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프리랜서고 2,2,2 식으로 요일을 쪼개서 다른 기관이랑 일하고있어. 현재는 4일만 일하는 상태 2일 추가로 일할 곳 찾는중이야 A기관에 합격했는데 장점은 페이가 다른 곳보다 25%세고 케이스가 다양해 단점은 시설 상태가 최악이고 원장이 초면에 무례한? 딸 같다고 오지랖 같은 얘기 사석에서 진짜 많이 함 면접예정인 B, C는 집이랑 훨 가깝고 깨끗, 깔끔한 시설인데 A만큼 페이가 세진 않을 것 같아 A포기하고 BC준비할까 그냥 A에 맘잡고 자리잡을까 재수없으면 ABC다 안될 수도 있고 그만둘거면 최대한 빨리 A한테 얘기해야돼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