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우리집도 못 사는 편은 아닌데 주변에 다 사업하고 대부분 20대들 사업 물려받는걸 봐서 그런가 부럽다 ㅜㅜㅜㅜㅜ 우리집은 사업이 아니라서리…….. 그래도 열심히 살아야지… 아 나 불평 할 상황 아닌거 알면서도 자꾸 왜이러지 ㅜㅜ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분명 우리집도 못 사는 편은 아닌데 주변에 다 사업하고 대부분 20대들 사업 물려받는걸 봐서 그런가 부럽다 ㅜㅜㅜㅜㅜ 우리집은 사업이 아니라서리…….. 그래도 열심히 살아야지… 아 나 불평 할 상황 아닌거 알면서도 자꾸 왜이러지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