 나는 해뜨고 습기없는 날이나음 ㅠ
9:50 l 조회 6
엔트로피 애쉬브라운 눈썹염색
9:50 l 조회 2
아빠가 레버리지 사면 안되냐고 물어본다 ㅋㅋㅋ 못말려 ㅠ2
9:49 l 조회 24
이거 화낸거 같아? 1
9:49 l 조회 3
대기업도 생각보다 능력없는사람 많구나
9:49 l 조회 8
우등버스 자리 고민해줄사람 ㅜ 3
9:49 l 조회 9
집터라는게 진짜 있나봐
9:49 l 조회 7
주식 7년차 나름 주위에선 유명했는데. 지금 흐름은 진짜3
9:49 l 조회 28
사복익들아 취업 공고 어디서들 보니..
9:49 l 조회 4
어제 3시 19분에 레버리지 산 내가 승리자 음하하
9:49 l 조회 10
고층집 사는 애들아 러브버그 들어옴???1
9:49 l 조회 12
누구도 꿈꾸지 못한 우리들의 세상
9:49 l 조회 5
다리꼬는 습관 어떻게 고치지
9:4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