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449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10년 동안 아팠다고 하면 의사분이 놀라시려나... 

내가 초딩 때 뚱뚱했었는데 줄넘기를 1000개 2000개씩 하고 그 뒤로 무릎에 무리가 갔는지 중딩 때부터 무릎에서 소리 나면서 걸을 때 엄청 아팠단 말야 

10년 지난 지금도 아픈데 이제 무릎에서 소리는 안 나고 무릎에 무리가는 운동이나 뛰거나 등산 하거나 하면 아파 

내가 이제까지 안 간 이유는 계속 아픔을 달고 산 게 아니라 무리했을 때만 하루 이틀 아프고 말았어서 크게 생각 안 했었는데 엄마가 계속 두다가 늙어서 고생하면 어쩌려고 그러냐고 원인이라도 알아보라고 해서 오늘 가보려는데 놀라시겠지..? 나같은 사람들 많은가 오래 아픔을 묵혀뒀다가..
대표 사진
익인1
난 한 5분 걸어도 무릎이 바로 아픈데 한 5년 묵혔다가 갔음 ㅋㅋㅌㅋㅋㅋㅋ 의료진분들이 나이 들어서 어쩌려구 그러냐고 하시긴했는데 괜찮아 치료 받으면 점 나아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왜 아픈 거였어? 무릎 상태가 어땠어? 나도 하다 못해 신호등 몇 초 안 남아서 2초 잠깐 뛰어도 무릎이 아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춤춰서 아팠어 병원 갔더니 연골연화증이었오 한 두세달 치료 받고 좀 나아졌는데 아직도 아프딘 아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ㅜㅠㅠㅠ 고마워쥬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병원 갔다왔는데 나도 연골연화증이래 근데 이제 좀 심한... 왜 이제 왔냐고..ㅋㅋㅋ 병명 똑같아서 답댓 달고 싶었어 아무튼 거마워,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이구 치료 잘 받그 잘 나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나 공부때문에 계속 앉아있는데 지금 익인이랑 증상이 똑같아ㅠㅠ 무릎에서 서걱서걱 소리나고ㅠㅠㅠ 통증있어… ㅠㅠ 요즘엔 좀 어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무리하게 걷거나 뛴 적이 없어서.. 아마 무리하면 아프지 않을까 난 그냥 똑같이 살아...ㅎㅎ 뛰지 말고 등산하지 말고 무릎 꿇거나 양반다리 같은 거 평생 하지 말래ㅠㅠ (근데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이거는 사실상 치료방법이 딱히 없는거야?ㅠㅠ 그래도 나도 병원 가보는게 낫겠지?ㅠ 혹시 병원 갔을때 뭐했는지 알 수 있을까? 엑스레이 이런거 찍는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엑스레이만 찍었고 누워서 의사쌤이 이리저리 굽혀보고 접어보고 돌려보고 그래써 약 먹을 수도 있고 수술도 가능할 걸? 근데 난 괜찮다고 했더니 의사 쌤이 진짜 심하게 아플 때 다시 오라고 그랬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쿠나ㅠㅠㅠ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수술은 넘 무섭다 흑흑 ㅡ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인카페는 진짜 차리는거 아닌듯
10:46 l 조회 1
우리회사 대졸초임 3400이라고 잡코리아에 나와있는데
10:45 l 조회 1
하이닉스는 없음청년이지만 황치즈있음청년
10:45 l 조회 1
공무원 단점을 왜 평생 같은 사람들이랑 같이 일하는걸 뻡아?
10:45 l 조회 1
빈혈 땜에 건강검진 재검사 받으러 오라는데 가야할까…
10:45 l 조회 1
창원대면 객관적으로 좋은 학교임?
10:45 l 조회 1
남초 커뮤들이 인티 반 만큼이나 깨끗했다면
10:45 l 조회 2
대전익인데 이제 노잼 벗어났음....
10:44 l 조회 10
잘생긴남자가 몬생긴 여자를 좋아하는 건 없는거같다2
10:44 l 조회 10
쿠팡이츠 이용정책위반이래 ;1
10:43 l 조회 20
택시도 분할결제돼?1
10:43 l 조회 13
사람 입에 넣었던 음식 강아지 줘도 상관없어????2
10:42 l 조회 15
직장에서 애플워치 차면 폐급이야?6
10:42 l 조회 27
주식 단타까진 아니어도 팔고 사고 사고 팔고해서 시드 늘리는거1
10:42 l 조회 23
나이를 먹을수록 애는 키우고 싶지 않다...
10:42 l 조회 9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0:42 l 조회 33
운전 못해서 하기싫다2
10:42 l 조회 10
여름 삿포로 가려고 호텔 예약하고 표 예약하려니까 친구가 못간다고 해서 슬픔1
10:42 l 조회 12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0:41 l 조회 32
나고야랑 상해 중에 어디가지9
10:4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