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내기능 한번에 합격하고 핸들링이랑 밟는거 조금 익숙해져서 내가 운전을 잘하는줄알았어 근데 도로 나가보니까 사이드미러? 를 보래 근데 엑셀밟으면서 앞보고옆보고 하는 거 어떻게해???? 아니 심지어 왼쪽꺼는 본다쳐도 오른쪽꺼는 너무 멀어서 잘안보임 이거맞아? 진심 사륜안 장착해야할거같음; 이거맞냐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장내기능 한번에 합격하고 핸들링이랑 밟는거 조금 익숙해져서 내가 운전을 잘하는줄알았어 근데 도로 나가보니까 사이드미러? 를 보래 근데 엑셀밟으면서 앞보고옆보고 하는 거 어떻게해???? 아니 심지어 왼쪽꺼는 본다쳐도 오른쪽꺼는 너무 멀어서 잘안보임 이거맞아? 진심 사륜안 장착해야할거같음; 이거맞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