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취업해서 다니고 있는데
집에서 가까운 거리라서 자전거로 출퇴근하거든?
근데 바닷가 근처라서 바람 엄청 많이 불어서
점점 출퇴근이 힘들어.. 겨울에 어떻게 다닐까.. 하 ㅠㅠ
운전해야하는데 솔직히 집에서 10분거리를 차로 가기엔 너무 아깝고
연습하자니 너무 일안하는 날까지 피곤하기 싫고..
| 이 글은 4년 전 (2021/11/22) 게시물이에요 |
|
어쩌다가 취업해서 다니고 있는데 집에서 가까운 거리라서 자전거로 출퇴근하거든? 근데 바닷가 근처라서 바람 엄청 많이 불어서 점점 출퇴근이 힘들어.. 겨울에 어떻게 다닐까.. 하 ㅠㅠ 운전해야하는데 솔직히 집에서 10분거리를 차로 가기엔 너무 아깝고 연습하자니 너무 일안하는 날까지 피곤하기 싫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