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양아치 짓거리를 하고 다니는 걸 왜 가만 내버려두지..? 상식적으로 집이 되게 잘살고 이러면 자식이 망나니처럼 사는 거 뜯어 말리거나 해서 절대 못하게 하지 않나 그걸 왜 그냥 냅둘까...?
|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
|
그 양아치 짓거리를 하고 다니는 걸 왜 가만 내버려두지..? 상식적으로 집이 되게 잘살고 이러면 자식이 망나니처럼 사는 거 뜯어 말리거나 해서 절대 못하게 하지 않나 그걸 왜 그냥 냅둘까...?
|