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무교고 초딩때부터 친구인 애가 있는데 학생 때는 덜 심했는데 요즘은 카톡 프사 상메 프뮤 다 교회 관련된 거고 친구 부모님 카톡도 다 저런데 뭔가 무섭다고 해야되나.. 내가 예민한건가..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난 무교고 초딩때부터 친구인 애가 있는데 학생 때는 덜 심했는데 요즘은 카톡 프사 상메 프뮤 다 교회 관련된 거고 친구 부모님 카톡도 다 저런데 뭔가 무섭다고 해야되나.. 내가 예민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